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가전, 신제품 빌트인 키친 패키지와 함께 유럽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이 기간 미래를 위한 사람과 기술의 이상적 균형을 주제로 하는 미디어 아트 전시 '공존의 미래'를 열고 삼성전자의 디자인 지향점(본질·혁신·조화)을 선보인다. ◇ LG전자, 초프리미엄·볼륨존 '투트랙'...
삼성전자, 밀라노서 디자인 철학·비스포크 AI 가전 선보인다 2024-04-15 11:00:10
소비자에게 알리는 자리"라며 "비스포크 AI 가전, 신제품 빌트인 키친 패키지와 함께 유럽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 기간에 미래를 위한 사람과 기술의 이상적 균형을 주제로 미디어 아트 전시 '공존의 미래'(Newfound Equilibrium)를 선보일 계획이다. 노태문...
"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빌트인 키친 패키지와 함께 유럽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미래를 위한 사람과 기술의 이상적 균형을 주제로 '공존의 미래(Newfound Equilibrium)'라는 미디어 아트 전시를 선보일 계획이다. ◆LG, 초프리미엄부터 보급형까지 '투트랙' LG전자는 초프리미엄 브랜드인 ‘시그니처...
로봇이 조리부터 설거지까지...푸드테크 경연장된 삼성 ‘푸드페스타’ 2024-04-03 17:58:08
푸드페스타’에서 자동조리로봇인 ‘에이트키친’에 대해 “조리 인력을 대체해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삼성그룹 계열 식자재·단체급식 업체인 삼성웰스토리 주최로 4일까지 열리는 푸드페스타는 2017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대 규모 기업 간 거래(B2B) 식음 박람회다. 삼성웰스토리는 올해 6회차를...
안면도 꽃지해변 노을·제천 원시림 파노라마…힐링의 품격이 높아지는 리솜의 봄 2024-03-25 16:36:27
로컬다이닝 레스토랑 몬도키친, 북카페 마묵라운지, 루프탑 자쿠지 스파와 키즈라운지까지 구비했다. 레스트리 리솜 내에서 숲캉스를 즐기기 부족함이 없는 시설들이다. 레스트리 리솜의 오픈에 맞춰 기존 포레스트 리솜의 부대시설 또한 전면적으로 리뉴얼 됐다. 가장 인기가 높은 해브나인 스파는 인피니티풀을 확장하고...
삼성전자, 'AWE 2024'서 中 소비자 맞춤형 가전·TV 선보여 2024-03-15 08:39:41
4㎜, 상단 9㎜ 공간만 남겨두고 설치할 수 있는 '제로갭 키친핏' 제품이다. 내부는 중국 소비자의 식습관을 반영해 견과류와 찻잎, 곡물 등을 낮은 습도로 보관하는 '건습 박스', 채소와 과일을 높은 습도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보습 박스'를 갖췄다. 트리플 독립 냉각 기능으로 냄새 섞임 걱정...
"인천 자랑거리"…원희룡, 쉐보레 '새 차' 계약한 이유 2024-02-27 16:21:28
밝혔다. 원 후보는 "스물한 살에 부평 키친아트 공장에서 일할 당시, 지역 경제를 견인하던 대우자동차 기억이 뚜렷하다"며 "GM대우를 거쳐 한국GM으로 새로 거듭난 후에도 인천 지역 국내총생산(GDP)과 고용의 큰 축을 담당하는 지역 경제의 버팀목"이라고 설명했다. 원 후보는 준대형 SUV인 쉐보레 트래버스도 관심을...
고객 발길이 머문 그 제품…별이 빛났다 2024-01-09 16:47:50
연속), AIA생명(14년 연속), 키친아트(13년 연속), 횡성축산업협동조합(10년 연속)에 이어 처음으로 동곡기정, 씨젠의료재단, 한국철도차량엔지니어링이 9년 이상 수상하며 명예의 전당에 새로 이름을 올렸다. 명예의 전당은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의 신문화를 창조해 국민의 행복과 삶의 질적...
키친아트, 주방 등 음식 도구 생산…16년째 공익활동 2024-01-09 16:17:43
키친아트(대표 채기석·사진)는 오랜 시간 주방, 부엌, 키친 등 음식을 만드는 데 필요한 도구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는 점차적으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함을 만들어가는 한 해였다. 키친아트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캠핑 용품 및 생활·주방가전, 도자기 등 고객들의...
쌍용C&B, 캐릭터 비즈니스 확장…마블과 협업 신제품 출시 2023-10-12 11:30:17
디자인에 접목한 미용티슈, 물티슈, 키친타월 등 다양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캐릭터 라이선스를 활용한 비즈니스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협업을 통해 마블 캐릭터에 열광하는 어린이는 물론 MZ세대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대 소비자의 호감도와 주목도를 높이는 동시에 신규 고객의 유입까지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