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고깃집 인심이 왜 이래"…쌈 싸 먹다 결국 폭발한 손님 2024-07-18 14:14:10
프바를 두고 상추 대신 알배추를 들여다 놨다. 이 식당 주인은 “아무래도 알배추가 있으면 상추를 덜 찾는다”고 말했다. 동네 마트 등지에서 장을 보는 주부들도 마찬가지다. 6월 하순만 해도 세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상추는 한 봉지에 1200원이면 구입할 수 있었다. 하지만 보름여가 지난 지금 같은 용량의 상추 가격은...
옷·가방만 명품? 침실·부엌에 들어온 '럭셔리' 2024-06-28 17:15:47
치프바이어는 “기존엔 프리미엄 오디오의 ‘큰손’이 40대 이상 남성들이었는데 최근엔 젊은 신혼부부, 여성 등으로 고객층이 넓어졌다”고 했다. 유통업계가 오디오, 침대, 조명, 접시에 꽂혔다. 거실과 침실, 부엌 등을 겨냥한 ‘집 안 명품’이다. 밖에서 남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명품이 아닌데도 시장은 계속 커지고...
하루 1000명 찾은 딸기맛 전통酒…"글린트 출격" 2024-05-19 18:50:49
치프바이어(38·왼쪽), ‘노티드×최고심’ 등 유명 협업 제품을 만든 스타 상품기획자(MD) 양현모 팀장(42·가운데), 국제공인 와인 전문 자격증 WSET 과정을 거친 한호철 바이어(34·오른쪽)가 아이디어를 모아 글린트를 탄생시켰다. 이들은 2년간 남 명인, 양조장 글린트증류소와 손잡고 글린트를 준비했다. 남 명인이...
김동선의 파이브가이즈 '무료 땅콩' 매달 6t 소진…"계속 제공" 2024-05-15 07:11:01
셀프바에 비치했다가 2017년부터 직원에게 요청하면 최대 100㎖ 제공하는 방식으로 변경했다. 당시 스타벅스는 유제품 품질관리를 위한 조치라고 밝혔으나 일부 고객의 과도한 소비행태를 질타하는 여론이 형성됐다. 이 때문에 파이브가이즈에서도 무료 땅콩을 외부로 반출하는 고객이 생길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되기도...
LA에서 날아온 SPA브랜드 '샵사이다' 롯데월드몰 상륙 2024-05-12 06:00:04
캐주얼2팀 치프바이어는 "샵사이다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팔로우가 600만명에 달하는 글로벌 브랜드"라며 "롯데백화점이 1030세대 패션브랜드 팝업 성지로 거듭날 수 있게 브랜드를 선제적으로 유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샤브올데이, 인천 가정점 신규 오픈 2024-04-30 10:14:50
셀프바’라는 고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최고급 고기가 계속 제공될 뿐 아니라 샐러드바에서 채소류를 포함한 식사류, 디저트류 등 제한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인천가정점으로 4월 27일 개업을 완료하고 오픈 기념으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체 측은 “더 많은...
명륜진사갈비, 새로운 TV CF ‘대한민국 고기테마파크’ 공개 2024-04-24 09:00:11
프바 메뉴를 제공하는 명륜진사갈비를 ‘맛과 즐거움이 가득한 고기테마파크’로 표현했다. 명륜진사갈비의 시그니처 메뉴인 숯불돼지갈비부터 후추의 화끈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메뉴 후려페퍼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마치 테마파크에 온 듯이 신나고 설레는 감정을 담아낸 것이 이번 광고의...
"반찬도 사 먹는다"…롯데百, 반찬 전문점 개점 2024-04-02 06:00:10
꼽힌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잠실점 매장에서는 나물 종류는 '셀프바'(Self-bar) 형식으로 구성해 원하는 만큼 담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치와 전은 별도 코너를 조성하고 매일 10가지씩을 엄선해 선보이기로 했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집에서 직접 요리하지 않는 '키친 클로징'(Kitchen Clos...
명륜진사갈비, 가맹점 600호점 돌파 임박 2024-03-12 16:25:12
셀프바, 밥, 음료수까지 전부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2022년 8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NEW버전을 선보인 명륜진사갈비는 브랜드 리뉴얼 이후 2023년 한해에만 신규 가맹점 138개점을 출점하며, 현재 계약 기준 597개점으로 600호점 돌파에 임박했다. 또한 2023년 12월 전 가맹점 평균 매출이...
외국인들이 더 못 사서 난리인 'K패션'…MZ엄마까지 홀리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3-07 13:46:35
연출했다. 장세정 롯데백화점 캐주얼1팀 치프바이어는 “기존 마르디 메크르디에 이어, 이번 키즈 전용 매장까지 유통사 최초로 오픈하면 그 시너지 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국내외 고객들의 발길을 롯데백화점으로 이끌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