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구 600명' 시골을 첨단 스마트시티로…지방소멸사회 해법 찾다 2024-10-30 17:58:56
도쿄대 가시와캠퍼스까지 매일 2.6㎞를 시속 40㎞로 운행한다. 스마트시티 운영에 참여하고 있는 미쓰이부동산의 나카노 다쓰히코 프로젝트 리더는 “내년에는 운전자 없는 레벨4 자율주행 실험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운전자 부족은 일본이 직면한 어려움 중 하나다. 일본버스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민영...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4년 FW 아우터 출시 2024-10-29 09:05:02
체형에 상관없는 안정적인 핏감과 실용적인 포켓 디테일을 선보이며 올해 겨울 아우터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젝시믹스만의 매력적인 제품군들을 통해 고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며, " 단가가 높은...
영상을 이해하는 AI 원천기술로 글로벌 시장 공략: 트웰브랩스 [긱스] 2024-10-28 11:54:24
구성원들의 열정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트웰브랩스가 더욱 성장하여 글로벌 최정상의 AI 기업으로 발돋움하기를 기대해 본다. 전성민 가천대 경영학부 교수 [한경 공동기획 글로벌 AI스타트업 사례연구] 0. 오프닝 1. 마키나락스 2. Claythis 3. 네이션A 4. 플립션 5. 환경 분야 6. 라이너 7. 핏스탑커넥트 8....
가을은 차분하게…드뮤어룩, '킥'은 신발이라고?[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10-25 14:51:43
만큼 자연스럽다는 뜻)'인 거죠. 편안한 핏과 상·하의 톤을 맞춘 차분한 색감으로 절제된 스타일링을 하는 겁니다. 패션 플랫폼 W컨셉에 따르면 드뮤어룩 관련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30% 증가했다고 합니다. 관련 제품으로는 블라우스·셔츠, 니트, 롱스커트, 맥시 원피스, 코트, 숄더백 등이 있죠....
건강을 위한 운동인가, 재미를 위한 운동인가?: 버핏서울의 고객 창출 전략[박철순 교수의 사례 속 숨은 전략 찾기] 2024-10-23 16:52:13
초기 사업 모델인 그룹 트레이닝을 담당하는 ‘팀버핏’[2] 사업부의 회원 재등록률은 무려 70%를 상회하고 있는데 이는 회원 간 강력한 커뮤니티의 역할이 크다(버핏서울은 코로나 팬데믹 기간 적자에 허덕이던 다수의 대형 센터를 인수한 후 조직을 기존 사업인 그룹 트레이닝을 담당하는 ‘팀버핏’...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2㎏ 내외 킹크랩 한 마리를 13만원대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먹거리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M.E.A.L. 솔루션'은 '더 맛있게'(Match), '더 크게'(Extra), '더 새롭게'(Add), '더 가볍게'(Light)의 줄임말이다. 홈플러스는 만능상회 한돈 냉동 대패 삼겹살과 냉동 새우살 3종을 각각...
외로움이 괴로움이 될 땐…"바닥에 매트 깔고 쭉쭉, 함께 운동하자" 2024-10-17 17:41:43
크로스핏 선수가 번아웃 극복한 비결…"사소한 루틴 지키세요" 가장 완벽한 체력을 지닌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경쟁 프로그램 넷플릭스 ‘피지컬 100’. 지난 4월 종영한 시즌2 우승자는 ‘아모띠’(본명 김재홍·32·사진)였다. 유튜버이자 크로스핏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그는 교통사고를...
삼성화재, 대학생 영패널 영입 등 세대별 '고객패널 제도' 운영…AI 도입해 상병심사 등 신속 처리 2024-10-15 16:32:02
있다. 대표적으로 지난 7월 출시된 마이핏 건강보험은 모듈형 보장 구조를 통해 고객 생애주기에 따라 맞춤형 보장을 제공하고, 가입자와 부모님의 건강, 주거, 운전자 비용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해준다. 고객이 건강을 유지할수록 저렴한 보험료로 전환이 가능한 무사고 계약 전환 특약, 건강유지를 돕기 위해 납입보험료...
W컨셉, 숏폼으로 브랜드 홍보 '플레이' 서비스 시범운영 2024-10-13 06:00:05
보여준다. 관련 상품 구매도 바로 가능하다. 플레이를 2주간 시범 운영한 결과 상위 20개 브랜드의 평균 매출이 40% 늘었다. 특히 이바나헬싱키과 망고매니플리즈, 오어, 어그 등의 매출이 많이 증가했다. 또 플레이에 접속한 고객 5명 중 1명은 VVIP 등급으로 영상에 대한 관심도나 구매 비중이 컸다. 패션 상품의 특성상...
신영와코루 비너스, ‘사랑의 형태들’ 테마로 한 영화제 개최 2024-10-11 15:44:31
무비랜드 2층 라운지 공간에서는 비너스의 70년 헤리티지를 담은 아카이브 전시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이번 협업을 기념해 ‘비너스X무비랜드’ 한정판으로 출시한 굿즈 판매와 상영 영화를 주제로 한 포토카드 제작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으로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무비랜드는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