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김다미, 안방극장 씹어 먹은 열연 현장 비하인드 대방출 2020-02-20 08:21:00
/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돌파,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불러모았다. 그 중심에는 개성 강한 캐릭터에 입체감을 살리고, 스토리에 힘을 더한 배우들이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열연 모먼트는 안방을 씹어 삼킨 신드롬의 이유를 단번에 증명한다. 한층 더 깊어진 눈빛으로 모니터링에 집중하는 박서준,...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美친 반란, 카타르시스 선사…분당 최고 13.3% 2020-02-17 14:23:00
11.6%, 수도권 12.6%(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다시 갈아치우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장가그룹 장대희(유재명 분) 회장을 향한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美친 반란이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 분당 시청률 13.3%까지 치솟은 최고의 1분은...
'전참시' 젝스키스, 마음만은 아이돌인 오빠들 ‘컴백 수난기’ 2020-02-16 09:03:00
재현한 스타일리스트를 위해 ‘명란떡국’을 만들었다. ‘명란떡국’ 레시피를 모른다는 좌절감과 해결법을 알아내는 인내를 넘나드는 양형제의 ‘명란떡국’ 만들기가 빅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반란 시작…유재명과 긴장감 폭발 재회 2020-02-15 13:28:00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돌파,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다시 갈아치우며 폭발적 반응을 이어갔다. 지난 방송에서 조이서(김다미 분)가 단밤포차의 매니저로 합류했다. 영업정지의 위기를 기회로 만든 단밤포차의 재오픈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박새로이의 이태원 입성을 지켜보던 장회장은 오수아(권나라 분)에게 “말...
`기생충` 보다 어려운 게임 中수출...게임 빅3의 고민 2020-02-12 17:06:40
지난해 하반기 웅진코웨이 인수합병(M&A) 이슈로 출시를 미룬 ‘A3:스틸얼라이브’ 등 신작들의 마케팅 비용 증가 등으로 지난 3분기보다 낮은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넷마블의 4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약 80% 늘어난 600억원대, 매출은 약 20% 늘어난 6,000억원대로 추정되고 있다. 넷마블...
글로벌 힙합레이블 하이어뮤직, 빅이슈코리아에 마스크 5000장 기부 2020-02-10 07:52:18
방지를 위해 빅이슈코리아에 마스크 5000장을 기부했다. 10일 하이어뮤직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 전국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KF94 패션마스크 제작업체인 게이즈샵(GAZESHOP)과 함께 잡지 <빅이슈> 판매를 통해 홈리스 자립을 돕는 빅이슈코리아에 5000장의 마스크를 기부했다”며 “기부된 마스크는...
'미스터트롯' 장민호vs김호중, 하늘 아래 두 명의 眞은 없다…전례 없던 빅매치 2020-02-06 12:50:00
‘미스터트롯’ 1대1 데스매치 최대 빅매치이자 ‘사실상 결승전’으로 꼽히는 장민호와 김호중의 맞대결이 드디어 그 베일을 벗는다.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이 지난 5회 방송분을 통해 전국 시청률 25.7%(닐슨코리아...
'라디오스타' 김영철X박나래, '사딸라→농염한 조지나'…힙生힙死 힙스터들 대활약 2020-02-06 08:04:00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수도권 기준 1부가 5.8%를, 2부가 5.1%를 기록했고 최고 시청률 역시 7.1%(23:37-38)를 기록하며 의미를 더했다. 또한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은 1부가 2.4%를 기록해...
신구·기안84→AOA 찬미, 5명 쥐띠 ★ 한자리 모였다 2020-01-29 12:57:00
2020년 쥐띠 해, 경자년을 맞아 쥐띠 스타 5명과 패션 매거진 ‘더블유코리아’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29일 공개된 화보와 영상은 36년생 ‘신구’와 72년생 ‘윤도현’, 84년생 ‘기안84’ 그리고 96년생 ‘AOA 찬미’와 모모랜드 출신 ‘연우’까지...
빅데이터·유전자 분석…'나만을 위한 화장품' 3월부터 나온다 2020-01-28 17:22:23
저서 《트렌드코리아 2020》에서 올해 소비시장의 중요한 키워드로 꼽기도 했다. 화장품업계 관계자는 “이미 수년 전부터 ‘체크슈머(자신의 피부에 맞는 원료를 꼼꼼히 따져 구매하는 소비자)’가 화장품업계의 큰손으로 떠올랐다”며 “장기적으로 이들이 맞춤형 화장품 시장으로 이동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