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뭐지 이 고소함은…"돈 더 낼테니까 라떼서 우유 빼주세요" 2023-03-26 15:36:12
되고 맛도 있다. 칼로리가 낮아 두유로 바꿨다"고 귀띔했다. 이처럼 대체유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자 기업들은 관련 상품을 줄줄이 출시하고 있다. 26일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두유, 귀리(오트), 아몬드 우유 등을 포함한 대체유 시장 규모는 2019년 5425억원에서 지난해 6469억원으로 약 19% 성장했다. 2026년에는 1조원을...
"달달한데 먹으면 살 쪽 빠진대"…입소문에 대박 난 '단마토' 2023-03-20 20:00:03
'제로 슈거' 트렌드를 이끄는 천연감미료 열풍이 채소와 과일까지 확산하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에 좋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큰 칼로리 부담 없이 천연감미료 처리된 고당도 과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20일 위메프에 따르면 지난 한 달간(2월17일~3월16일) 천연감미료의 일종인 스테비아 카테고리 키워드...
'제로 슈거' 소주, 뭐가 다른가 했더니…몰랐던 진실 2023-03-19 07:24:12
제로 슈거'(무가당) 소주가 과당을 빼 칼로리를 낮춘 소주로 인기를 끌면서 주류업계가 잇따라 제로 슈거를 필두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러나 과당을 뺀 '제로 슈거' 소주는 일반 소주에 비해 칼로리가 10kcal(360ml 병 기준) 적다. 한 업계 관계자는 "무가당이라 표시하지 않고 '제로 슈거'로...
롯데마트, 그로서리 PB '오늘좋은' 출시…기존 브랜드 통합 2023-03-15 06:00:04
100여개 오늘좋은 상품을 선보인다. 신상품 '오늘좋은 콜라·사이다 제로'는 제로칼로리 트렌드를 반영한 '헬시 플레저' 상품으로 NB(제조사 브랜드) 상품 대비 40% 이상 저렴하다. 여러 술과 음료를 혼합해서 마시는 '믹솔로지' 트렌드를 반영해 '오늘좋은 토닉워터'도 새로 선보인다....
맥키스컴퍼니, 소주 신제품 ‘선양’ 유통 본격화 2023-03-14 13:34:40
적용해 병따개로 따서 마시는 특별한 즐거움도 젊은 층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맥키스컴퍼니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선보인 선양이 소주의 깔끔한 맛은 살리고, 낮은 도수와 칼로리로 부담은 줄여 국내 소주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며 “유통권역을 충청권에서...
박현호 "반려견 3마리와 동거 중…'나 혼자 산다' 나가고파" [인터뷰②] 2023-03-14 07:45:01
싶은 음식이 무엇이냐고 묻자 "곱창"이라 답했다. 이어 주량을 소주 두 병 반에서 세 병이라고 밝히며 "술을 즐겨 먹는 건 아니지만 좋아한다. 주사도 없고, 얼굴이 빨개지는 것도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살이 찌고 싶지 않아서 제로 칼로리 소주를 찾는 편"이라며 광고 모델 발탁을 기대하기도 했다. ([인터뷰+]에서...
82년생 장수음료의 깜짝 변신…한 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2023-03-13 22:00:01
확대했다. 2021년 '펩시 제로'를 필두로 제로 칼로리 상품군을 강화한 롯데칠성음료는 올 1월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 1989년 출시된 밀키스를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선보이며 꾸준히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체브랜드(PB) 음료에도 제로 칼로리 바람이 불었다. 편의점 CU는 자체 아이스드링크...
'제로칼로리' 음료 대세…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2023-03-13 08:31:58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더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600mL 페트 1종으로 나온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스포츠음료도 제로칼로리"…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2023-03-13 08:19:50
"스포츠음료도 제로칼로리"…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코카-콜라사는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더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살 안찌니 팍팍 뿌려"…소주 이어 소스도 '제로' 열풍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3-08 14:50:39
나올 정도다. 소주 회사들도 앞다투어 '제로소주'를 내놓으며 저칼로리 경쟁에 뛰어드는 모양새다. 설탕을 빼고 알코올 도수를 낮춰 칼로리를 줄였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9월 '처음처럼 새로'(360mL 기준 326㎉)를 출시한 데 이어 하이트진로가 '진로이즈백 제로슈거'(320㎉)를 공개했다.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