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인 사로잡은 제주도`, 우리나라 가장 아름다운 풍경 2015-05-19 22:24:29
인민망이 지난해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설문 조사했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 가운데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등 18종이 높은 지지를 얻어 생필품과 건강상품 등에서 한국제품 신뢰도가 높았다. 내구재...
`중국이 아끼는 제주도`, 우리나라 가장 아름다운 풍경 2015-05-19 21:46:51
인민망이 지난해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설문 조사했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 가운데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등 18종이 높은 지지를 얻어 생필품과 건강상품 등에서 한국제품 신뢰도가 높았다. 내구재...
`중국이 아끼는 제주도`, 우리나라 가장 아름다운 풍경 2015-05-19 21:38:46
인민망이 지난해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설문 조사했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 가운데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등 18종이 높은 지지를 얻어 생필품과 건강상품 등에서 한국제품 신뢰도가 높았다. 내구재...
`중국이 사랑한 제주도`, 우리나라 가장 아름다운 풍경 2015-05-19 21:15:48
인민망이 지난해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설문 조사했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 가운데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등 18종이 높은 지지를 얻어 생필품과 건강상품 등에서 한국제품 신뢰도가 높았다. 내구재...
`중국이 사랑하는 제주도`, 우리나라 가장 아름다운 풍경은? 2015-05-19 17:08:57
인민망이 지난해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설문 조사했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 가운데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등 18종이 높은 지지를 얻어 생필품과 건강상품 등에서 한국제품 신뢰도가 높았다. 내구재...
`신라면, ㅋㅋ밥솥` 중국이 뽑은 한류 명품, 브랜드 가치 세계 순위 2015-05-17 00:12:49
인민망이 지난해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설문 조사했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 가운데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등 18종이 높은 지지를 얻어 생필품과 건강상품 등에서 한국제품 신뢰도가 높았다. 내구재...
브랜드 가치 세계 순위,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은? 2015-05-17 00:07:06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기관지인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지난해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뽑았다고 밝혔다.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다른 나라에도 스승의 날이 있을까 2015-05-15 15:45:51
인민공화적 설립 이후엔 완전히 폐지됐습니다. 문화혁명 시기 들어 스승은 비판대상이 되며 지위가 추락하기도 했습니다.1983년 중국 정부는 스승의 날을 부활키로 방침을 정했습니다. 이후 논의를 거쳐 1985년 1월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 한국으로 치면 국회) 제9차회의에서 국무원(중앙정부)이 매년 9월10일을 스승의...
北, 걸그룹 `모란봉악단` 띄우기··"노래가 식량보다 중요" 2015-05-14 13:40:44
전체 군대와 인민을 무한히 흥분시키며 혁명열, 투쟁열을 북돋워 주고 있다"고 찬사를 보냈다. 그동안 악단을 문화예술분야의 `본보기`로 부각시켜왔던 것에서 나아가 `혁명 과업`의 최전선에서 대중을 이끄는 존재로 의미를 부여한 것으로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신문은 "악단이 시대정신을 민감하게 반영한...
`한류 파워` 중국이 사랑하는 제주도…여수 수학여행 명소 부상 2015-05-14 04:58:19
인민망이 지난해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설문 조사했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 가운데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등 18종이 높은 지지를 얻어 생필품과 건강상품 등에서 한국제품 신뢰도가 높았다. 내구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