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세라핌도 쓴대"…요즘 10대들 사이 난리 난 '패션템' 2024-09-23 14:00:02
유용하게 쓰이고 있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조사 결과 만 13~59세 사용자 1000명 가운데 51.6%는 소음 차단을 위해 헤드폰·이어폰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23일 신상 공개 패션 아이템으로도 쓰인다. 소프트 핏 레더 소재의 이어패드와 얇은 헤드밴드를 적용했고 무게는...
[이번주뭘살까] '가을비 내린다'…"실내 팝업스토어 즐기세요" 2024-09-21 07:00:04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자주 찾는 다이어트 보조제와 프로틴 파우더 및 음료, 저당·제로슈거 음료 등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쇼핑 편의를 위해 '소스·장·조미료', '음료·커피·차', '두유·우유', '닭가슴살·간편식', '과자·스낵·디저트',...
"이러다 다 망할라"...'피자' 프랜차이즈의 몰락 2024-09-15 09:10:21
직면했다. 지속되는 고물가와 외식 트렌드 변화가 이들이 경영난에 빠진 주된 요인으로 분석된다. 식품 업계가 경쟁적으로 저렴한 냉동 피자를 선보이는 것도 갈수록 이들이 설 자리를 점차 좁아지게 만드는 배경으로 꼽힌다. 파파존스, 도미노피자 등이 신사업 확대와 적극적인 신메뉴 개발에 열을 올리는 것도 어떻게든...
음악 듣는 줄 알았지? '소음차단'이 우선…1020 겨냥한 소니 2024-09-10 06:38:16
시장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조사 결과 만 13~59세 중 절반 이상은 소음 차단을 위해 이어폰·헤드폰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폰·헤드폰을 사용해 본 만 13~59세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51.6%가 이 같이 답했다. 37.6%를 기록했던 2020년 조사 때보다 14%포인트나 증가한 것이다. 소음에...
미국에 퍼지는 ‘혼밥’ 트렌드…"MZ 영향" 2024-09-04 17:23:45
직원들을 교육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혼밥’ 트렌드는 한국 젊은층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시장조사 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최근 발표한 '2023 직장인 점심식사 관련 인식조사'에 따르면 점심시간 혼밥을 한다는 직장인 비율은 2020년 31.8%에서 2021년 35.3%, 지난해엔 42.6%까지...
"일본 가서 오픈런 했어요"…요즘 MZ들 푹 빠진 간식 [트렌드+] 2024-08-12 13:18:32
모니터에 따르면 2018년 3946억원 규모였던 국내 젤리 시장은 지난해 4473억원 수준으로 커졌다. 2029년에는 6317억원 수준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젤리는 캔디류 중에서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지난 2020년부터 코로나19로 위안 소비가 주목 받으면서 시장이 커졌다. 유명인들이 평소 일상에서 즐기는...
LG가 '1조' 대박 냈다더니…삼성도 진출하나 '관심 집중' 2024-08-07 08:28:22
수 있다. 구독 사업 한국총괄은 시장 트렌드를 기반으로 품목·경로별 시나리오를 수립하는 업무를 맡게 된다. 구독용 상품·패키지 기획, 프라이싱(Pricing) 전략도 수립한다. 구독 상품 매출·손익 관리도 맡는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에도 구독 관련 경력자 채용을 진행했다. DX부문에서 TV·모니터·음향기기 등의...
비가 직접 밝힌 '화인가스캔들' 불륜 의혹부터 부동산 투자까지 [인터뷰+] 2024-08-02 12:06:39
저도 작품 모니터를 계속하고, 그분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저희끼리 불문율인데 서로 터치하지 않는다. 잘 봤으면 재밌게 봤다 정도다. 충고가 잘못되면 잔소리가 될 수 있어서 조심스럽다. 저 또한 드라마 재밌다 이 정도로. 로맨스나 이런 걸 상의하기 시작하면 하고 싶은 걸 못 한다. 서로 직장을 다니는데, '난 그...
젊은 세대일수록 차 구매에 소극적…구매 예상시기도 늦어져 2024-08-01 09:24:58
이내'의 응답률은 7%포인트 감소했다. 트렌드모니터는 최근 소비 위축 등 경제적 영향도 있겠지만 전기차와 자율주행차 등 기술 및 인프라 안정성을 고려한 잠정적 구매 시기 지연으로도 해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수입차에 대한 선호 현상은 낮아지고 있다. '럭셔리 브랜드의 자동차를 가진 사람이 부럽다'...
젊은 세대일수록 차 구매에 소극적…필요성·호감도 낮아 2024-08-01 07:00:02
트렌드모니터 설문조사…차 구매 계획은 늦어지고 수입차 선호 현상은 약화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20·30대가 40·50대보다 자동차 구매에 소극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1일 시장 전문 조사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운전면허를 가진 15∼59세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 74.7%는 '자동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