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카드, 하나투어와 업무제휴…'하나투어 삼성카드' 출시 2024-05-30 09:59:40
연 2회 받을 수 있고, 해외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 및 할인한도 없이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 생활요금 정기결제, 일상 필수영역 등 다양한 일상영역에서도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카드와 하나투어는 제휴협약을 통해 제휴상품 개발, 신규시장 공동 개발, 빅데이터 마케팅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야놀자'와 협약…금융·여행 서비스 연계 2024-05-29 16:30:00
온라인 플랫폼·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 데이터 기반 제휴 사업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조할 예정이다.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이번 협약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양 사의 플랫폼 경쟁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야놀자와 함께 고객들에게 편안한 여행, 더 나은 금융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대성, 주방뱅크와 전략적 제휴(MOU)로 외식사업 주방 혁신 가속화 2024-05-29 13:31:29
마케팅 전략 추진은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함은 물론, 대성산업이 서비스로봇 시장에서 선도적 위치를 확보하는데 있어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다. 양사는 각자가 보유한 강점을 바탕으로 대성과 주방뱅크 모두 관련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외식업계에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입장을...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 통합 아이디 도입…롯데멤버스와 협약 2024-05-29 08:26:39
및 마케팅 활용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롯데호텔앤리조트도 롯데 통합 ID를 사용하게 됨에 따라 그룹 계열사와의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롯데멤버스는 설명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의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 등을...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박', '맛그레이드' 신메뉴로 역대 최대 분기 실적 노린다 2024-05-28 16:40:54
‘떠먹는 아박’ 단독 모델로 발탁하고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아박 캠페인’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디저트를 일상적으로 즐길 수 있는 ‘떠먹’ 문화를 전파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된 비비의 '아박' 광고는 최근 유튜브 조회수 통합 1000만을...
영토 넓히는 토큰증권 기업…루센트블록, 9호 부동산 상품 완판 2024-05-27 15:57:59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제휴 연계 마케팅 추진 △한국핀테크산업협회 토큰증권협의회 공동 참여 △재무적 투자 등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바이셀스탠다드는 중소상공인에 자금을 지원하는 ‘상생금융 1호’ STO, 선박금융 STO 등 다양한 신규 투자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주완 기자 kjwan@hankyung.com
SM엔터, 갤럭시아에스엠 지분 전량 매각한다 2024-05-21 10:34:28
규모다. SM엔터와 갤럭시아에스엠은 2015년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으며 지분을 맞교환했다. 당시 SM엔터는 약 100억원을 투입해 제3자 배정 유상증자 방식으로 갤럭시아에스엠 지분 12.64%를 확보했다. 이 전 총괄도 개인 자금 15억원을 넣어 갤럭시아에스엠 지분 1.9%를 손에 쥐었다. 갤럭시아에스엠은 총 90억원을 투입해...
에어서울, LCC 영업이익률 1등 비결은 2024-05-20 18:47:23
않고 제휴를 확대하는 전략을 세웠다. 에어서울 항공편을 이용하면 입장권이나 호텔, 공항 철도 등 다른 여행 서비스 가격을 할인해주는 식이다. 올해 3월 부임한 선완성 에어서울 신임 대표도 티켓 출혈 경쟁보다는 마케팅 강화에 방점을 두고 있다는 후문이다. 일각에선 합병을 앞둔 아시아나항공이 긴축경영에 돌입한...
꼴찌의 반란…에어서울, 항공사 최대 영업이익률 비결은 2024-05-20 17:32:40
비행기 푯값을 낮추지 않고 제휴를 확대하는 전략을 세운 것도 실적 개선에 도움이 됐다. 에어서울 항공편을 이용하면 입장권이나 호텔, 공항 철도 등 다른 여행 서비스 가격을 할인해주는 식이다. 올해 3월 부임한 선완성 에어서울 신임 대표도 티켓 출혈 경쟁보다는 마케팅 강화에 방점을 두고 있다는 후문이다. 타...
덱스터크레마, 알리고에이아이와 'AI 기술 MOU' 체결 2024-05-20 14:56:49
‘셀레뷰’를 운영하는 알리고에이아이와 'AI 기술 제휴 및 공동 영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AI 마케팅 솔루션과 기업 내부 데이터베이스에 기반한 기업 전용 생성형 AI 어시스턴트 솔루션 개발 및 영업 확대에 선제적으로 나선다. 이외에 △양사 상품의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