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스원, 유튜브 중심으로 디지털 마케팅 총력 2024-03-14 09:14:21
용품에 대한 잘못된 정보로 인한 소비자의 피해를 막고 올바른 차 관리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kgm·르노·쉐보레 합보다 많이 팔린 제네시스, 인기 이유는? ▶ [하이빔] lg엔솔 부스의 전기트럭에 놀랐던 이유 ▶ hev는...
한국GM,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2188만원부터 2024-03-14 08:39:30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국내외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크로스오버 세그먼트의 새로운 기준이자 GM 한국사업장의 핵심 모델"이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엔트리 모델 시장에서 최고의 선택지로 자리잡은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욱 강조한 연식변경 모델을 통해 올해도 판매...
KGM·르노·쉐보레 합보다 많이 팔린 제네시스, 인기 이유는? 2024-03-14 07:40:03
-제네시스, 2월 1만582대로 전년 동월 非 9.1% ↑ -르노코리아, kgm, gm한국사업장 내수 합보다 많아 -상향 평준화된 구매력 및 탄탄한 인지도 맞물려 인기 현대자동차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지난달 월 1만대를 가뿐히 넘기면서 두각을 나타낸 것. 이는...
GM, 인천 청소년지원센터에 트레일블레이저 5대 기증 2024-03-13 15:05:50
681대 기증 gm한마음재단코리아가 인천 지역 청소년 지원센터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5대를 기증했다고 13일 밝혔다. 穗逾홱? gm은 이번 기증까지 포함해 2005년 이래 누적 681대의 차를 지역사회에 기증하게 됐다. 이 밖에도 청소년 stem 프로그램, 교통약자 교육 프로그램, 환경 개선 프로그...
지엠한마음재단, 인천 청소년 지원센터에 트레일블레이저 기증 2024-03-13 14:19:50
지원센터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5대를 기증하며 지역 청소년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응원했다고 13일 밝혔다. 한마음재단은 이날 GM 한국사업장(한국GM) 부평 본사에서 차량 기증식을 열고 학교 안팎의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행사에는...
[게시판] 지엠한마음재단, 인천 청소년 지원센터에 트레일블레이저 기증 2024-03-13 11:22:07
차량 기증식을 열고 인천 청소년 지원센터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5대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재단이 기증한 차량은 청소년들의 진로 상담, 사회생활 적응, 야외 활동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차량 기증식 행사에는 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 브라이언 맥머레이 GM 한국연구개발법인 사장,...
국내 완성차5사, 2월 62만7천대 판매…내수는 20% 감소 2024-03-04 17:39:29
판매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지속적 인기가 나름 한국GM 선방의 버팀목이 됐다. KGM은 국내외 합산 9천452대를 팔았다. 작년 2월과 비교해 9.4% 감소한 판매량이다. 다만 올해 1월에 이어 두 달 연속 판매량 9천대를 넘긴 점에 위안을 삼았다. 또 해외에서 총 5천704대를 판매해 전년 동월 대비 56.4% 증가한...
'전기차 얹어주고 재고차 깎아주고'..국산차 3월 판매조건 2024-03-04 17:29:17
350만원 깎아줘 -kgm·쉐보레·르노, 10%대 할인·골드바 제공 등 혜택 다양 국내 완성차 업계가 3월 판매 조건을 공개했다. 나들이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대부분 저리할부와 공격적인 할인 혜택을 내세우는 모양새다. 각 지자체별 전기차 보조금이 확정되며 전기차에 추가 할인을 껴주는 곳들도...
2월 국산차 판매, 60만4,524대…전년 非 3.4% ↓ 2024-03-04 17:25:37
도모하고 있다. 는 크로스오버 차를 새롭게 정의하는 쉐보레의 엔트리 제품으로 넓은 공간과 새로운 기능,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마련 ▶ 현대차, 2024 코나 일렉트릭·아이오닉...
'똘똘한 한 대'에 희비 갈렸다…수출 대박난 '효자 車' 뭐길래 2024-03-04 17:24:36
따라 희비가 갈리고 있다. 한국GM과 KG모빌리티는 각각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토레스를 내세워 실적을 이끌고 있고 지난해 신차가 없었던 르노코리아는 QM6 등 기존 볼륨 모델을 앞세워 실적 방어에 나섰다. 4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GM은 지난달 총 3만630대를 판매했다. 전년 동월 대비 16.9% 증가한 수준이다. 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