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상에 투자가 있다…의·식·주를 공략하라 2016-04-03 15:41:50
‘터닝메카드’ 인기를 바탕으로 제조사인 손오공 주식을 사들이는 식이다. 정보 접근성이 낮고 전문성이 부족한 개인투자자들로선 일상생활에서 투자 아이디어를 얻으라는 투자 조언이 더 크게 와닿을 수 있다.증시 전문가들은 “입고 마시고 자는 소위 ‘의(衣)·식(食)·주(住)’...
알톤스포츠, 터닝메카드·라바 캐릭터 자전거 출시 2016-03-23 10:21:13
알톤스포츠(www.altonsports.com, 대표이사 김신성)가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터닝메카드(turning mecard)와 라바(larva)를 적용한 캐릭터 자전거 시리즈를 올 봄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알톤스포츠가 개발, 출시하는 캐릭터 제품은 ‘알톤 터닝메카드 18/20’, ‘알톤 라바 16/18’, ‘...
[오늘의 투자전략] 모멘텀 공백기, 종목대응 강화 2016-02-25 07:29:10
드 최초로 중국의 해외직구 사이트인 ‘티몰 글로벌’에 입점해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보령메디앙스(014100)도 2013년 천진법인을 설립하면서 본격적인 중국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캐릭터 및 애니메이션 관련주 : 손오공(066910)은 지난해 터닝메카드의 인기에 힘입어 흑자전환에 성공했으며,...
이영애 아들, 폭풍 성장+남다른 분위기...`눈길` 2016-02-22 13:26:46
터닝메카드’로 승권이를 카메라 앞에 세웠죠”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또한 지금 촬영 중인 드라마 <사임당>에 같이 출연하는 배우 송승헌과 얽힌 에피소드도 털어놨다. “세트장이 집과 멀지 않아서 남편이 종종 아이들을 데리고 방문해요. 한 번은 남편이 송승헌 씨와 인사를 시키며 ‘이 아저씨가 드라마에서 엄마를...
[특징주 TOP10] POSCO(005490), 유가반등에 따른 경기 민감주 동반 상승 2016-02-16 13:22:16
진입, 수익성 개선 전망 TOP 6 손오공(066910) - 전일 10% 이상 강세 마감 - 터닝메카드, 면세점 진출 소식 TOP 5 아비스타(090370) - 전일 9.6%대 강세 마감 - JYP엔터와 패션-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융합 사업 진행 - 기관, 외국인 동반매수 유입 TOP 4 현대증권(003450) - KB금융 · 한국금융지주 인수의향서 제출 ->...
완구사 손오공, 매출 135% 늘고 흑자전환 2016-02-02 17:48:16
로봇장난감 터닝메카드 열풍 호실적에 상한가…5880원 마감 [ 심은지 기자 ] 완구 제조업체 손오공 주가가 실적 개선에 힘입어 급등세를 보였다. 변신로봇 장난감 ‘터닝메카드’ 시리즈 인기가 실적으로 연결되면서 지난해 흑자전환에 성공했기 때문이다.손오공은 2일 코스닥시장에서 가격제한폭(29.94%)까지...
[특징주] '터닝메카드 힘' 손오공, 실적 개선에 '급등' 2016-02-02 09:03:55
] '터닝메카드' 효과로 실적 개선에 성공한 손오공이 2일 증시에서 급등세다.이날 코스닥시장에서 오전 9시02분 현재 이 회사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20% 올라 5430원에 거래되고 있다.전날 손오공은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과 비교해 흑자전환한 103억9600만원이라고 장 마감 뒤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135.7%...
"이동점포 운영합니다"…은행권 설 마케팅 뜨겁다 2016-02-02 06:10:06
전 영업점에서 터닝메카드와 뽀로로 캐릭터가 디자인된세뱃돈용 봉투를 고객들에게 나눠준다. 두 캐릭터는 최근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세뱃돈을 이 봉투에 담아주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은행 측은 기대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또 오는 14일까지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게시판> KB국민 영업점, 뽀로로 디자인 세뱃돈 봉투 배포 2016-01-31 14:10:17
'KB주니어라이프컬렉션' 상품 중 한 가지 이상 새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111명에게 세뱃돈, 100명에게 어린이용 완구를 증정한다. 또 2월3일부터 영업점 방문 고객에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터닝메카드와 뽀로로 캐릭터가 디자인된 세뱃돈 봉투를 나눠준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사고 싶어도 살 수가 없다" 유아동 제품 완판 마케팅 `눈길` 2016-01-21 11:52:25
`터닝메카드`의 경우는 그동안 수입 제품들이 인기를 얻었던 국내 완구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고 있다. 완구 전문 기업 손오공의 터닝메카드는 신제품 출시 시기는 물론, 선물 시즌이 올 때마다 제품 구입을 희망하는 부모들이 이른 새벽부터 매장 앞에 몇 시간씩 줄을 설 정도. 실제로 대형마트 등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