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F헤지스, 2025 봄·여름 런던 패션위크 성료 2024-09-20 08:22:45
선보여 큰 호응을 이끌었다고 회사는 전했다. 헤지스가 런던 패션위크에 참가한 것은 지난 2019년에 이어 두 번째다. LF 관계자는 "이번 패션위크를 통해 헤지스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뿐 아니라 전통과 현대의 통합, 유럽의 라이프스타일과 아시아의 감성을 절묘하게 조합한 컬렉션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LF 헤지스, 중국 빠오시냐오 그룹과 함께 런던 패션위크 참가 2024-09-12 10:30:50
번째다. 헤지스는 오는 15일 패션쇼를 열어 김훈 헤지스 글로벌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와 중국 빠오시냐오 그룹이 함께 디자인한 내년 봄·여름 시즌과 올해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헤지스는 지난 2007년 말 중국 3대 신사복 보유 업체인 빠오시냐오 그룹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중국에 진출해 500...
[이번주뭘살까] '가을이다' 꽃게부터 여행·옷 할인한다 2024-08-31 07:00:05
패션 할인전 '쿠팡 패션 세일'을 진행한다. 나이키와 헤지스, 블랙야크, 미쏘 등 900여 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3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신상품부터 계절 할인 상품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기획전으로 가을 햇꽃게는 100g에 890원, 한우는 최대 50% 할인한다....
LF몰, 다음 달 6일까지 'L+ 슈퍼 위크'…3분기 최대 규모 2024-08-30 09:11:23
쿠폰'을 무제한 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헤지스, 닥스, 아떼 바네사브루노, 질스튜어트 뉴욕 등 LF 대표 브랜드와 입점 브랜드 등 총 100만여 개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LF몰은 하루 50여개의 특가 상품을 매일 업데이트 해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 3회 이상 LF몰에 출석하고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나만의 취향은?…MZ 유행으로 번진 '직꾸' 2024-08-24 08:42:21
수 있다. 헤지스는 백꾸족을 위해 최근 사무엘스몰즈와 출시한 수퍼 헤지스 컬렉션 가방을 액세서리용 케이블과 세트로 출시했다. 한 패션업계 관계자는 "꾸미기 열풍은 경기 불황과 고물가 상황 속에 원래 갖고 있던 패션 아이템에 작은 포인트를 추가해 완전히 다른 아이템처럼 활용하려는 욕구가 반영된 것 같다"고...
신발·티셔츠 직접 꾸민다…패션업계 '꾸미기' 열풍 2024-08-24 08:03:01
특징이다. 헤지스는 백꾸족을 겨냥해 최근 사무엘스몰즈와 출시한 수퍼 헤지스 컬렉션 가방을 액세서리용 케이블과 세트로 출시하기도 했다. 한 패션업계 관계자는 "꾸미기 열풍은 경기 불황과 고물가 상황 속에 원래 갖고 있던 패션 아이템에 작은 포인트를 추가해 완전히 다른 아이템처럼 활용하려는 욕구가 반영된 것...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몰캉스' 체험행사…대형마트, 먹거리 특가 2024-08-17 07:00:05
75% 할인하는 여름철 마감 행사를 한다. 헤지스 인기 상품을 최대 48% 할인하는 기획전도 열린다. ▲ SSG닷컴 = 미국 패션 브랜드 코치의 올해 가을 컬렉션 중 스윙 집, 브루클린 숄더 백 베이지&카키 컬러, 태비 숄더 백 4종을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먼저 선보인다. 오는 18일까지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이번주뭘살까] 올림픽 스포츠 마케팅 '풍성'…중복 맞이 보양식도 2024-07-20 07:00:02
행사 기간 래핑차일드, 빈폴키즈, 헤지스키즈, 블루독베이비 등이 참여해 유아동 래쉬가드와 바캉스룩을 최대 60% 할인한다. '여행 캐리어 브랜드 대전'에서는 쌤소나이트와 내셔널지오그래픽,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스위스밀리터리 등 캐리어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한다. ▲ 전자랜드 = 파리올림픽에 맞춰 다음...
가죽 고집 포기한 LF…1020 '르봉백'에 꽂혔다 2024-07-05 17:23:51
LF를 대표하는 캐주얼 브랜드인 헤지스는 올해 유행인 ‘워크웨어(작업복)’ 트렌드로 신규 고객 확보에 성공했다. 지난 2월 출시한 ‘프렌치 워크 자켓’은 전체 구매 고객 중 72%가 2030세대다. 헤지스 제품을 처음 구매한 신규 고객 비중도 40%에 이른다. LF 관계자는 “그동안 소속 브랜드 중 상당수가 고가이고 주...
'노동자 작업복' 워크웨어, 디올·프라다를 홀리다[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07-05 14:26:55
대표적이죠. LF가 운영하는 헤지스의 유스 라인인 '히스헤지스'는 다양한 분야의 일터에 직접 찾아가 실제 일하는 이들의 워크 웨어를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첫번째 콜라보 프로젝트는 망원동 로컬 카페 '비전스트롤(Vision Stroll)'과 한 것인데요. 헤지스는 바리스타 직업 특성을 섬세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