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친구·동료끼리도 선물 주고받는 날"…'화이트데이' 대목 정조준 2022-03-07 21:00:01
앤포인트(GS&POINT)로 되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도 병행한다. CU는 모바일 RPG(역할수행) 게임 '쿠키런:킹덤',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라인프렌즈 등과 손잡고 화이트데이 차별화 상품 40여 종을 준비했다.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달하는 소비자를 위해 화이트데이 상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미용실 안 가도 돼요"…난리 난 '이 제품' 웃돈까지 붙었다 2021-12-31 11:52:09
에어랩은 다이슨이 2018년 출시한 헤어스타일링기로 모발에 가까이 대면 감아서 모양을 잡아주는 고데기의 일종. 7년간의 연구개발(R&D)에 끝에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머리 모양을 잡아주는 기기를 개발했다. 다이슨 코리아는 2019년 서울 한남동 복합여가공간 ‘사운즈한남’에 다이슨 팝업 데모 스토어 뷰티랩을...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③] 쇼핑라이브에서 상품을 잘 팔기 위해 해야 할 일들과 제작사 선택법 2021-09-10 17:05:06
시 체크포인트: 앱∙스마트 스토어 선 운영∙방송 시간 배정∙수수료 체계 숙지∙초상권/음원 관리, 과장 및 거짓 내용 방지∙멘트 연습 -대행사 활용 진행 시 추가되는 내용 : 스튜디오∙진행자∙콘티∙카메라∙실시간 채팅 [앱] 개인이 집이나 일터에서 방송을 하는 경우...
"이건 아니다" 이휘재 부작용 호소…탈모약 괜찮을까 [건강!톡] 2021-08-28 11:00:01
1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업계에서는 추산하고 있다. 국내 1위 헬스앤뷰티(H&B)스토어 CJ올리브영에서는 올해 상반기(1~6월) 20~30대 탈모 케어 제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7% 증가했다. 지난 한 해 탈모케어 매출은 2019년 대비 72% 늘었다. "탈모가 고민"…고백 이어져개그맨 이휘재와 이상준 등은 올해 초 JTBC...
[주말N쇼핑] 선글라스부터 에어컨까지…여름상품 할인전 2021-05-22 07:00:01
샘바이펜의 협업 상품을 선보이는 임시매장(팝업스토어)을 운영한다. 최근 가장 주목받는 아티스트 중 하나인 샘바이펜의 그래픽 아트를 담은 한정판 컬렉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타임스퀘어점은 내달 3일까지 패션관 1층에서 헤어케어 브랜드 '로마' 팝업 행사를 열어 데일리 샴푸 등을 할인 판매하고 1개 구매...
아이스프레이, 뷰티 디렉터 오민과 손잡고 엑스퍼트라인 출시 2021-04-06 15:21:33
있다. 빅토리아 앤 앨버트 박물관 2012 런던 올림픽 개막식 축하 패션쇼 헤어메이크업 총괄 디렉터, 서울패션위크 총괄 뷰티 디렉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한국 최고 뷰티 디렉터로 손꼽히고 있다. ‘아이스프레이(icepray)’는 피부 진정, 보습에 특화된 피부소화기 컨셉의 ‘열’케어 미스트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아이스프레이, 뷰티 디렉터 오민과 `엑스퍼트라인` 출시 2021-04-05 12:07:20
한국 최고의 뷰티 디렉터로 손꼽히며, 빅토리아 앤 앨버트 박물관 2012 런던 올림픽 개막식 축하 패션쇼 헤어메이크업 총괄 디렉터 및 서울패션위크 총괄 뷰티 디렉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이스프레이는 피부 진정, 보습에 특화된 피부소화기 컨셉의 `열`케어 미스트로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뷰티 브랜드다. ...
"마스카라 주세요"…화장품 판매처로 떠오르는 편의점 2021-02-22 06:45:00
헤어스타일링 제품과 손톱깎이를 비롯한 미용 소품도 수요가 커졌다"고 말했다. GS25는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진 데 발맞춰 GS리테일의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랄라블라 전용 매대를 설치했다. 현재 6곳 수준이지만 내년까지 2천500곳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랄라블라 전용 매대가 입점한 점포의 일평균...
"직접 하고 개성도 표출"…인기 끄는 염색제·손톱관리상품 2020-11-25 08:31:02
큰 인기를 얻으며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올해 헤어컬러링 제품군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미용실을 가기보다 집에서 스스로 염색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 같다"면서 "혼자 손쉽게 염색할 수 있는 제품이 나온 것도 이런 수요를 견인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업체...
"온라인·배달앱으로 화장품 사세요"…화장품도 '배송 전쟁' 2020-08-16 14:21:35
클렌징폼, 아이라이너 같은 화장품과 화장솜, 헤어롤 같은 소품을 주문하면 한 시간 이내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해피바스 폰즈 미쟝센 려 오가니스트 엘라스틴 도브 니베아 페리오 메디안 2080 가그린 등 헤어케어 및 보디케어 제품들도 B마트에 입점해있다. 에이블씨엔씨도 심부름 앱 ‘김집사’와 손잡고 미샤, 눙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