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칠학년일반 권소정-신이랑 '추억의 게임, 기억나시죠?' 2015-11-24 20:38:03
시즌4' 현장공개가 2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 그룹 칠학년일반 권소정, 신이랑이 '빌리브'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아이스, 로드보이즈, 칠학년일반, 맵식스, 마이비, 몬스타엑스, 빅스, 이엑스아이디, 박시환, 나인뮤지스, 비에이피, 이홍기 등이...
[bnt포토] 칠학년일반, 상큼하게 '안돼~' 2015-11-24 20:36:47
'더쇼 시즌4' 현장공개가 2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 그룹 칠학년일반이 '빌리브'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아이스, 로드보이즈, 칠학년일반, 맵식스, 마이비, 몬스타엑스, 빅스, 이엑스아이디, 박시환, 나인뮤지스, 비에이피, 이홍기 등이 출연했다....
[bnt포토] I.C.E '네 명의 섹시퍼포먼스' 2015-11-24 20:04:39
mtv '더쇼 시즌4' 현장공개가 2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 그룹 아이스(i.c.e)가 'over u'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아이스, 로드보이즈, 칠학년일반, 맵식스, 마이비, 몬스타엑스, 빅스, 이엑스아이디, 박시환, 나인뮤지스, 비에이피, 이홍기 등이 출연했다....
로드보이즈, 24日 ‘더쇼’ 에서 첫 데뷔 무대 갖는다 "버스킹으로 다져진 실력파 그룹" 2015-11-24 10:04:03
감사드린다. 로드보이즈다운 완벽한 퍼포먼스 무대 준비하겠다.”라며 첫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날, 로드보이즈가 출연할 예정인 ‘더쇼 시즌4’에서는 EXID, 빅스, 이홍기, 브라운아이드걸스, B.A.P, 나인뮤지스, 몬스타엑스, 매드타운, 전설, .B.I.G, I.C.E, 루커스, 스누퍼, 칠학년일반, M.A.P6, 마이비, 박시환...
나인뮤지스 경리, 한 달 수입 얼마길래? "백화점 가고 저축도…" 깜짝 고백 2015-11-24 07:11:00
수도 있다. 저축도 할 수 있다. 옷은 살짝 망설일 때가 있다. 백화점도 가고 로드샵도 간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한편 나인뮤지스는 24일 자정 새 미니앨범 '로스트'(lost)를 공개했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다날, 뭐든 공유할 수 있는 모바일 셰어링 포털 플랫폼 '쏘시오' 런칭 2015-11-13 14:59:15
골프채 풀세트’, ‘드론 팬텀3’, ‘나인봇 미니프로’, ‘콜맨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 등 고가의 레저용품 등이 공유 품목으로 올라있다.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쏘시오 앱을 다운로드 받거나 모바일용 웹(m.ssocio.com)에 접속하면 된다....
게임빌, 3Q 해외매출 77%↑…역대 최대 기록 2015-11-10 12:26:01
게임빌은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 '크로매틱소울', '나인하츠', '몬스터피커' 등 자체 개발 대작과 '애프터펄스' 등 고 糖??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게임빌 측은 "특히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은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검증된 시리즈 브랜드로서 자사 고유 ip...
'3분기 적자전환' 게임빌, 해외 매출은 사상 최대(상보) 2015-11-10 08:51:03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 '크로매틱소울', '나인하츠', '몬스터피커' 등 자체 개발 대작과 '애프터펄스' 등 프리미엄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특히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은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검증된 시리즈로 고유 ip 활용을 통한 글로벌...
정순권 대표 "오투잼2, 나인유와 중국 춤바람 준비끝" 2015-10-02 18:48:03
"나인유 4분기 서비스, 중국 유저 최적화 흔들어봐"추억의 댄스 게임 '오투잼(o2jam)'을 아시나요? 한때 펜타비전 '디제이맥스(djmax)'와 함께 한국 리듬게임 양대산맥이었다.모바일게임으로도 선풍을 일으켜 ip(지적재산권) 파워를 과시했다. 모바일 게임으로 플랫폼을 바꿔탔을 때도 건재했다. 2011년 5월...
남궁훈 "게임개발 '엔진'처럼 퍼블리싱 플랫폼 부르릉" 2015-09-30 04:47:58
성과를 거두기에는 부족하지 않나 싶었다."특히 나인엠인터렉티브의 게임 '얼티밋테니스'를 보면서 느낀 점들이 많았다. 그는 "재단의 지원 모델로 보면 이미 오픈했을지도 모른다. 제 생각에 그렇게 오픈했다면 게임이 가진 가능성에 비해 손해였을 것으로 생각된다. 조금만 더 다듬으면 더 좋을텐데 하는 식."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