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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블랙아웃…CJ온스타일, 일부 케이블TV 송출 중단(종합2보) 2024-12-05 15:18:17
TV홈쇼핑업체와 케이블TV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 간 채널 송출 수수료를 둘러싼 갈등이 재점화하며 끝내 '블랙아웃'이 현실화했다. CJ온스타일은 5일 자정부로 딜라이브와 아름방송, CCS충북방송에서의 방송 송출을 중단했다. 연초부터 이어온 송출 수수료 협상이 결렬된 데 따른 것이다. CJ온스타일은 TV홈쇼핑...
홈쇼핑 결국 블랙아웃…CJ온스타일, 일부 케이블TV 송출 중단(종합) 2024-12-05 10:32:43
TV홈쇼핑업체와 케이블TV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 간 채널 송출 수수료를 둘러싼 갈등이 재점화하며 끝내 '블랙아웃'이 현실화했다. CJ온스타일은 5일 자정부로 딜라이브와 아름방송, CCS충북방송에서의 방송 송출을 중단했다. 연초부터 이어온 송출 수수료 협상이 결렬된 데 따른 것이다. CJ온스타일은 TV홈쇼핑...
CJ온스타일 케이블TV 송출중단…케이블TV협회 "기본시청권 침해" 2024-12-05 09:00:03
"홈쇼핑사가 기존 계약 방식과 '홈쇼핑 방송채널 사용계약 가이드라인'을 무시하며 근거 없는 과도한 송출수수료 인하를 강요했다"고 했다. 케이블TV 업계는 지난해 SO 가입자가 전년 대비 5% 미만으로 소폭 감소했는데도 CJ온스타일이 송출 수수료를 60% 이상 인하해달라고 요구했고 받아들여지지 않자 송출을...
공정거래 최고 로이어는 ‘율촌 한승혁·화우 홍석범·태평양 김홍기’[2024 대한민국 베스트 로펌&로이어] 2024-11-26 06:00:17
합병을 반대하는 입장에서는 SK텔레콤의 CJ헬로비전 인수 건, 마이크로소프트의 노키아 휴대폰 사업부 인수 건에서도 이해관계인을 대리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기도 했다. 이 밖에 아고다의 환불불가 약관 관련 공정위 처분, 롯데홈쇼핑의 방송법 위반 관련 방통위 처분 사건에서도 법원의 전부 취소 판결을 이끌어냈다....
류희림, 홈쇼핑 방송 사장단에 "국민 건강 위해 기만 없어야" 2024-11-21 14:06:12
상품판매(홈쇼핑)방송 대표자들과 만나 "국민 건강을 지키는 방송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류 위원장과 GS숍,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057050], 롯데홈쇼핑, NS홈쇼핑 대표단이 참석했다. 류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올해 식품 판매방송에서 실제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상품과 현저하게 다른 상품의 모습을...
옥션, 6개 백화점과 9개 홈쇼핑 손잡고 '극한특가' 2024-11-14 08:38:52
NS홈쇼핑, CJ홈쇼핑, 현대홈쇼핑, GS홈쇼핑, W쇼핑, KT알파쇼핑, 쇼핑엔티 등 9개 홈쇼핑도 함께한다. 제주 산지직배송 노지귤과 대봉감, 포기김치 등 신선식품부터 경량패딩, 기모 팬츠 등 패션의류, 세탁세제 등 생필품이 준비됐다. 옥션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백화점 및 홈쇼핑사 인기 제품을 오늘...
한국 대기업엔 왜 이렇게 회장이 많을까[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4-11-12 09:56:06
정지선 회장이 그룹 회장이고, 정교선 회장은 현대홈쇼핑 회장입니다. 어쨌든 현대백화점도 회장님이 두 분 됐습니다. 원래 회장이 ‘회사의 장’이란 의미인데 여러 명인 것은 좀 이례적인 겁니다. 해외에선 잘 보기 힘든 일이고요. 한국에서도 그동안에는 여간해선 잘 없었습니다. 물론 여기에도 다 이유가...
케이블 업계, 온스타일 송출중단에 "무리한 수수료 인하 요구" 2024-11-01 10:32:06
= 케이블TV 업계는 CJ온스타일이 다음 달 1일부터 일부 케이블 방송사에서의 방송 송출 종료를 예고하자 과도한 송출 수수료 인하가 배경이며 무리한 요구라고 반발했다. CJ온스타일은 1일 홈페이지를 통해 딜라이브, 아름방송, CCS충북방송과 홈쇼핑 송출 공급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다음 달 1일 0시부터 전 권역의 유료...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등 브랜드 공식몰, NS홈쇼핑과 홈쇼핑모아 등 홈쇼핑몰이 뒤를 이었다. 온라인에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특히 여성은 54%(남성은 39%)가 해당 분야에 응답했다. 또한 패션 잡화(여성 46%·남성 38%), 신선식품(여성 30%·남성 25%) 등도 주 구매 품목에 속했다. 한편, 온라인 쇼핑 시 많은 소비자가 빠르고...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이런 분위기 속에 홈쇼핑 업계에선 고관여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피부과 등 전문 브랜드의 홈뷰티 디바이스 판매에 힘을 주고 있습니다. CJ온스타일은 지난 18일 본격적인 홈 에스테틱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주력으로 내세운 제품은 ‘톰(THOME) 프로그램’인데요. 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