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뜨는 국내 화장품 닥터지·비디보브 2019-08-14 17:34:15
가파르게 성장했다. 색조 부문에선 비디보브, 조성아, 쓰리컨셉아이즈(3ce), 맥퀸뉴욕, 삐아가 인기를 끌었다.지난해 국내 기초화장품 시장에서 구매가 빠르게 증가한 ‘라이징 브랜드’ 1위는 닥터지였다. 더마코스메틱(약국화장품)을 지향하는 이 브랜드는 연령대별 주력 제품을 따로 내놨다. ‘블레미쉬...
올리브영 강남본점, 개장 1년 새 방문객 500만명 돌파 2018-10-01 11:18:20
컨셉아이즈(3CE), 클리오(CLIO) 모두 색조 브랜드였습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강남본점은 올리브영의 핵심 DNA인 가성비와 트렌드, 쇼핑의 재미를 한데 집약한 대표 매장으로, 경기 침체 속에서도 강남역 상권을 대표하는 쇼핑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데 이어 1년 만에 국내 고객 매출 1위 점포라는 목표를 달성했다"며...
"제2의 스타일난다 찾아라"… 벤처캐피털·PEF 등 K뷰티 유망주에 눈독 2018-05-22 18:42:11
브랜드로 유명한 국내 화장품업체 카버코리아를 3조원이 넘는 금액에 인수하자 국내 투자업계는 술렁였다. 베인캐피털컨소시엄이 카버코리아에 4300억원을 투자해 지분 65%를 확보한 지 1년여 만에 1조5000억원 이상의 차익을 거뒀기 때문이다.프랑스 로레알도 올 3월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난다’로 잘 알려진...
'해보니까 잘 되네!'…화장품으로 눈길 돌리는 패션업계 2018-05-20 07:00:00
쇼핑몰에서 시작한 스타일난다는 2009년 색조 브랜드 3ce(쓰리컨셉아이즈)를 선보이면서 급성장했다.쇼핑몰에 등장하는 모델의 화장법이나 색조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면서 아예 자체 화장품 사업을 시작한 것이다.스타일난다의 지난해 매출 1641억4000만원 가운데 3ce 매출은 약 70% 이상을 차지했다. 본업인 패션 부문...
로레알 6000억 베팅… '스타일난다' 지분 100% 인수 2018-05-03 18:22:46
화장품 브랜드 ‘3컨셉아이즈(3ce)’와 패션 브랜드 ‘스타일난다’의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판단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지난해 1637억원의 매출을 올린 스타일난다는 한국과 중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인기가 높다. ‘센 언니’ 콘셉트의 옷과 남다른 색감을 가진 화장품으로 젊은...
로레알, '스타일난다' 지분 100% 인수…'글로벌로 확장할것' 2018-05-03 07:42:02
인수한다고 3일 밝혔다. 로레알이 한국 뷰티 브랜드를 인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04년 김소희 대표가 설립한 스타일난다는 의류 사업으로 출발했으나, 메이크업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3CE)가 인기를 끌며 현재 전체 사업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한국과 일본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스타일난다는 400여명의...
[이슈+] '동대문 성공신화' 스타일난다…로레알이 산 진짜 이유 2018-04-11 13:41:21
가로수길 등 플래그십 스토어 3곳과 백화점, 면세점, h&b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호주, 일본, 중국, 태국 등 총 9개국에서 16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로레알그룹은 난다의 탄탄한 성장스토리를 높게 평가해 직접 인수에 나선 것일까. 패션 부문이 아니라 색조화장품 브랜드로 대변되는...
35세에 수천억 자산가 반열… '동대문 성공신화' 새로 쓰다 2018-04-11 00:09:35
동대문시장표 온라인 쇼핑몰이 화장품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3ce)’와 인테리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스피크 언더 보이스’ 등 자매 브랜드를 거느리며 연 140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리는 회사로 성장해 거액의 몸값을 받고 로레알의 품에 안기게 됐기 때문이다. 김 대표가 동대문시장에서 산...
매각설 '스타일난다' 김소희 대표 주목…온라인 쇼핑몰 신화 2018-04-10 16:03:10
스타일난다의 화장품 브랜드인 3CE(쓰리컨셉아이즈)에 눈독을 들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일난다는 의류사업을 모태로 하고 있지만 3CE로 중국에서 색조화장품 부문 인지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로레알은 스킨케어 위주 상품 구성에서 립스틱 등 색조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3CE에 관심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동대문 온라인몰 창업신화 쓴 스타일난다… 로레알·시세이도까지 '군침' 2017-12-04 18:18:45
] ▶마켓인사이트 12월4일 오후 3시53분 국내 패션업계에서 ‘스타일난다’는 온라인몰의 성공 신화다. 월 매출 1000만원의 ‘동대문시장표 온라인 쇼핑몰’이 화장품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3ce)’와 인테리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스피크 언더 보이스’ 등 자매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