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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협업해 에센스와 바디스크럽(각질제거제), 클렌징폼 등 3종을 출시했다. 편의점 채널에 맞춰 개별 포장된 스틱형이나 소용량으로 제작된 것으로 가격은 모두 7천원대다. 편의점들이 근래 이처럼 저가의 소용량 뷰티 상품군 확대에 나서는 것은 주력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플루 시카부스터 에센스100과 보디스크럽, 플루 클렌징폼 등으로 가격은 각각 7900원이다. 특히 다이소에서 3000원에 판매하는 ‘VT리들샷’과 비슷한 미세침(마이크로 니들) 에센스인 시카부스터 에센스100을 편의점업계 단독으로 들여왔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화장품 매출이 올해 들어 8월까지 21% 늘었다”며 “상품...
프롬더스킨, 뉴라인 미디어 그룹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위한 MOU 체결 2024-09-26 10:18:24
따르면 이번 여름 출시된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클렌징폼'은 TV홈쇼핑에서 5회 방송 만에 75,000개가 판매됐으며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미라클밤'은 겨울철 건조한 피부는 물론 일상적인 자외선 차단까지 함께 케어할 수 있어 동남아시아와 같은 고온 다습한 지역에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밝혔다. 플루 시카부스터 에센스100과 바디스크럽, 플루 클렌징폼 등으로 각각 7천900원이다. 플루 시카부스터 에센스100은 미세침(마이크로니들)이 들어간 에센스로 스틱형 제품 5개로 구성했다. 이마트24는 플루 화장품 3종을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예약한 뒤 매장에서 가져가는 '모바일앱 예약 픽업' 방식으...
"명절 연휴엔 꼭 챙겨 먹어라"…전문가들 극찬한 음식 [건강!톡] 2024-09-17 14:06:52
예민한 상태에서 폼클렌징과, 스킨과 같은 제품은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화장솜과 같은 물리적 자극을 유발하는 제품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 사용을 중단하면 며칠 뒤 회복된 피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호텔에서 발레 콘서트·버스킹 공연 볼까…놀이공원에서 윷놀이 즐겨볼까 2024-09-12 15:50:00
제공한다. 라운드어라운드의 키트엔 그린티 라인의 클렌징폼, 수분 선크림, 톤업 선크림, 클렌징 밤과 엽서 등이 들어있다. 1박당 2세트가 제공된다. 에버랜드에선 추석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명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카니발 광장에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민속놀...
LG생활건강, 립세린·클렌징 美아마존서 1·2위 기록…“입소문에 불티” 2024-09-11 16:47:50
패키지로 클렌징폼과 클렌징오일을 선보였다. 미감수 클렌징 라인은 예로부터 미백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쌀뜨물을 함유해 인기를 얻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고객의 자발적인 후기들이 품질과 효능을 입증하며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며 “현지 시장과 고객 특성에 맞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고객 접점을...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수분크림, 클렌징폼 등 여덟 가지 기초 화장품이다. 가격은 개당 1000~5000원이다. 마몽드는 아모레퍼시픽이 1991년 선보인 장수 브랜드다. 그동안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편집 매장인 아리따움과 온라인 자사몰에서만 판매해 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최근 세계 소비시장은 초고가와 초저가로 양극화하는 추세”라며...
맥스클리닉, 딥클렌징·보습케어 한번에 해결 '국민클렌저' 2024-09-04 16:22:53
오일폼 시리즈는 ‘국민클렌저’로 불리며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오일 상태로 얼굴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롤링하면 노폐물이 녹고, 소량의 물이 닿으면 폼으로 바뀌어 저자극 딥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이중 세안의 불편을 해소했다. 올해 출시된 21번째 시리즈 ‘골든선인장오일폼’은 사하라 사막의 극한...
메디필, 국내 인기 제품 중심으로 일본 시장 공략 2024-09-03 14:53:15
콜라겐 클리어 폼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를 비롯해 피토 시카놀 비건 랩핑 마스크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도 품절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랩핑 마스크를 비롯한 총 4종의 라인업을 갖춰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현지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구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