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본사, 가맹점주 수익 높이기 '총력전' 2018-08-27 17:20:56
잘 팔리지 않는 우유를 빼고, 그 자리에 옆 동네 편의점에서 대박이 난 젤리를 넣으라”는 식이다. 또 특정 브랜드 상품 행사일이 다가오면 상품 추가 주문도 권유한다. gs25 관계자는 “컴퓨터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매우 정확한 판단과 예측이 가능해져 컨설팅 효과가 과거보다 좋아졌다”고 말했다.cu는...
방탄소년단 'idol' 뮤직비디오 공개 반응 "상상초월 대박" 2018-08-25 02:22:46
건축 및 한국 전통 양식을 차용한 화려한 세트를 바탕으로 영상 시작부터 끝까지 신나고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간다. 여기에 서브 컬쳐의 그래픽 효과가 더해져 감각적이고 화려한 색감이 보여준다.‘idol’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이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주고자 하는 '팬들과의 축제'를 가장 잘...
태권도·펜싱 '태극 자매' 금메달 합창…레슬링 류한수 金메치기(종합) 2018-08-22 00:34:13
서구청)는 처음 출전한 아시안게임에서 대박을 터뜨렸다. 세계랭킹 6위인 강영미는 여자 에페 개인전 결승에서 쑨이원(중국·5위)을 11-7로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하면서 서른 넘어 아시안게임과의 인연을 새로 정립했다. 준결승에서 비비안 콩(홍콩)과의 연장 접전에서 13-12로 어렵게 역전승한 자신감이 결승에서 큰...
화산폭발·우주·AI…한국영화 속에 들어오다 2018-07-08 08:00:00
세트와 CG를 통해 스크린에 담을 계획이다. 덱스터 관계자는 "'신과함께'와 마찬가지로 '백두산' 역시 시각적 특수효과와 세트 등을 이용해 가상의 현실을 구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F 휴먼 블록버스터 '더 문'은 '신과함께' 시리즈를 연출한 김용화 감독의 차기작이다. 우연한 사고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02 15:00:01
발간 180702-0249 경제-004409:50 신세계푸드, 동남아서 대박 친 '할랄라면' 국내 출시 180702-0250 경제-004509:51 신한은행, 부동산 컨설팅업체와 업무협약 180702-0251 경제-004609:51 현대차 정몽구 재단, 신규 장학생 110명에 장학증서 전달 180702-0254 경제-004709:52 '사무직이라더니 양파 수확·택배...
하동 청정 1급수서 자란 다슬기 제품 '물속의 웅담' 인기 2018-06-26 11:20:51
웅담' 인기 정옥, 다슬기국·다슬기얼갈이국 홈쇼핑 판매 대박 행진 (하동=연합뉴스) 최병길 기자 = 경남 하동지역 청정 1급수에서 자라고 간 건강에 좋아 '물속의 웅담'으로 불리는 다슬기 제품이 인기다. 하동군은 다슬기와 지역 농산물을 이용해 전통국을 만드는 군내 양보면 '정옥'이 홈쇼핑 판매...
실력파 132명 총출동… '아일랜드 퀸' 왕관 누가 쓸까 2018-06-13 18:27:32
3억6000여만원에 달하는 ‘대박’을 터뜨리게 된다. 지난 3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기아클래식에서 홀인원을 잡아낸 지은희의 ‘3억8000만원짜리 대박’이 한국에서도 연출될 수 있다는 얘기다.지은희는 당시 홀인원 부상인 기아자동차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쏘렌토와 우승자 부상인 신형...
K뷰티의 힘 보여준 스키네이쳐, 사드보복 뚫고 '순금 에센스' 매출 20배 ↑ 2018-06-04 18:00:56
혁신기업이 뛴다 스키네이쳐 대박 뒤엔…아이디어 기술력 면세점 있었다24k 골드잔 앰플 '성공 스토리'는 (1) 金 함량, 시중 제품의 10배 액체형이라 흡수율도 좋아(2) 16년간의 기술력 축적 직접 제조하고 자체 연구소 운영(3) 롯데면세점 인큐베이팅존 입점 中 관광객 몰려 본점 매출 3위 후·설화수·샤넬과 어깨...
'하유미팩'으로 시작해 대륙 휩쓸었지만… 中 톱5에 'K마스크팩' 실종 2018-06-03 18:58:42
대박이 났고, 국내에 시트 마스크팩 시장이 열렸다. 마스크팩은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이 됐다. 이어 새로운 소비자가 나타났다. 중국인 관광객이었다. 너도나도 명동에서 팩을 사갔다. 2013년, 2014년께 일이다. 중국 본토로 유행은 번졌고, 마스크팩은 ‘k뷰티’ 대표상품으로 떠올랐다. 중소기업들이 주도했다....
에픽하이, ‘현재상영중’ 카드뉴스 공개…거침없는 패러디 역사 2018-05-28 11:29:00
‘대박’ ‘미쓰라전’ ‘데뷔 12년’포스터를 만들어 ‘레전드 패러디의 시작’을 알렸다. 2016년에는 ‘히말라야’ ‘블랙스완’ ‘마션’ ‘검은 사제들’을 ‘미쓰라야’ ‘블로스완’ ‘옥션’ ‘검은 아재들’로 재해석해 ‘패러디의 장인’으로 거듭났다. 올해 ‘현재상영중’ 포스터도 원본과 구분하기 어려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