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너무 싸다` 기관 저가 매수…2600선 탈환한 코스피 2022-05-13 19:03:18
겁니다. 미국의 소비자물가지수가 8%대 초반을 기록했지만 만족할 수준이 아니었고, 생산자 물가가 또 상승했죠. 여기에 러시아, 중국발 물류난으로 컨테이너운임도 비정상적인 수준입니다. 대부분 지표가 이전 고점 대비 다소 완화한 수준에서 머무를 뿐 정점 신호가 아직 나오지 않고 있는 겁니다. 다만 수급 측면에선...
노시부, 신세계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8일까지 운영 2022-05-06 10:27:4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어 아기들에게 친근한 디자인, 손쉬운 사용법, 간편한 세척, 효과적인 흡입력을 보여준 바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로 구매 시 금액에 따른 상품권을 증정하며 구매 후 SNS 팝업 스토어를 인증해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혁신가치로 녹여낸 고객감동…소비자가 인정한 '넘버원 브랜드' 2022-04-27 15:33:49
높이고 소비자에게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안긴 브랜드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K-CSBI는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대한민국 최초로 개발한 지수 평가다. 고객만족은 물론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상상 이상의 감동과 놀라움을 주는 1등 브랜드를 객관화한 지표로 선정하는...
차량 픽업부터 무료 살균까지…고객 만족 서비스 무한 진화 2022-03-29 15:21:21
중이다. 이런 노력 덕에 벤츠는 서비스 품질, 소비자 만족도 등 다양한 조사 및 시상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한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수입자동차판매점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벤츠코리아는 한국소비자협회의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 ...
쏠라이트 배터리, 올해의 자동차 배터리 부문 1위 2022-03-29 10:11:32
인정받은 셈이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소비자 조사지수와 브랜드 주가지수를 합산한 브랜드스탁 고유의 가치평가 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각 산업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쏠라이트 배터리는 소비자 인지도, 호감도, 신뢰도, 만족도, 구매의도 등의 평가 항목에서 모두...
동반성장을 꿈꾸는 마케팅의 대가, ㈜테헤란컴퍼니그룹 전효백 대표 2022-03-28 18:01:00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한 끝에 6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전 대표는 “테헤란컴퍼니그룹이 경영에 참여하거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들이 굉장히 많은 상태다”라며 “노동집약적 업무에서 벗어나 핵심 인력만으로도 운영할 수 있도록 뛰어난 분석력, 그리고...
"삼성전자가 자식들 유학 보냈다"…부자 된 사람들 공통점 [집코노미TV] 2022-03-17 11:30:06
그래서 미국의 컨퍼런스보드나 미시간대학 소비자심리지수 같은 거 보면 주가하고 거의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거든요. 그래서 주가가 떨어지고 집값이 떨어지면 심리 지수가 상당히 위축되면서 실제로 소비 감소 요인으로 작용할 거라는 것이죠. 그래서 미국 GDP 중에서 소비가 70%를 차지하니까 아마 미국 경제성장률이 ...
'2022년 빛낼 모바일 서비스' 주인공이 되어주세요 2022-03-16 11:15:42
굿앱 대상'을 시작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혁신적인 모바일 서비스들의 발굴과 홍보, 그리고 이를 통한 모바일 서비스 산업 경쟁력 강화와 성장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현재 출시 또는 출시 예정인 수많은 모바일 서비스 중 소비자에게 실제로 사랑받고 있거나 아이디어가 뛰어난 모바일 서비스를 선정하여...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 국내 최고의 모바일 서비스를 찾아라 2022-03-10 10:39:59
중 소비자에게 실제로 사랑받고 있거나 아이디어가 뛰어난 모바일 서비스를 선정하여 스마트 시대를 선도하는 모바일 시장의 바람직한 경쟁구도를 형성, 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심사는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한 경험을 제공하는 소비자조사와 전문가 심사가 함께 진행되며 조사결과를 계량화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품질경영·지식전문 교육기관 '자리매김' 2022-03-09 15:06:41
기후변화 부문을 탄소중립 부문으로 개편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국내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모델이다. 특정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해 이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2000년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