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B, AI·챗GPT로 '살아있는 동화' 고도화 2023-11-08 10:19:38
tv 잼(ZEM)의 ‘살아있는 동화’에 인공지능(AI)과 챗GPT를 적용해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다고 8일 발표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를 위해 8일 AI 멘탈케어 전문기업 플랙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살아있는 동화는 아이와 부모의 얼굴, 목소리, 그림 등을 활용해 직접 동화를 제작하는 TV 동화책 서비스다. 2018년 출시...
키즈 모델 겸 방송인 서이브 썬키스트 '후룻메이트' 모델 발탁 2023-08-07 10:28:18
'후룻메이트'를 출시하고 키즈 모델 겸 방송인 서이브와 함께 콜라보 화보 및 다양한 콘텐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130여 년 역사를 가진 썬키스트인 만큼 '그때도 지금도 항상 여전히 내 곁에'라는 콘셉트의 레트로 화보를 연출했다. 특히 이번에 런칭한 썬키스트 '후룻메이트'는...
SKT·LGU+, 유아교육전서 2년 연속 콘텐츠 대전 2023-07-06 12:45:37
더 신나는 잼(ZEM)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영어, 과학, ESG, 뽀로로 등 다섯 가지 주제로 유·무선 통합 아동 서비스 브랜드 '잼'(ZEM)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곳에서 인터넷TV(IPTV) 'B tv ZEM' 콘텐츠...
SKT-SKB, 가정의 달 맞아 '아이 러브 잼' 프로모션 2023-04-24 10:10:15
잼’(아이♥ZE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를 위한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다. 영어 교육 콘텐츠와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 앱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미국 최장수 어린이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
XG, 노래+퍼포먼스+스타일링 3박자 완벽→뉴 컬쳐 구축 2023-02-24 17:40:06
만큼, 쿨키즈 스타일링으로 퓨처리즘 무드를 그려내며 시선을 집중 시켰다. XG는 매 무대마다 볼드한 프린팅과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의상, 화려한 글리터와 과감한 볼터치를 완벽 소화했으며, 치아에 큐빅을 붙이는 ‘투스잼’도 무대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등 시각적 매력을 200프로 끌어올렸다. 또한 MBC ‘쇼!...
인기 캐릭터 앞세운 키즈폰 경쟁 '후끈' 2023-01-31 10:29:05
통신 3사가 인기 캐릭터를 앞세운 키즈폰을 잇달아 내놨다. 어린이 특화 콘텐츠는 물론 자녀들의 과도한 휴대폰 사용을 우려하는 부모들을 위한 서비스도 함께 선보였다. 통신 3사는 최근 삼성전자 갤럭시 엑스커버 5 기반의 키즈폰을 각각 내놨다. 이 제품은 내구성에 중점을 둔 ‘러기드(rugged)’ 폰이다. 5.3인치 HD...
SKT 어린이 브랜드 ZEM,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 2023-01-25 09:19:09
영어 화상 수업 체험권을 지급한다. 어린이 전용 휴대폰 요금제 '잼 플랜' 가입 고객들에게는 스마트폰으로 인터넷TV(IPTV) 'B tv 잼'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시청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월 5천500원 상당의 데이터 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는 '신학기 기획전'을...
"아직도 있었어?"…추억의 폴더폰, 이제는 정말 단종되나 [배성수의 다다IT선] 2022-12-15 06:00:14
‘잼(ZEM)’ 시리즈 등 키즈폰을 주로 만드는 업체다. 신제품 상단은 터치가 가능한 3.97형 디스플레이, 하단은 키패드로 구성됐다. 가격은 23만7600원으로 저렴하지만 안드로이드12 OS(운영체제)를 통해 스마트폰처럼 이용할 수 있다. IP52 방수·방진 등 기존 폴더폰에서 지원하지 않았던 차별화된 기능도 갖췄다. 후면...
SK브로드밴드 'ZEM' 학습 콘텐츠 강화…국가대표 키즈 서비스로 육성 2022-12-12 16:14:19
SK브로드밴드가 키즈 브랜드 ‘ZEM(잼)’을 확대하고 있다. 같은 SK그룹 계열사인 SK텔레콤과 손잡고 유·무선을 아우르는 국내 대표 키즈 서비스로 만든다는 방침이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최근 키즈 브랜드 ZEM과 관련한 IPTV 콘텐츠·스마트폰 앱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는 ‘아이♥ZEM’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SKT·SKB vs LGU+, 유아교육전서 아동콘텐츠 홍보경쟁 2022-11-17 14:57:58
LG유플러스[032640]는 영유아 교육전시회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SKT와 SKB는 '아이 러브 잼'(아이♥ZEM) 캠페인 일환으로 5개 구역에서 체험 콘텐츠 12개를 운영한다. 잼(ZEM)은 SKT·SKB가 공동 운영하는 유·무선 통합 아동 서비스 브랜드다. 두 회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