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빌리 츠키, 예성 日 미니앨범 수록곡 피처링…풋풋한 음색 예고 2023-05-23 17:00:07
새 미니앨범 '키미토 이우 사쿠라노 하나비라가 보쿠노 코코로니 마이오리타/너라는 벚꽃잎이 내 마음에 내려앉았다(君という?の花びらが僕の心に舞い降りた)'의 수록곡 '보쿠와 카와라즈 키미에토 무카우/ 나는 변함없이 너에게 향해(僕は?わらず君へと向かう(feat. TSUKI of Billlie))'에 피처링으로...
슈퍼주니어 예성, 4년 3개월 만에 日 솔로 활동…24일 새 미니앨범 발표 2023-05-09 11:30:09
이우 사쿠라노 하나비라가 보쿠노 코코로니 마이오리타/너라는 벚꽃잎이 내 마음에 내려앉았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예성이 2019년 2월 발매한 일본 첫 정규 앨범 ‘STORY’(스토리) 이후 약 4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솔로 앨범으로, 오리지널 신곡 5곡과 일본 유명...
패션그룹 세정 영업익 13배↑…박이라 승부수 적중 2023-04-20 17:43:50
취급하는 e커머스 코코로박스를 운영하는 세정CCR 등 5개 계열사가 있다. 세정의 지난해 성과는 가두점 효율성을 제고해 점당 매출을 늘린 데 따른 것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주력 브랜드인 올리비아로렌 등의 가두점을 모두 합하면 1000개가 훌쩍 넘는다. 세정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영업이 어려움에 빠진 와중에도...
영업이익 무려 1180% 급증…세정그룹 셋째 딸의 '승부수'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4-20 14:31:27
업역을 넓히는 중이다. 2013년 출시돼 시장에 자리잡은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도 박 사장의 작품이다. 엔데믹으로 면세점이 활기를 되찾으면서 전년 대비 매출이 15% 증가했다. 또 2019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코로박스'를 인수하면서 세정의 포트폴리오가 다양화됐다는 평가다. 양지윤 기자...
[월드컵] '땅끝' 남아공서도 한국 16강 진출 응원전 끝 감격 2022-12-03 23:31:50
중심 요하네스버그의 코코로 포웨이스에 100여명이 모여 단체 응원전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박철주 주남아공 대사 내외, 영사들, 다문화가정, 한국전쟁 참전용사 가족, 방탄소년단(BTS) 팬, 한국을 사랑하는 서포터스 등이 함께했다. 이들은 모두 빨간 티셔츠를 입고 붉은악마 응원 도구와 한국 음식도 나누면서...
만족으론 부족…고객에 재선택 받아야 '진정한 신뢰' 2022-08-29 17:02:13
‘코코로박스, 카모메키친’ ‘와코’ ‘호관원프리미엄골드’ ‘호당원프리미엄골드’ ‘범맥주’ ‘콜드프레임’ ‘테라’ 등 11개다. 올해 수상한 34개 브랜드의 공통점은 코로나 팬데믹,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미국과 중국의 세계 패권 다툼 등으로 인한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 속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신민아·임영웅 파워"…세정그룹, 상반기 매출 20% `쑥` 2022-07-19 11:18:51
‘코코로박스’의 성장세를 통해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도 힘쓰고 있다.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활동과 최근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올 상반기 매출이 인수 전 대비 400% 신장하기도 했다. 세정은 상반기 실적을 토대로 매출 향상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한단 방침이다. 비록 대내외적으로 환율상승,...
로드숍 매장 볕드나…세정그룹, 상반기 매출 20% 상승 2022-07-19 09:41:02
코코로박스’의 성장세를 통해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도 힘쓰고 있다. 코코로박스는 PB상품 카테고리 확대 및 온라인 영상 서비스(OTT) 드라마 협찬, 효율적인 유통 확장 등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활동이 최근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배경과 맞물리며, 올 상반기 매출이 인수 전 대비 400% 신장하기도 했다....
세정그룹, 리빙 브랜드 `코코로박스` 인수 후 매출 3배 뛰었다 2022-05-18 10:00:27
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코로박스는 올해 1분기 매출이 1년 전보다 50% 이상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인수 전과 비교하면 3배 성장한 셈이다. 코코로박스는 지난 2019년 세정그룹이 인수한 이후 자체 PB 상품을 지속 개발해오고 있다. 여기에 우수 제조공장 발굴을 통한 대량 생산 시스템 구축과 함께 국내외 신규...
패션 NFT 메타버스 플랫폼 ‘페임(FAME)’, 서울쇼룸과 MOU 체결 2021-12-09 11:24:11
박윤정, 하동호(소잉바운더리스), 김지만(그라피스트만지), 이세진(에프코코로미즈), 정윤철(블라써틴)을 비롯한 여러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패션 nft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알렉산더맥퀸(alexander mcqueen), 조나단 샌더스(jonathan saunders) 등 세계적인 디자인하우스에서의 경력을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