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산이라 무시하지 마" 한국 진출 앞둔 BYD 車 타보니… [신차털기] 2024-11-27 07:00:07
아토(ATTO) 3와 씰(SEAL)로, 오프로드 코스는 BYD의 프리미엄 브랜드 양왕(仰望)의 스포츠유틸리티차(SUV) U8과 팡청바오의 바오(Bao)5로 주행했다. 가장 먼저 아토 3를 타고 종합 코스를 돌았다. 주행 성능은 괜찮았지만 차량 내부 인테리어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전기차' 면모가 보였다. 세계 최초 양산형...
'비야디' 승용차 한국 거리 달린다…내년 초 상륙 공식화 2024-11-26 16:06:19
브랜드에 대한 국내 사업성을 검토해 왔다. 승용차 판매 및 서비스를 위한 지역별 네트워크 구축과 함께 인력 채용, 차량 인증, 마케팅 계획, 직원 교육 등을 진행 중이다. BYD코리아는 출시 차종을 밝히진 않았지만, 중형 세단인 ‘실’과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아토3’를 유력하게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청취율 5배 높여 주세요"…하하·오마이걸 효정 에너지, KBS 라디오 끌어 올릴까 [종합] 2024-11-25 12:03:36
브랜드로 이본, 메이비, 최강희, 유인나, 나르샤, 강한나 등 스타 DJ들을 배출해 왔다. 효정은 청하의 뒤를 이어 음악 전문성과 예능적으로 재미를 더해 청취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효정은 2015년 데뷔한 오마이걸의 리더이자 리드보컬로 활동해왔다. 또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포함해 여러 예능 MC를...
LG전자, 제품 뛰어넘어 '솔루션 중심' 조직개편 2024-11-21 16:53:06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경영성과 창출을 추진한다. 이와함께 LG전자는 사장 1명, 부사장 4명, 전무 8명, 상무 29명 등 총 42명(LG마그나 이파워트레인 1명 포함)에 대한 승진인사를 실시했다. 한국 시장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한 가전구독 사업모델을 적극 확대하며 경쟁의 패러다임 전환을 주도하고, 온라인브랜드숍...
"이 車 세련됐네" 여심 사로잡더니…연 4만대씩 팔아치웠다 2024-11-21 13:43:36
유럽 시장 브랜드 확대 전략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티볼리가 소형 SUV의 아이콘이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스테디셀러의 위상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제품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중고도 인기" 현대차·기아, 美매체 잔존가치상 2024-11-20 18:08:23
현대차·기아는 미국 시장조사업체 제이디파워가 발표한 ‘2025 잔존가치상’에서 코나 일렉트릭과 텔루라이드가 각각 수상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제이디파워의 잔존가치는 △중고차 성능 △브랜드 전망 △제품 경쟁력 등을 고려해 신차 가격 대비 3년 후 예상되는 중고차 가격으로 산정한다. 제이디파워는 2020년 미국...
"백미러에 중국이 보인다"…LG전자 직원들에 경각심 일깨운 류재철 2024-11-20 17:43:12
전략’을 설명했다. 프리미엄 시장에서 일군 높은 브랜드 파워를 활용해 ‘중국판’이 된 중저가 시장에 침투해 시장을 뺏어오겠다는 것이다. LG전자는 이를 위해 타깃 고객을 소득 수준 상위 60%에서 70~90%로 확대하기로 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제품을 내놓지 않다가 몰락한 유럽 가전업체의 전철을 밟지 않기...
[포토] 코레일관광개발 신임 사장 권백신 취임식 2024-11-20 17:13:26
취임식에 참석한 권백신(앞줄 가운데) 코레일관광개발 신임 대표이사가 “철도관광 최전선에서 국민 여가생활을 주도해 온 코레일관광개발 임직원들과 함께,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국민이 찾는 관광·레저 전문 기업’ 브랜드파워를 구축하겠다” 는 취임사를 통해 포부를 밝히고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K2 골든 K95·씬에어 아난타 시리즈 솜털 비율 95%…가볍고 보온성 우수 2024-11-20 15:55:26
가벼운 외투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보온성과 경량성을 자랑하는 골든 K95 시리즈와 씬에어 아난타를 출시했다. 골든 K95는 구스 솜털 비율을 95%까지 높여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복원력과 보온성을 제공한다. 씬에어 아난타는 특허 출원된 씬다운 소재를 사용해 더욱 따뜻하다. K2의 골든 K95...
'창립 56주년' 광주은행, 총자산 31조원 광주·전남 대표은행 성장 2024-11-20 14:12:31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2018년부터 7년 연속 지방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고 은행장은 "광주은행은 앞으로도 '지역 대표은행'이라는 본연의 역할과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라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지역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