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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이통사 통신장애로 3천900만명 영향…교통·금융·물류 '마비'(종합) 2022-07-03 15:11:32
이동통신)망을 이용한 음성통화(VoLTE) 서비스 등 KDDI의 주요 통신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운 상황이 일본 열도 전역에서 3일 오전까지 만 하루 넘게 지속했다. 다카하시 마코토 KDDI 사장은 이날 오전 기자회견을 열고 "사회 인프라를 지지하는, 또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입장인 통신사업자로서 고객에 큰 불편을 끼쳐...
日 이통사 대규모 통신장애…금융·물류 등 `마비` 2022-07-03 11:04:30
au 회선을 이용한 사업자용 음성통신, 인터넷 전화, 문자메시지(SMS) 서비스, 롱텀에볼루션(LTE·4세대 이동통신)망을 이용한 음성통화(VoLTE) 서비스 등 KDDI의 주요 통신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운 상황이 일본 열도 전역에서 3일 오전까지 만 하루 넘게 지속되고 있다. 긴급통화도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 벌어져 KDDI는...
일본 이통사 대규모 통신장애…교통·금융·물류 '마비' 2022-07-03 10:21:45
저가 요금제 브랜드 povo, au 회선을 이용한 사업자용 음성통신, 인터넷 전화, 문자메시지(SMS) 서비스, 롱텀에볼루션(LTE·4세대 이동통신)망을 이용한 음성통화(VoLTE) 서비스 등 KDDI의 주요 통신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운 상황이 일본 열도 전역에서 3일 오전까지 만 하루 넘게 지속되고 있다. 긴급통화도 이용할 수...
KT의 'AI 돌봄 서비스', 중증장애인에 무상 제공 2022-06-23 17:08:11
움직임이 편치 않은 중증장애인들이 간단한 음성 명령만으로 가전을 직접 제어할 수 있다. 위급상황이 발생한 경우엔 KT의 보안서비스 기업 KT텔레캅과 119 안전신고센터 간 연계 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KT는 AI 돌봄서비스를 통해 종합 생활편의·건강 돌봄 기능도 제공한다. 중증장애인에게 약...
KT, 24시간 AI 돌봄 서비스로 중증장애인 돕는다 2022-06-23 11:17:07
편치 않은 중증장애인들이 간단한 음성 명령만으로 가전을 직접 제어할 수 있다. 사소한 일들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지 않아도 돼 일상 전반의 편의가 늘어난다는 설명이다. 위급상황이 발생한 경우엔 KT의 보안서비스 기업 KT텔레캅과 119 안전신고센터간 연계 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KT는 AI...
거짓말 못한다는 숨소리 날숨으로 개인 식별 가능 2022-06-23 10:29:03
인증은 지문부터 음성, 안면, 손가락 정맥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이 활용되고 있다. 하지만 이런 신체적 특징은 복제가 가능하거나 해당 부위에 상처를 입으면 쓸모없게 되는 등의 한계를 갖고있어 최근들어 개인 고유의 냄새를 이용하는 방안이 새로운 대안으로 연구돼 왔다. 피부에서 생성되는 화합물인 '피부...
네이버·카카오의 쟁탈전…그들은 이 300곳을 왜 '찜'했을까 [긱스] 2022-06-20 16:44:29
투자한 리턴제로는 음성인식 서비스 스타트업입니다. 전화 통화가 끝나면 거의 실시간으로 통화 내용을 문자로 보여주는 앱 '비토'를 운영하고 있죠. 지난 2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 48만 건을 넘어섰습니다. 카카오벤처스가 투자한 스타트업 중에는 디지털 헬스케어(12개)와 게임(5개) 분야도 있습니다. 디지털...
분당서울대병원, 빛을 활용한 성대주입술, 시술 쉽고 효과 우수 2022-06-15 15:22:10
관찰에서는 음성 장애 지수, 음성의 쉰 정도와 거칠기 등 검사에서 크게 개선된 결과를 보였다. 차 교수는 “피부를 통해 약물을 주사하는 성대주입술은 최소 침습으로 치료할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많은 경험과 숙련도를 요구한다”며 “광유도 성대주입술이 이런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는 임상적 근거를 마련했다는...
롯데홈쇼핑, 시각장애 아동 위한 음성 도서 제작기금 기부 2022-06-14 08:54:24
롯데홈쇼핑, 시각장애 아동 위한 음성 도서 제작기금 기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은 한국장애인재단에 '드림보이스' 기부금 7천만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기부금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음성도서 제작에 사용된다. 롯데홈쇼핑은 2016년부터 시각장애 아동들의 교육 기회를 넓히기 위해...
"지니야, 살려줘" 하자 119 출동…사람 살린 AI 2022-06-11 14:51:50
도움을 요청한 끝에 무사히 응급조치를 받았다. 호흡기 장애와 심장질환을 앓는 A씨는 증상이 나타나자 음성인식 스피커 `기가지니 LTE2`에 대고 "지니야, 살려줘"를 외쳤다. A씨의 구조 요청은 곧바로 KT 보안전문 그룹사 KT텔레캅 관제센터에 전달됐다. 센터는 A씨와 통화한 뒤 실제 응급 상황임을 파악하고 119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