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펜디가 먼저 알아본 무명 작가…찌그러진 돌덩이서 美를 찾다 2024-03-28 17:38:24
과정을 ‘직관’한 갤러리와 글로벌 브랜드들은 일제히 그를 모셔가기 시작했다. 2011년에는 펜디와 또 한 번 ‘매듭짓기’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해 디올이 차린 서울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 설치된 백색 의자도, PVC 전선으로 만든 디올의 한정판 레이디 백도, 용산 아모레퍼시픽 로비에 설치된 의자와 조명도 모두...
궁, 궁중 음식 기반의 품질과 맛…육포·갈비탕 인기 2024-03-26 16:33:29
가정간편식 제품과 양념육·소스 등에서도 브랜드의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특히 배를 직접 갈아 넣은 프리미엄 불고기 소스는 미국을 비롯해 호주, 뉴질랜드, 영국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삼계탕, 구운 닭죽 등 신제품도 해외 대형 유통업체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견우푸드 관계자는 “별도 마케팅 ...
PXG, 스핀량 낮게 유지…비거리·방향성 향상 2024-03-19 16:27:01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는 지난달에 신제품 ‘0311 Black Ops’(블랙옵스)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PXG는 골퍼들의 호평 속에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가장 중요한 비거리 증가, 낮은 스핀량, 뛰어난 방향성 등에 만족감이 컸다는 반응도 전했다. PXG는 ‘AMF(advanced material face)’...
후배 프로게이머 위한 '쵸비 장학금' 생긴다 2024-03-18 14:21:35
측에 따르면 이번 기부는 정지훈이 운영 중인 패션 브랜드 더 마우(The MAU)를 통해 이뤄졌다. 더 마우는 정지훈과 관련된 의류, 굿즈 상품 등을 판매하는 업체다. 정지훈은 소속 팀에 대한 애정과 젠지글로벌아카데미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이번 기부를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지훈은 2023년 스토브리그 전에 젠지와...
파리올림픽 포스터, 알고보니 '에르메스 작가' 작품 2024-03-13 18:50:36
러브콜을 보냈다. 그렇게 첫 협력작인 ‘히포폴리스’ 스카프가 세상에 나왔다. 이후 그는 에르메스, 까르띠에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 상품 디자인부터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제작까지 함께하고 있다. 그는 올림픽 포스터를 만들기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올해 1월까지 연필과 물감 등만을 이용해 2000시간을 투입했다....
[데스크 칼럼] 1853년 美 '흑선'과 K웨이브 2024-03-12 18:05:30
다른 내수시장으로 봐야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은 오사카 쇼핑 명소인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에 문을 연 팝업스토어에서만 10억원 넘는 매출을 올렸다. 굴지의 일본 종합상사들로부터는 협력하자는 ‘러브콜’도 받았다고 한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로, 점포 수 기준 국내 1위인 맘스터치는 다음달 도쿄 시부야에...
15년 전 펜디가 먼저 알아본 '20대 무명 작가' ... 그는 끝없이 진화해왔다 2024-03-12 14:43:50
작업 과정을 '직관'한 갤러리들과 글로벌 브랜드들은 일제히 그를 모셔가기 시작했다. 2011년에는 펜디와 또 한번 '매듭짓기'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해 디올이 차린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 설치된 백색 의자도, PVC 전선으로 만든 디올의 한정판 레이디 백도,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로비에 설치된...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2024-03-11 09:36:57
있는 '아우디 다이렉트 콜 서비스', 서비스 연장 패키지인 esp(extended service package)와 csp의 사용기간이 만료되기 전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 만료 사전 안내'를 운영 중이다. 이와 함께 아우디만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정비 및 수리과정을 공유하기 위해 입고된 차량의 수리 진행 현황을...
마뗑킴 日 오사카 팝업매장…1주일 매출 7억원 인기몰이 2024-03-08 18:10:13
하고하우스는 투자 브랜드 마뗑킴의 일본 오사카 팝업스토어가 1주일간 매출 7억원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했다고 8일 밝혔다. 마뗑킴의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일본 대표 백화점으로 꼽히는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지난달 21∼27일 열렸다. 이동규 마뗑킴 부사장은 “지난해 10월 도쿄에서 연 첫 팝업스토어보다 2억원...
한국 옷 사러 '오픈런'…일본 MZ들 홀린 브랜드 뭐길래 2024-03-08 10:02:27
하고하우스는 투자 브랜드 마뗑킴의 일본 오사카 팝업스토어가 일주일간 매출 7억원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했다고 8일 밝혔다. 마뗑킴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일본 대표 백화점으로 꼽히는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지난 달 21∼27일 진행됐다.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10월 도쿄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보다 2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