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도트림아트, 7개국 특허 등록 '실고리(실루프, 벨트고리)' 생산·공급 2024-09-25 10:17:12
사용해 기존 실고리의 완성도를 높였다. 다양한 컬러와 40mm, 50mm, 60mm의 3가지 사이즈가 판매되고 있다. 주문생산 의뢰에 따라 실고리 굵기와 다양한 사이즈 생산도 가능하다. 특허 실고리 제품의 특징과 사용방법 예는 네이버 검색창에 '특허 실고리'를 검색하면 자세한 사용방법 설명과 다양한 적용사례를 볼...
[AI G3 어떻게 ②] 70년 영상을 빅테크에?…국산 VLM 개발 착수 2024-08-25 08:31:00
컬러, 최근의 UHD에 이르는 방대한 영상 데이터를 내주는 대가로 적정한지에 대한 의구심과 한번 데이터를 넘기면 추후 활용과 통제가 어려워질 수 있다는 우려에 따른 고민 끝에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한다. 넷플릭스가 콘텐츠 미디어 강자로 등극하면서 국내 방송사들이 제작물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에...
"촌스러운 공대생 옷" 무시당했는데…체크셔츠의 '반전' 2024-08-19 22:00:03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체크 셔츠 검색량이 전년 동기 대비 3배가량 늘고 캐주얼 셔츠 카테고리 거래량이 43% 이상 증가했다. 이 기간 캐주얼 의류 브랜드 파르티멘토의 '체크 박시 오버핏 롤업 하프 셔츠' 5종 누적 판매량은 3만7000개, 데일리웨어 브랜드 인템포무드의 '멀티 컬러 체크 셔츠' 4종의...
무신사 "오버핏 체크 셔츠, 하반기 패션 아이템으로 떠올라" 2024-08-19 09:48:04
체크 셔츠를 내놓고 있다고 전했다. 5∼7월 무신사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체크 셔츠 검색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배가량 증가했고, 캐주얼 셔츠 카테고리 거래량은 43% 이상 늘었다 유행과 거리가 먼 기본 아이템으로 여겨졌던 체크 셔츠가 다시 인기를 끌게 된 배경에는 'Y2K', '긱시크',...
외국인들 "한복·비빔밥보다 배달음식·네컷사진"…'찐 한국여행'이 뜬다 2024-07-17 22:00:01
한국 여행을 계획 중이다. 배달 음식, 퍼스널 컬러 체험 등 한국인처럼 하루를 보낸 기억이 좋아서다. 평소 넷플릭스 K콘텐츠에서 본 배달 음식 문화가 궁금했다던 A씨는 "(실제 이용해보니) 편리하고 빠른 배달 시스템이 놀라웠다"며 "비가 오는 날에도 숙소에서 인기 있는 현지 음식을 경험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파격 아이스크림 나오나"…'배라' 신메뉴 개발한 뜻밖의 인재 2024-07-15 17:10:54
그런 아이스크림 만들어줘", "구글플레이 컬러로 여름에 어울리는 특별한 맛을 추천해줘" 등의 명령어를 입력했다. 제미나이는 여름철 구글 포털에 자주 검색되는 재료 등의 데이터를 학습해 답을 내놨다. 그 결과 파랑(패션후르츠 소르베)·빨강(오렌지 샤베트)·노랑(망고 샤베트)·초록(애플 샤베트) 색상 아이스크림을...
"주식 1주 팔아도 운동화 하나 못 산다" [이민재의 쩐널리즘] 2024-07-06 07:00:00
브랜드들이 넘쳐납니다. 예를 들어 유행 중인 '실버 그레이 컬러'나 '러닝화'를 검색하면 이를 곧바로 알 수 있습니다. 운동화 브랜드는 뉴발란스, 아디다스부터 호카(HOKA), 아식스, 미즈노, 살로몬, 브룩스러닝, 알트라 등 다양합니다. 심지어 자라(JARA)에서 내놓은 운동화 역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차이커뮤니케이션, 창립 20주년 맞이 새 단장…'Digital Pride' 비전 발표 2024-06-26 09:00:01
컬러의 그라데이션을 통해 차이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또한 타이포그래피를 일정한 간격으로 오버랩하여 배치함으로써 20년이라는 시간의 흐름을 표현했다. 20주년을 맞이해 차이커뮤니케이션은 기업 아이덴티티 확립하고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를...
"올여름 '품절 대란' 온다"…20대 직장인도 쓸어담은 제품 2024-06-06 13:20:57
검색량이 평일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검색이 판매로 이어지면서 레인부츠 카테고리 거래액도 늘었다. 지난달 1일부터 16일까지 무신사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레인부츠 거래액은 전년보다 16.8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레인부츠를 주력 상품으로 하는 브랜드 락피쉬웨더웨어(에이유브랜즈)의 제품...
무신사 "레인 샌들 검색량 3배 급증…여름 장마철 대비" 2024-05-29 09:51:41
검색량 3배 급증…여름 장마철 대비"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는 올여름 장마철을 앞두고 '레인 샌들'이 인기 상품으로 급부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레인 샌들은 여름용 샌들과 물에 강한 소재를 접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맑은 날에도 신을 수 있는 데다가 가볍고 활용도가 높아 인기를 끈다. 이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