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진 몇 장이면 AI가 쇼핑몰 페이지 생성"…네이버, 스튜디오랩 신규 투자 2025-02-05 10:49:50
패션 기업을 파트너사로 확보했다. 솔루션 도입 이후 쇼핑몰 사용자의 상품 페이지 유입 활동성 및 클릭이 두 자릿수 이상 증가했다는 설명이다.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도입 문의가 늘고 있고, 향후 패션뿐 아니라 주얼리 등 다른 분야로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스튜디오랩의 공동창업진은 삼성전자에서 패션...
롯데백화점, 화장품부터 디저트까지 밸런타인데이 행사 2025-01-30 06:00:01
지점에서 밸런타인데이용 뷰티와 주얼리(장신구), 패션 액세서리 상품군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시세이도 등이 참여하는 '뷰티 기프트 페어'에서는 단독 상품과 기획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7.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브랜드...
"79만원 넘게 썼어요"…MZ 돌변에 가격 3배나 뛴 보석 2025-01-25 10:03:30
크리스털 팔찌는 중국 젊은이들의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중국 젊은이들이 주로 사용하는 중국판 인스타그램 샤오훙수에서 최근까지 '크리스털'이라는 키워드가 포함된 주제 글의 검색 건수는 22억건에 달했다. 크리스털이 다이아몬드나 옥(玉), 비취 등 다른 보석류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중국...
中 청년들 사이서 크리스털 팔찌 유행…가격 2배 넘게 급등 2025-01-25 06:25:01
크리스털 팔찌는 중국 젊은이들의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중국 젊은이들이 주로 사용하는 중국판 인스타그램 샤오훙수에서 최근까지 '크리스털'이라는 키워드가 포함된 주제 글의 검색 건수는 22억건에 달했다. 크리스털이 다이아몬드나 옥(玉), 비취 등 다른 보석류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중국...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팝업 봇물·대형마트는 물가안정 행사 경쟁 2025-01-04 07:00:04
제휴카드로 럭셔리 워치와 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7% 신백리워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지하 2층에서 산드로와 랙앤본, 비이커, 바네사브루노 등이 참여하는 '해피 뉴 이어 여성패션 시즌오프' 행사를 개최한다. 작년 가을·겨울 시즌오프 상품을...
헌옷 직매입해 재판매…LF, 리세일 플랫폼 연다 2024-12-30 17:35:48
만들었다. 아동복은 특성상 사용 주기가 짧아 리세일 수요가 특히 크다. 자사 브랜드 아동복을 가져오면 포인트로 보상하고, 정가의 40% 수준으로 재판매한다. 자전거 의류 브랜드 NSR, 주얼리 브랜드인 스포어도 ‘바꿔쓰기’ 콘셉트로 리세일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해외에선 노스페이스, 뉴발란스, 룰루레몬 등 여러...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2년째 연매출 2조원 돌파 2024-12-23 06:00:03
증가율(668%)을 기록했었다. 20·30대 고객을 겨냥한 패션 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와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새로 조성하며 K-패션·뷰티 브랜드로 매장 구성을 대폭 바꾼 것이 효과적이었다고 신세계백화점은 설명했다. 하이퍼그라운드 매출은 지난해보다 49%, 뉴컨템포러리관은 23% 각각 증가했다....
연말 소비경기 반짝 개선…백화점 '빅3' 매출 10% 껑충 2024-12-22 17:46:56
뛰었다. 한 유통사 관계자는 “시계, 주얼리 매출은 고소득층이 주도하는데, 관련 매출 증가는 부자들이 지갑을 다시 열고 있다는 의미”라고 했다. 원·달러 환율 상승도 백화점 매출을 견인하는 원인으로 꼽힌다. 환율 부담 탓에 해외여행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아졌고 이들이 백화점 소비를 늘리고 있다는 것이다. 지난...
더현대 서울, 루이비통·프라다 남성 매장 연다 2024-12-20 14:37:11
루이비통 멘즈는 의류·가방·신발·주얼리·액세서리 등 루이비통의 모든 남성 제품들은 물론, 루이비통의 브랜드 철학인 ‘여행 예술’을 상징하는 캐리어 등 여행 제품도 판매한다. 프라다 워모 역시 모든 남성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캐주얼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를 ...
12월…샹파뉴의 별을 마시다 2024-12-19 19:15:28
탄생 100주년을 맞이해 러시아 황제의 주얼리를 담당했던 칼 파베르제가 다이아몬드와 금, 청금석으로 장식된 병을 제작해 ‘라 퀴베 뒤 센티네어(La Cuve du Centenaire)’를 내놓은 1885년으로 본다. 긴 세월에 걸쳐 레어 샴페인은 고급화, 한정수량, 그리고 셀럽과 함께하는 샴페인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