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S 대기획 '딴따라 JYP', 추석 안방 찾는다…9월 16일 방송 2024-08-19 09:27:29
비, 원더걸스(선예, 선미), 2PM(준케이, 닉쿤, 우영, 찬성), 트와이스(나연, 정연, 지효, 다현, 채영, 쯔위) 등 프로듀서 박진영의 손끝에서 탄생한 월드 클래스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딴따라 JYP'는 9월 16일 오후 8시 30분 KBS 2TV에서...
[IPO챗] 뱅크웨어글로벌 "유일 코어뱅킹 개발사…글로벌 톱5 목표" 2024-07-25 14:06:17
중국 알리바바의 인터넷 은행인 마이뱅크와 한국 케이뱅크, 대만 라인뱅크 등에도 패키지를 공급한 바 있다. 뱅크웨어글로벌의 코어 뱅킹 시스템을 통해 일어나는 일일 거래 건수는 약 2억5천만 건으로, 지난해 기준 매출 715억원을 달성했으며 이중 연간 반복 매출(ARR·구독이나 계약을 통해 꾸준히 들어오는 매출)은 3...
관광공사, 외국인 대상 'VK 얼라이언스' 특집전…최대 80% 할인 2024-07-08 10:33:03
행사와 상품을 운용하는 케이타운포우, 글로벌 무인 결제 서비스를 운영하는 코인트래빗, 체류형 장기 숙박 플랫폼을 운영하는 트래블메이커스 등 12개 회원사가 참여한다. 이번 특집전은 최근 방한 외국인 중 10∼30대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MZ세대와 한류 관심층을 핵심 타깃으로 설정했다. 숙박, 통신,...
"오늘 수업은 원더버스에서" NHN에듀 교육용 메타버스 살펴보니 2024-04-07 07:35:01
수 있는 '게이미피케이션' 기능을 강화한 교육용 메타버스로, 교육자용 '원더 클래스', 학습자용 '원더 플레이'로 나뉜다. 교육자는 원더버스 속 콘텐츠를 이용해 쉽게 수업을 준비하고, 학생들의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면서 적절한 피드백을 줄 수 있다. 학생들은 다양한 상호작용...
KGM,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모집 나서 2024-03-13 11:57:59
시 케이지엠을 거쳐 ‘케이잼’으로 읽히며 재미를 더한다. 모집 규모는 총 6명/팀으로 sns채널(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 운영 및 자동차 운전이 가능해야 한다. 포토·영상제작 등 디지털 편집 능력이 뛰어난 sns활동이 활발한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kgm은 선발 이후...
NHN에듀, 메타버스 학습 플랫폼 '원더버스' 정식 출시 2024-03-04 09:45:47
원더버스는 게임하듯이 학습할 수 있는 '게이미피케이션' 기능을 강화한 교육용 메타버스로, 학습자의 수준에 맞는 초개인화 콘텐츠 추천이 특징이다. 원더버스는 교육자용 '원더 클래스', 학습자용 '원더 플레이'로 나뉘며, 교육자는 기존 학사 시스템 정보를 이용해 강의·워크숍·특강 등을...
"벤츠 제치고 1위 하면 뭐하나요"…BMW 차주들 '울상' 2024-01-30 09:50:23
직영중고차 플랫폼 케이카(K Car)에 따르면 최근 국내 중고차 시장의 주요 인기모델 대상으로 '잔가율'을 조사한 결과 벤츠 E클래스 250 익스클루시브는 68.3%, BWM 5시리즈 530i m스포츠는 49.5%로 나타났다. 잔가율은 신차 출고가 대비 중고가로 거래되는 시세의 비율을 뜻한다. 가령 특정 모델 신차 출고가를...
카카오벤처스 사령탑에 김기준…샌드박스 IPO 주관사엔 삼성증권 [Geeks' Briefing] 2023-12-18 15:29:30
디자인 어워드에선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대상을, 미국 산업디자인협회(IDSA)가 주관하는 IDEA 어워드에선 본상을 받았다. 2020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까지 3개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성과를 냈다는 설명이다. 코니바이에린은 2017년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천 소재의 아기띠 등을 만든다. 관광객이 배우는 K팝...
케이카, 이정재 광고 의상 추첨 이벤트…수익금으로 사회공헌 2023-12-14 09:47:26
직영 중고차 플랫폼 케이카(K Car)는 자사 모델인 배우 이정재 씨가 브랜드 광고 촬영에서 입었던 의상으로 추첨 행사를 진행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행사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케이카의 이번 행사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강화 일환이다. 기부 의상은 케이카가 올해 TV 및 디지털, 지면 광고에서 펼쳐온...
"학생 많은 홍대보다 좋아요"…돈 쓰는 2030 몰리는 '핫플' [여기잇슈] 2023-12-11 20:00:03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를 하러 오는 젊은 직장인들이 많다"며 "동네 자체가 깔끔하고, 차를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하고, 식당도 좀 더 고급스러운 곳이 많아서 인기가 많은 것 같다"고 했다. 이곳 일대 상인들은 인근 홍대입구역 상권의 시끌벅적한 번화가 분위기와 다른 콘셉트로 밀고 나간다는 점도 인기 요인 중 하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