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핫플레이스는 어디?"… KT, Y박스 'YSPOT' 서비스 선봬 2024-11-06 09:13:44
자동 응모 추첨하여 'Y박스 클로버 키링' 등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걸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 상무는 "Y박스를 통해 MZ세대와 더욱 활발히 소통하고 Y만의 특별한 취향과 관심사를 분석하여 강한 친밀감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우정의 가치를 되새김 [장석주의 영감과 섬광] 2024-11-05 17:34:58
우정은 이해, 공감, 친밀감이 그 바탕이다. 그것은 세상을 밝히는 빛이다. 우정은 무엇을 얻기 위한 수단이 아니라 그 자체가 목적이 되어야 한다. 고대 로마 공화정 말기의 정치가이자 철학자 키케로는 에서 “우정은 찬란한 미덕이 빛을 내뿜고, 유사한 성질의 영혼이 애착심을 느낄 때 맺어지는 것”이라 하고, 고대...
방시혁과 사진 찍혔던 과즙세연, 김하온과 사진 올렸다 '빛삭' 2024-11-04 09:15:36
어깨에 손을 올리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친밀감을 드러냈다. 온라인상에서는 "'럽스타'(연인들끼리 올리는 인스타그램 게시물) 아니냐", "친구 사이에도 어깨동무할 수 있다", "명상을 좋아하던 소년이었는데... 명상 끝났나 보다", "김하온에 대한 호감이 곤두박질쳤다" 등의 반응이 잇따랐다. 이후...
"혼자 뛰지 왜 러닝크루랑 같이 뛰냐고요?"…러닝열풍의 이유[러닝의 경제학②] 2024-11-04 07:50:01
있다”며 “사람들 사이의 공감과 신뢰, 친밀감이 증가하는 효과가 있는 만큼 외로움을 느낄 때 나가서 누군가와 함께 뛰면 정서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미국에서도 러닝크루를 통해 사랑과 우정을 찾는 젊은 세대가 많아졌다. 비즈니스인사이더는 “점점 더 온라인화되는 세상...
해리스 "한국 어머니처럼 제 어머니도"…한인유권자 표심에 구애 2024-11-03 05:59:02
팝스타 BTS 등 언급하며 각별한 친밀감 표시 초박빙 대선판도 속 재미 한인 유권자의 영향력 적지 않다고 판단한듯 조지아 5만1천·펜실베이니아 3만8천명 등 경합주 승패에 영향 적지않아 (워싱턴=연합뉴스) 박성민 특파원 =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은 2일(현지시간) 연합뉴스에 보내온...
트럼프 당선되면 아르헨티나에 득보다 실이 많다? 2024-11-03 02:16:58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보여준 남다른 친밀감과 이념적 동질감에 기대를 걸고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당선되면 그가 국제통화기금(IMF)에서 적극적으로 아르헨티나를 지지함으로써 새로운 차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현재 아르헨티나 중앙은행의 실 외화보유고는 마이너스 50억 달러 수준으로 알려졌으며...
"배달의 민족인 줄"…성수동에 나타난 '꼬마 자전거'의 정체 [현장+] 2024-10-30 06:52:56
더 친밀감이 들고 무엇보다 안내 방식이 특이하다"고 말했다. 움직이는 관광 안내소가 배부하는 일부 테마형 지도도 눈길을 끌었다. '취향 찾기' 빙고에 맞춰 총 세 가지의 지도가 마련돼있다. '엄빠도 좋아하는 카페', '친환경 가치소비 순례', '진짜 성수의 맛, 뚝도(뚝섬)' 지도가...
포항에서 듣는 바다의 노래…"글로벌 축제다운 다채로움 보여줄 것" 2024-10-28 17:26:55
산업도시라는 이미지 때문에 클래식과의 친밀감이 떨어질 수 있지만, 다양한 문화축제가 있는 문화의 도시"라면서 "도서관과 미술관 등 음악과 어울리는 장소도 많고, 무엇보다 맛있는 음식이 많은 곳"이라고 소개했다. 내달 1일 예정된 개막 공연은 한국인 최초 카라얀 지휘 콩쿠르 우승자인 윤한결이 이끄는 포항 페...
‘100년 기술’ 방제 서비스로 글로벌 도전 [김호영 케어원 대표-환경케어서비스 부문] 2024-10-25 12:30:29
2023년 케어원은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사명을 변경하고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추진했다.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업계 최초로 캐릭터 개발 및 스토리텔링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했다.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고객에게 감동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건강을 위한 운동인가, 재미를 위한 운동인가?: 버핏서울의 고객 창출 전략[박철순 교수의 사례 속 숨은 전략 찾기] 2024-10-23 16:52:13
하여 서로 간의 친밀감 및 유대감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 초기 사업 모델인 그룹 트레이닝을 담당하는 ‘팀버핏’[2] 사업부의 회원 재등록률은 무려 70%를 상회하고 있는데 이는 회원 간 강력한 커뮤니티의 역할이 크다(버핏서울은 코로나 팬데믹 기간 적자에 허덕이던 다수의 대형 센터를 인수한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