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간호사 상주, 하우스키핑 서비스…강남에 시니어 '워너비' 주택 [집코노미-집 100세 시대] 2024-06-06 07:00:07
서울 전체로 범위를 넓혀도 전국 39개의 노인복지주택 중 11곳만 서울에 있다. 트램역 신설, 스타필드가 코앞위례 심포니아는 송파구 장지동에 지하 4층~지상 최고 9층, 1개 동, 115실 규모로 조성된다. 올해 말 준공해 내년 3월 입주할 예정이다. 입지 경쟁력은 좋은 편이다. 위례신도시 중심부에 들어서 생활 인프라는 잘...
현대차·기아, '무도장 복합재 성형 기술'양산 성공 2024-06-04 09:36:15
소재 적층한 컬러 원소재 활용 현대자동차·기아가 일반적인 도장 공정 없이도 매끄러운 차체 표면이 유지되는 동시에 높은 수준의 강도를 확보할 수 있는 39무도장 복합재 성형 기술39 양산에 성공했다고 4일 밝혔다. 위해 투명층과 컬러층이 적층된 컬러 원소재를 활용, 생산 과정에서의 탄소배출 저감 효과를...
르노코리아, '자동차의 날' 임직원 3인 유공자 포상 2024-05-10 13:02:23
39폴스타 439 전기차를 2025년 하반기부터 부산공장에서 생산하는 프로젝트를 성공시킴으로써 르노코리아의 미래차 전환 및 수출 증대에 기여했다. 이는 전기차 배터리 국산화, 협력사의 전기차 생산 전환 등 국내 전기차 산업의 잠재된 많은 기회를 현실화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김민영 수석디자이너는...
쉐보레, 스파크 고객 대상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시행 2024-05-07 16:24:34
39스파크 업그레이드 프로그램39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5월 중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 시 고객은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초저리 할부 또는 4.9%의 이율로 최대 60개월의 슈퍼 초장기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2024 베이징]고성능의 영역 확장, 제네시스 마그마 2024-04-25 16:06:48
확장 의지를 담은 프로그램인 39제네시스 마그마39를 소개하고 이를 적용한 39g80 전동화 마그마 콘셉트39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ぐ?계획이다. 이상엽 부사장은 "제네시스 마그마는 중국 소비자들의 운전 경험을 보다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의지의 표현"이라며 "특히 새롭게 공개된 아크미 블루...
한성자동차 청담 전시장, 마이바흐 전용 공간으로 리뉴얼 2024-04-24 11:43:51
밝혔다. 39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39로 명명된 전용 공간은 메르세데스-벤츠 본사 및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와 함께 오랜 기간 논의한 끝에 탄생한 결과물이다. 전 세계 최초로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콘셉트를 적용한 전시장인 만큼 독일 본사에서도 테이블, 조명, 벽면, 바닥까지 모든 인테리어 부분에...
한국타이어, 전기버스용 타이어로 레드닷 디자인 수상 2024-04-24 09:58:54
독일 39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39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39본상(winner)39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지위를 한층 공고히 하게 됐다. 한국타이어의 e 스마트 시티 au56은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컴파운드로 제작돼 전기버스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타이어다. 기존 버스 타이어보다 전기 버스에 대폭...
스텔란티스코리아, 한강서 지프 '4x4 어반 어드벤처 로드쇼' 열어 2024-04-04 11:32:17
39지프 4x4데이39를 기념해 39지프 4x4 어반 어드벤처 로드쇼39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까지 벚꽃 시즌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서울 반포 한강공원 예빛섬 야외무대 앞에서 로드쇼를 진행한다. 현장에는 다채로운 컬러의 아이코닉 오프로더 39더 뉴 랭글러39, 국내 유일...
람보르기니, 브랜드 새 로고와 기업 정체성 발표 2024-04-04 11:27:07
드라이빙 경험(driving humans beyond)39을 상징한다. 이번 로고 리뉴얼은 람보르기니의 새로운 국면을 알리는 전동화 전략 디레지오네 코르 타우리(황소자리의 심장을 향하여)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람보르기니의 미래를 위한 전략적 변화를 의미한다. 가장 눈에 띄게 바뀐 점은 명암을 없애 더욱 간결해진...
르노코리아, 새 브랜드와 함께 4월 판매 조건 공개 2024-04-04 11:04:26
인지도와 친밀도를 지닌 qm6 역시 39뉴 르노 qm639로 재탄생했다. 새틴 크롬 로장주 엠블럼 적용과 함께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과 크롬 데코의 디자인 디테일도 강화돼 더욱 강렬한 인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중형 suv와 잘 어울리는 신규 외장 컬러 39녹턴 블루39를 전 트림에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