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동사랑시장, 라이브커머스로 온라인 단골손님 ‘껑충’ 2024-04-17 16:57:19
점이 꼽혀 왔다. 이를 위해 엠케이유니버스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전통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라이브 방송 교육을 진행했다. 그립 라이브커머스 교육은 그립 입점 및 판매 과정 특강, 그리퍼(그립 전문 쇼호스트)와 함께 직접 판매하는 실습형 교육,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전문 상담...
아삭 상큼 달콤 뛰어난 맛과 품질 청송사과 2024-04-17 14:00:01
택배비 지원, 대도시 청송사과 홍보 행사, 라이브커머스 판매 지원, 청송사과 유통센터 시설개선 시행으로 사고팔기 편한 청송사과 유통망을 구축하여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청송군은 품종개발과 영농환경 혁신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2017년에 개발한 청송황금사과 ‘황금진’은 밝은 황금색 껍질에 14 브릭스(Brix)...
티앤엘, 화장품 브랜드 ‘일루미엘’ 신제품 출시 2024-04-17 11:42:39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자체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단기간에 누적 100만명 시청자를 확보했다 이번에 티앤엘은 독보적인 기술력을 앞세워 수분 충전을 위한 ‘DERMA MOISTURE 라인’과 저자극으로 클렌징이 가능한 ‘CLEAR SKIN 라인’을 선보인다. 일루미엘 관계자는 “단순히 표면적인 관리가...
공영홈쇼핑, 지난해 가격으로 90여개 상품 판매 특집전 진행 2024-04-16 08:41:25
쿠폰도 제공한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에서도 '백투더 특가' 5시간 특집 방송을 진행해 돼지고기와 깐마늘, 반건조 오징어 등을 판매한다. 공영홈쇼핑은 "앞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물가안정, 민생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aka@yna.co.kr...
중기부, 동행축제 참여 우수 중소기업·소상공인 300개 선정 2024-04-16 06:00:03
플랫폼·유통채널을 통한 특별기획전 등 온라인 판촉전과 라이브커머스, 지역축제와 연계한 오프라인 판촉전 등 다양한 판로 지원과 온오프라인 매체를 활용한 홍보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선정 제품 정보는 오는 30일부터 동행축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윤경희 청송군수 "사과 품질 유지하고 생산 확대" 2024-04-15 16:33:56
주력하고 있다. 대도시 홍보 행사, 라이브커머스 판매 지원 등의 각종 홍보 활동에도 적극적이다. 작년 11월 5일 열린 ‘제17회 청송사과축제’에는 42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몰렸다. 이 밖에 청송군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해 사과 수출을 확대하는 데 집중하고...
야놀자 "1분기 라이브커머스 '야놀자라이브' 거래액 140% 증가" 2024-04-09 08:25:35
야놀자 "1분기 라이브커머스 '야놀자라이브' 거래액 140% 증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야놀자는 라이브커머스 전용 카테고리 '야놀자라이브'의 올해 1분기 거래액이 지난해 동기 대비 140% 이상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1분기 시청자 수는 600% 증가한 340만여명으로 분기 기준 역대 최대를...
TV 대신 유튜브 라방 키우는 CJ온스타일 2024-04-07 18:06:35
같은 채널에서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 라이브커머스를 강화하는 것은 최근 홈쇼핑업계의 공통된 전략이다. 하지만 자사 모바일 앱이 아니라 유튜브에도 라이브커머스를 개설한 곳은 CJ온스타일뿐이다. 아무리 좋은 콘텐츠라도 앱을 깔지 않은 소비자에겐 노출되지 않는 만큼 유튜브 등 외부 채널을 통해...
"100만 채널 2개 이상 만들겠다"…TV 대신 유튜브에 집중하는 CJ온스타일 2024-04-07 14:52:56
두번째 ‘라방’(라이브커머스) 전용 채널을 개설했다.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소비층을 3040으로 넓히기 위해서다. TV 시청인구가 계속해서 줄어드는 만큼 모바일 앱과 유튜브에서의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장기적으로 TV 의존도를 낮추겠다는 전략이다. CJ온스타일은 웹 콘텐츠 전문 제작사 스튜디오에피소드와 합작해 새...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개설…30∼40 여성 공략 2024-04-07 09:54:07
라이브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이다. 매진임박은 모델테이너(모델+엔터테이너) 이현이와 함께 30∼40대 여성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와 상품을 선보인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하는 '엄카찬스' 콘텐츠를 통해 이현이가 각 지역 유명 카페를 찾아다니며 요즘 엄마들의 트렌드를 탐방하고 진솔한 소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