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 2분기 영업익 1710억…콘텐츠 고성장에 역대 최대 분기 실적 2022-08-04 09:09:39
22% 성장한 2,276억 원을 기록했고 뮤직 매출은 11% 증가한 2,093억 원, 미디어 매출은 35% 증가한 1,180억 원으로 집계됐다. 게임 매출은 3,368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2% 증가했다. 모바일 게임 ‘오딘’의 대만 매출과 `우마무스메:프리티 더비`의 신규 출시 효과가 반영된 결과다. 영업비용은 전년 동기 대비 39%...
영업이익률 하락세 카카오, 카톡 광고 늘려 '돌파구' 찾는다 2022-08-04 08:38:33
효과가 반영된 결과다. 영업이익률 하락세…전년비 2.6%p 하락카카오의 영업이익률은 9.4%로 전 분기 대비 0.2%포인트 낮아졌다. 전년동기로는 2.6%포인트 낮다. 2분기 영업비용은 전 분기 대비 11%, 전년 동기 대비 39% 늘어난 1조6513억원이었다. 글로벌 콘텐츠 사업 확대 등으로 마케팅 투자 비용이 늘었다. 인건비도...
카카오 2분기 영업이익 1천710억원…작년 동기 대비 5.2%↑(종합) 2022-08-04 08:22:54
성장한 2천276억원, 뮤직 매출은 11% 늘어난 2천93억원, 미디어 매출은 35% 증가한 1천180억원, 게임 매출은 162% 늘어난 3천368억원으로 조사됐다. 특히 게임 매출이 급증한 것은 모바일 게임 '오딘'의 대만 매출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출시 효과가 반영된 결과로 분석됐다. 올해 2분기...
카카오 2분기 영업이익 작년 대비 5.2%↑…1,710억원 2022-08-04 08:04:03
22% 성장한 2천276억원, 뮤직 매출은 11% 늘어난 2천93억원, 미디어 매출은 35% 증가한 1천180억원, 게임 매출은 162% 늘어난 3천368억원으로 조사됐다. 특히 게임 매출이 급증한 것은 모바일 게임 `오딘`의 대만 매출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출시 효과가 반영된 결과로 분석됐다. 올해 2분기 영업비용은...
산이X안다은, ‘웹툰 제독의 괴물아내’ OST 4월 1일 공식 발매 2022-04-01 11:53:00
[정혜진 기자] 산이x안다은(디에이드)이 카카오페이지 인기 웹툰 ‘제독의 괴물아내’ ost ‘우연히 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ost 제작사인 뮤직앤엔터(뮤직앤) 측은 울트라미디어에서 제작하고,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웹툰 39제독의 괴물아내39(글 시뉴/그림 studio107(울트라미디어)/원작 서화예)의” 첫...
‘최초와 최초의 만남’ 타이거JK, DSC 손잡고 NFT 진출 2022-03-04 14:17:24
왔다. 39최초39라는 공통 분모를 가진 두 팀의 협업은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dsc와 타이거jk는 분야는 달라도 모험정신과 즐거움을 기반으로 한 컨텐츠를 진행하자는 데 한 목소리를 냈다. 이들은 3일 유명 nft작가인 미스터미상의 고스트 프로젝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음원 발표, 그리고...
김성규-공민지-제이비, 카카오TV-MBN ‘디 오리진’, ‘월클’ K팝 군단 심사위원 활약 예고 관심 집중 2022-02-16 10:43:24
것.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일본 소니뮤직솔루션즈가 공동 투자해 기획, 제작된 국내 최초 ‘밸런스 서바이벌 오디션’ ‘디 오리진’은 오는 26일(토) 오후 5시 mbn, 오후 6시 카카오tv와 1thek에서 첫 공개되며, 매주 토요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특히 전세계 31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k팝 대표...
카카오, 연매출 6조 시대 '활짝'…사상 첫 주주환원 정책도 2022-02-11 09:10:53
플랫폼 기타 매출은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페이 결제 사업 성장과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클라우드 매출 증가로 전년 동기 대비 107% 증가한 3991억원이다. 콘텐츠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1% 증가한 7803억원으로 나타났고 스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9% 성장한 2113억원을 기록했다. 뮤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카카오, 지난해 매출액 6조 원 돌파…전년 대비 48%↑ 2022-02-11 08:32:55
7% 증가한 1,307억 원을 기록했다. 플랫폼 기타 매출은 카카오모빌리티와 카카오페이 결제 사업의 성장과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클라우드 매출 증가로 전분기 대비 57%, 전년 동기 대비 107% 늘어난 3,991억 원이다. 콘텐츠 부문 매출은 전 분기 대비 19% 감소하고 전년 동기 대비 41% 증가한 7,803억 원을 기록했다....
BMW코리아, 신규 i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2021-11-11 10:29:27
39하이어 파워39가 삽입됐다. 콜드플레이의 최신 싱글인 하이어 파워는 이동수단의 전동화를 통해 변화될 새로운 시대를 노래한 곡이다. ix 및 i4의 글로벌 캠페인 음악으로 사용된 바 있다.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이 곡의 공식 뮤직비디오에 등장, 팀 고유의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