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라점퍼스, 얼어붙은 웅장한 자연 속에서 돋보이는 '프로즌 폴스' 컬렉션 2024-11-20 15:57:27
이탈리아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라점퍼스에서 올해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프로즌 폴스(Frozen Falls)’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파라점퍼스의 프로즌 폴스 캠페인은 얼어붙은 웅장한 자연을 배경으로 조형미가 돋보이는 패딩, 부드러운 니트, 레이어링 된 아이템이 함께해 매력을 발산한다. 자연이 품은...
코오롱스포츠, 겨울 일상엔 '다우니2'·'카틀라'…트레킹 땐 고기능 등산화 '576' 2024-11-20 15:55:40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 가능한 윈터 슈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겨울철 일상에서 신기 좋은 제품으로는 부츠 ‘다우니2’를 출시했다. 다우니2는 코오롱스포츠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웨트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젖은 노면...
K2 골든 K95·씬에어 아난타 시리즈 솜털 비율 95%…가볍고 보온성 우수 2024-11-20 15:55:26
가벼운 외투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보온성과 경량성을 자랑하는 골든 K95 시리즈와 씬에어 아난타를 출시했다. 골든 K95는 구스 솜털 비율을 95%까지 높여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복원력과 보온성을 제공한다. 씬에어 아난타는 특허 출원된 씬다운 소재를 사용해 더욱 따뜻하다. K2의 골든 K95...
보온성과 우아한 실루엣…네파 '구스코트 아르테'로 겨울 멋 내보세요 2024-11-20 15:55:13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4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구스코트 아르테(ARTE)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근 아웃도어업계에서는 코트 스타일의 다운 자켓인 구스코트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네파는 2019년 업계 최초로 구스다운의 보온성과 코트 디자인을 결합한 아르테를 선보였다. 네파의...
농심 '세대 통합의 맛'…신라면 툼바, 출시 두 달 만에 1100만개 팔렸다 2024-11-20 15:54:31
툼바’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농심은 신라면 툼바 브랜드 합산 판매량이 출시 두 달 만에 1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약 두 달 만에 500만 개가 판매됐다. 이어 10월 출시한 봉지면 ‘신라면 툼바’도 출시 약 한 달 만에 600만 ...
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로 피부 회복·리프팅하며 호텔에서 휴식을 2024-11-20 15:50:01
심층까지 흡수된다. 에이피 뷰티의 대표 상품인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피부 특수 케어에서만 사용되던 고효능 성분과 기술을 접목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브랜드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과 EXOYNE(엑소인)의 시너지로 단기간에 강력한 피부 회복 및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대표는 “화해의 차별화된 데이터 역량을 바탕으로 선정된 ‘화해 어워드’를 통해 더 많은 제품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 및 우수한 제품을 발굴해 스타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K뷰티 액셀러레이션 플랫폼(K-Beauty Acceleration Platform)’으로써...
'창립 56주년' 광주은행, 총자산 31조원 광주·전남 대표은행 성장 2024-11-20 14:12:31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2018년부터 7년 연속 지방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고 은행장은 "광주은행은 앞으로도 '지역 대표은행'이라는 본연의 역할과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라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지역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SK바사 독감백신 '스카이셀플루'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인증 획득 2024-11-20 09:27:42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백신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점이 좋은 평가로 이어졌다고 회사가 전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이번 인증으로 KOTRA, 한국수출입은행, IBK기업은행 등 국내 10여개 기관으로부터 ▲ 해외시장 판로개척을 위한 교육 및 지원 ▲ 금융거래 우대 및 컨설팅 ▲ 유공자 포상 등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젝시믹스 분쟁 격화되나…매각설에 이수연 대표 “경영권 지킬 것” 2024-11-20 09:24:33
이수연 대표는 부부사이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을 공동 경영해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이들의 주도하에 지난 3년간 빠르게 성장했다. 젝시믹스는 안다르, 뮬라웨어와 함께 대표 중저가 애슬레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매출은 2021년 1575억원, 2022년 2068억원, 2023년 2335억원으로 연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