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PEF의 밸류업 사례탐구] 17. 아웃백스테이크 고급화 전략으로 4년 만에 EBITDA 2.6배로 키운 스카이레이크 2020-02-05 13:01:31
나섰던 스카이레이크는 아웃백의 브랜드 위상을 기반으로 질적 성장에 집중했다. 최고급 품종인 블랙 앵거스를 사용한 토마호크스테이크, 안심과 채끝등이 붙어있는 T자 모양의 티본스테이크 등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잇달아 선보였다. 식전 수프·사이드디쉬 등 스테이크 외 제품군은 냉동식품을 해동해 조리하는 게...
[마켓인사이트] 아웃백스테이크 인수한 스카이레이크, 영업익 6배로 늘린 비결은 '고급화 전략' 2020-02-03 17:34:14
아웃백의 경영권을 확보한 직후 아웃백의 ‘브랜드 포지셔닝’을 재정립하는 작업부터 시작했다. 단순 패밀리레스토랑 이미지를 탈피해 고급 스테이크전문점으로 자리매김하기로 한 것이다. 먹방, 요리방송 등을 접하며 국민들의 맛에 대한 기준은 높아졌지만 고급 스테이크 전문점은 서울 강남이나 한남동 등 극히 일부...
'크리스마스 일일 방문객 3만명, 대기번호 300번' 연말만 되면 환장하는 알바들의 속사정 2019-12-20 19:07:00
빠질 수 없다. 약 2년간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에서 알바로 근무했던 김한울(28세) 씨는 주방에서 메인 요리를 포함해 모든 음식 파트를 담당했다. 김한울 씨는 아웃백과 같은 레스토랑들은 연말에 문전성시를 이루기 때문에 대기표가 300번까지 있다는 후문을 전했다. 김 씨는 “근무했던 매장은 평소 시급에...
'아웃백은 왜 홀로 잘나갈까'…"공간·콘텐츠 등 새 트렌드 접목" 2019-12-13 17:36:27
인기를 모으면서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은 점차 쇠락했다. 아웃백은 프리미엄 스테이크에 집중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공급망 관리, 신메뉴 개발 등으로 위기를 극복했다. 네티즌들은 “공간과 콘텐츠 등 새로운 트렌드를 접목해야 한다” “소비자 기호와 문화를 분석하는 것이 중요하다” 등의 댓글을...
다들 망했는데 아웃백은 왜 홀로 잘나갈까 2019-12-09 17:27:24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살아남아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아웃백은 프리미엄 스테이크에 집중하는 전략으로 3년간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했다. 영업이익도 3년간 3배 이상 늘었다. 80개 점포의 올해 매출은 약 2500억원을 바라보고 있다. 1990년대 외식산업 꽃피운 ‘팸·레’ 패밀리 레스토랑은 중산층과...
나우버스킹 “나우웨이팅 이용자 수 1000만명 돌파” 2019-11-28 18:46:35
태블릿으로 대기 손님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아웃백, 애슐리, 만석닭강정, 영동족발, 고기리막국수 등 외식업소와 행사 및 전시, 복합쇼핑몰, 테마파크 등 전국 1800여 개 업소에서 나우웨이팅 서비스를 이용 중이다. 나우웨이팅을 통해 축적된 요일·시간별 웨이팅 시간, 고객별 방문 횟수, 방문 고객 주기...
기아 텔루라이드, 美모터트렌드 '올해의 SUV' 선정 2019-11-19 11:48:08
링컨 커세어, 벤츠 GLS, 포르쉐 카이엔, 스바루 아웃백 등 8개 차종이 올랐다. 평가에는 모터트렌드 평가단과 함께 객원 심사위원으로 요한 드 나이슨 전 캐딜락 사장과 톰 게일 전 크라이슬러 디자인 총괄 등 업계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했다. 심사위원단은 안전성, 효율성, 엔지니어링 우수성, 주행성능, 가치, 진보적 디...
텔루라이드, 美유력전문지 선정 '올해의 SUV'…한국차 최초 2019-11-19 11:40:13
커세어, 벤츠 GLS, 포르쉐 카이엔, 스바루 아웃백 등 8개 차종이 최종 후보에 올랐고, 텔루라이드가 최고 영예를 안았다. 심사위원단은 안전성, 효율성, 엔지니어링 우수성, 주행성능, 가치, 진보적 디자인 등 6대 요소를 기반으로 실차 테스트를 실시해 텔루라이드에 최고 점수를 줬다. 이로써 텔루라이드는 지난해 지프...
11번가 `십일절` 1분에 1억씩 판매…"日 거래액 신기록" 2019-11-12 13:07:37
기준 1위)과 아웃백 할인권(판매수량 기준 1위)이다. 같은 기간 1초당 가장 많은 수량을 판매한 상품은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e쿠폰으로, 1초당 67개가 판매돼 4천 장이 1분만에 모두 팔렸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론칭 11주년을 맞아 준비한 `십일절 페스티벌`이 역대 최고의 성과를 달성해 중국 광군제와 미국...
11번가 "11일 하루 거래액 1천470억원…지난해보다 44% 증가" 2019-11-12 10:06:09
대용량 건조기였고 판매 수량은 아웃백 할인권이 가장 많았다. 1초당 가장 많은 수량이 판매된 제품은 1초당 67개가 팔린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e 쿠폰이었다. 하루 네 차례 최대 86% 할인된 제품을 7개씩 공개한 '타임딜' 행사에서는 36만여개 상품이 완판됐다. 11번가 측은 "이번 성과는 2월부터 진행해 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