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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드그룹, 화장품 글로벌 유통사업 진출…모스트 지분 인수 2024-08-19 09:10:18
창업해 북미시장을 포함한 글로벌 마켓에 한국 브랜드의 유통을 확장하고 있다. 모스트는 브랜드 단독으로 진행하기 어려운 시장도 입점할 수 있도록 제안/디자인/RA/물류/마케팅을 일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폰드그룹은 인수 후 정다연 대표의 독립 경영체제를 유지해 모스트 고유 사업 특성을 발전시키는 한편, 적극...
알리, 테무 다음엔?또 다른 태풍 예고하는 C커머스 2024-07-31 08:44:21
등이 하락하며 둔화된 것인데, 한국을 비롯한 다른 시장으로 눈을 돌린 것 역시 북미 시장에서의 앞선 성적표가 기대 이하였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제 국내 유통업계 기업은 조금 안심해도 될까? 그렇지는 않다. 살펴봐야 할 것이 있다. 글로벌 플랫폼의 격전지가 된 한국 C커머스 외에도 최근 몇 년 사이 다른 글로벌...
디스커버리 아시아 판권 따낸 F&F 김창수 "K패션 교두보 될 것" 2024-07-29 15:49:56
패션 비즈니스를 위한 생산, 물류, 유통, 마케팅서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해왔다”며 이같이 말했다. 앞서 F&F는 지난 17일 미국 워너브러더스디스커버리로부터 중국과 일본, 동남아시아 등 11개국에서 디스커버리 상표를 사용한 의류 등 독점 라이선스 사업 권리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2012년부터 사업권을 보유한 한국을...
연매출 50억원 금속·목재가구 제조기업 매물로 2024-07-19 13:54:11
기업이 대상이다. E사는 도소매 분야에서 골프, 의류, 패션, 신발, 브랜드 업체 인수를 고려하고 있다. 인수 가능 금액은 200억원이다. F사는 물류 관련 업종의 도소매 상장업체를 물색하고 있다. 최대 100억원을 투입할 계획이다. 브릿지코드는 "D, E, F사의 인수 전략은 각각 기술력 확보, 브랜드 가치 활용, 물류 역량...
성래은 "K패션, 글로벌 활로 찾아야" 2024-05-29 18:22:30
대표는 “초국경 e커머스 시장이 커지면서 유통산업은 내수업종이라는 인식이 빠르게 무너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글로벌 초국경 e커머스 시장은 2022년 기준 최대 990조 규모로 연 20%씩 성장하고 있다. 김 대표는 초국경 e커머스가 급성장하는 이유로 Z세대와 혁신적인 유통 모델, 물류 서비스 발전 등을 꼽았다. 그는...
알리·테무 공세에 쿠팡 영업익 급감…'한국산'에 22조 쏟아붓는다 2024-05-08 08:51:26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쿠팡은 한국 시장 점유율을 수성하기 위해 대규모 투자에 나선다. 무료배송을 확대하고 한국산 제품 판매를 늘리는 식이다. 한국 제조업에 대한 지원금은 지난해 17조원 수준에서 올해 22조원으로 확대한다. 무료배송과 반품, 전용 할인 등에는 5조5000억원을 투자해 와우 멤버십 ...
'공병수거·헌옷나눔'…패션·뷰티업계, 지구의 날 맞아 캠페인 2024-04-22 10:24:36
'공병수거·헌옷나눔'…패션·뷰티업계, 지구의 날 맞아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화장품·뷰티업계에서 공병 회수, 헌 옷 수거 등에 나선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와 지구의 날을 맞아 화장품 유리병 회수를 위한 시범사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국민클럽비투비, 해외 수출전용 플랫폼 확장 "K-상품 해외 진출 탄력" 2024-04-11 18:39:42
있다. 해외 물류대행 배송 업체 또한 증가하고 있어 편리하게 해외 판매율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역직구는 국내 소비자가 외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직구(직접 구매)와 역 방향의 구입 형태를 일컫는다. 한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나 한국 연예인의 패션, 화장품, K-식품 등이 주요 판매 대상이다....
"2만원짜리 사과 '반값'에 산다"…치솟는 물가에 몰려간 곳 2024-03-31 15:04:23
늘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산물유통정보(KAMIS) 집계 기준으로 최근 한 달간 소매 가격 상승률이 낮게는 10%(당근), 높게는 40%(양배추) 가까이 오른 품목이다. 반면 과일은 국산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 부각된 수입 과일 중심으로 구매가 많아졌다. 파인애플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무려...
치솟는 밥상물가에 이커머스 '반사이익'…과일·채소 판매 급증 2024-03-31 06:31:03
늘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산물유통정보(KAMIS) 집계 기준으로 최근 한 달간 소매 가격 상승률이 낮게는 10%(당근), 높게는 40%(양배추) 가까이 오른 품목이다. 반면 과일은 국산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 부각된 수입 과일 중심으로 구매가 많아졌다. 파인애플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