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쿠텐-쉽너지, 일본 역직구 판매자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2024-11-14 13:30:00
기획되었다. 일본 수출에 관심이 높은 국내 뷰티 및 패션 업계 브랜드 총 80곳이 본 세미나에 참석해, 일본 시장 진출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는 기회를 가졌다. 참가자들은 라쿠텐 입점 절차와 쉽너지를 통한 효율적인 역직구 운영 방안을 듣고, 이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브랜즈리퍼블릭, 글로벌 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SHEIN) 통해 K뷰티 미국시장 공략 나서 2024-11-12 16:16:39
현재 K뷰티가 가장 환영받고 있는 미국 시장의 MZ소비자들을 직접 공략한다는데 의미가 크다. SHEIN은 미국에서 MZ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패션유통 플랫폼이며, 아마존보다 다운로드 수가 많은 것으로 더 유명하다. 브랜즈리퍼블릭은 올해 7월 1일부터 발효된 미국 MoCRA(Modernization of Cosmetics Regulation Act)...
아디다스, 티즈 '다이내믹 제품 광고(DPA)' 첫번째 글로벌 파트너 선정 2024-11-12 13:52:49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패션, 전자제품, 가정용품과 같은 업종을 위해 설계된 이 솔루션은 2025년에 다른 업종으로도 확장될 예정이다. 스포츠 패션 업계의 글로벌 리더인 아디다스(Adidas)는 리테일, 기술, 뷰티, 럭셔리 등 다양한 업종의 12개 이상의 브랜드와 함께 이 솔루션을 활용하는 첫 번째...
[알립니다]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24-11-11 17:57:36
조사: 11월 11일(월)~24일(일) ● 선정 방식: 온라인 조사(행사 홈페이지 fba.kcforum.co.kr), 1 대 1 전화 설문 ● 조사 부문: 정보통신기술(ICT), 가전, 건강, 교육, 금융, 리빙, 뷰티, 서비스, 쇼핑, 스포츠/레저/여행, 식품, 외식, 자동차, 주거/건설, 패션, 인물/문화 ● 발표: 2025년 1월 7일(화) ● 문의:...
의류업계, 무더위에 3분기 실적부진…4분기 반등 기대 2024-11-11 07:01:02
동기 대비 141.2% 늘었다. 같은 기간 신세계톰보이의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의 아우터 카테고리 매출은 55% 늘었다. 주요 플랫폼의 의류 거래액도 증가세다. 무신사에서 지난 1∼7일 패딩·헤비 아우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주 같은 기간보다 94% 증가했다. W컨셉은 지난 1∼7일 니트, 아우터 등 겨울 의류 매출이 ...
"우리 지금 떨고있니?"…'트럼프 공포'에 벌벌떠는 기업들 [이슈+] 2024-11-10 10:30:17
내 패션·뷰티주들이 타격을 입을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트럼프 당선인의 관세 대폭 인상 방침이 현실화할 경우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등을 통해 중국 등으로부터 수입하는 비중이 큰 업체들의 타격이 커질 공산이 크기 때문이다. '트럼프發 관세폭탄'에 타격 불가피야후파이낸스는 최근 실적을 발표한...
W컨셉 '더블유위크' 온오프라인 통합행사…최대 90% 할인 2024-11-10 06:00:03
90% 할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오는 11∼20일 자체 쇼핑 행사인 '더블유위크'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기간 패션, 뷰티, 라이프 품목의 6천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이번주뭘살까] 막바지 '11월 쇼핑 대전'…의류·레저·먹거리 할인 2024-11-09 07:00:03
할인하는 'OOTD 패션 그랜드 십일절'을 진행한다. 민지콩, 체리코코, 꼼파뇨, 프롬비기닝, 어커버 등의 소호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롯데온 = 오는 10일까지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에서 'AHC오픈런' 행사를 한다. 최대 79% 상품 할인에 더해 15% 할인 중복쿠폰, 10% 카드 할인 혜택...
신세계, 소비위축에도 '매출 신장' 선방했으나…영업익 30% 감소 2024-11-08 17:28:36
오브 신세계’ 등을 선보였다. 또한 ‘프라다뷰티’ 국내 1호 매장, 세계적 샴페인 하우스 ‘돔페리뇽’과 ‘크루그’의 전 세계 최초 단독 매장을 강남점에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공간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주력했다. 연결 자회사 가운데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순매출 77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6.3% 증가했...
신세계, 3분기 매출 1조5천401억원 2.8% 증가…불황 속 성장세(종합) 2024-11-08 13:41:26
힘입어 외형 성장과 수익성을 모두 이뤄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국내 패션시장의 침체가 이어진 여파로 좋지 않은 성적표를 받았다. 연결 기준 매출이 2천960억원으로 6.3% 줄었고 영업이익도 21억원으로 65% 급감했다. 다만,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 인수, '라리크'·'피비 파일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