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기 상품 최대 90% 할인"…'가을 빅세일' 쏟아진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0-09 20:54:51
역시 오는 15일까지 '아웃도어&스포츠 가을 빅세일’ 할인전을 펼친다. 선선한 가을 날씨에 늘어나는 레저 수요를 잡기 위해 캠핑, 등산, 낚시, 스포츠잡화 관련 총 70여 개 브랜드의 5200여 개 상품을 준비했다. 유료멤버십인 와우멤버십 회원은 구매 금액대별로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패션 플랫폼도 나섰다....
기온 떨어지자 너도나도 샀다…거래액 480% 폭증한 제품 2023-10-09 14:51:10
가을·겨울 의류 행사에 돌입했다. 신세계그룹 계열 SSG닷컴은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하는 ‘패션 쓱세일’ 행사를 오는 15일까지 연다. 같은 기간 또다른 신세계그룹 계열사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 운영 패션·화장품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멤버십 회원에게 평소보다 10배의 포인트...
LG유플, 프로농구·배구 ‘광고 없이’ 무료 생중계 2023-10-09 10:11:18
스포츠 종목별 국내외 다양한 리그의 최신 뉴스는 물론, 인기 유튜브와 방송 영상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스포츠 시즌과 비시즌 관계없이 즐길 거리를 꾸준히 내놓는 게 특징이다. 지난 6개월간 평균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400만 명을 넘는다. 이곳에선 오는 14일 프로배구 남녀 리그를 시작으로 일명 ‘겨울 스포츠의...
[주말N쇼핑] 야외활동의 계절…유통업계, 나들이족 겨냥 할인전 2023-10-07 07:00:03
상품을 선보인다. ▲ 쿠팡 = 오는 15일까지 '아웃도어&스포츠 가을 빅세일' 기획전을 통해 캠핑, 등산, 낚시, 스포츠잡화, 자전거 관련 70여개 브랜드 5천2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10일까지는 '펫스티벌' 기획전을 열어 영양식부터 외출용품까지 1만2천여개 반려동물 상품을 최대 65% 할인한다. ▲...
류현진, 4년 계약 마감...MLB 잔류할까 2023-10-05 17:53:19
보도가 나왔다. 캐나다 스포츠 매체 '스포츠넷' 벤 니컬슨-스미스 기자는 5일 자신의 엑스(트위터)에 "류현진은 메이저리그 팀과 계약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적었다. 현지에서는 류현진이 1∼2년은 더 메이저리그에서 선발 투수로 활약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이번 시즌 선발 투수로 충분히 가치가...
캐나다 밴쿠버·토론토서 해외 영어캠프 진행 2023-09-28 14:24:55
또, 스포츠와 아츠 영역에서도 좋은 성과들을 내고 있다. 학교 수업은 정규수업과 ESL 수업이 병행되며, 방과 후 수업으로는 에세이와 저널 라이팅, 단어 학습 등 학생 스스로가 보완점을 발견해 학습하고 한 단계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환경이 제공된다. 캠프 관계자는 “캐나다 밴쿠버 캠프는 캐내디언 가족들과...
백화점 '황금 연휴' 맞아 파격 세일…"최대 60% 할인 판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26 11:34:26
설명이다. 롯데백화점은 540여개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남녀 패션 부문에서는 갤럭시·닥스·듀엘·시슬리 등 브랜드 상품을 10∼30% 할인 판매한다.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아디다스·언더아머 등 30여 개 브랜드 제품도 10∼50% 저렴하게 선보인다. 선글라스, 핸드백 등 잡화 상품군...
백화점업계, 추석연휴에 고객 러브콜…'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3-09-26 06:00:04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40여개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남성 패션과 여성 패션 부문에서는 갤럭시, 닥스, 듀엘, 시슬리 등의 브랜드를 10∼30% 할인하고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는 10∼50% 싸게 판매한다. 패션 상품군을 구매하면 금액별로 상품권도 증정한다. 다음...
최대 200만원 내렸다…'가성비' 극대화한 QM6 퀘스트 2023-09-25 13:17:01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신개념 스포츠유틸리티차(SUV) 'QM6 퀘스트' 가격을 최대 200만원 인하했다고 25일 밝혔다. 2열을 들어내 모두 적재 공간으로 만든 QM6 퀘스트는 르노코리아가 소비자들의 다양하고 복합적인 SUV 활용방식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만든 차량이다. 짐을 많이 실어야 하는 소상공인과 차박(차에서...
'맞춤 운동화' 승부수 던진 프로스펙스 2023-09-18 17:59:47
생산하는 패션·스포츠 브랜드 입장에서는 고객의 체형이나 발 모양에 일일이 맞춰 제품을 만드는 게 생산성이 낮다고 판단했다. 이런 까닭에 맞춤 서비스를 상용화하려는 시도는 여러 번 있었지만, 대부분 큰 호응을 얻지 못하고 중단된 바 있다. 현재 패션 브랜드에서의 맞춤 서비스는 양복 등 고가 제품에 한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