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쇼핑 매진 산지애'세척사과', 직거래 개시해… 2013-05-09 11:03:39
풍미가 인정을 받으며 연간 300억 원 매출의 초대박상품으로 떠올랐다. gs샵의 2011년 상반기 판매 1위를 기록한 이 사과는 홈쇼핑에 이어 전용매장, 전용 온라인몰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지난 4월 5일 문을 연 오프라인 직거래 매장 ‘산지애 농업인 장터’ 동탄점은 산지애 사과의 남다른 인기에 힘입어 오...
갤러리아명품관, 오락문화에 주목하다 2013-05-09 10:21:01
주목하기 시작했다. 패션 관련 상품에 비중을 두던 백화점들이 여가시간을 활용해 취미를 즐기는 성인들을 위한 매장을 선보이고 있는 것. 갤러리아명품관은 5월1일 캠핑과 함께 선보이는 이태리 스쿠터 베스파와 성인들을 위한 키덜트 장난감 매장인 킨키로봇을 명품관 웨스트 5층에 오픈했다. ■ 클래식 스쿠터의 대명사...
찝찝한 미세먼지, 머리부터 발 끝까지 꼼꼼히 씻으려면 2013-05-08 14:50:00
뛰어들고 있다. ◆ 일본 드럭스토어의 효자 상품 아이봉 봄철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에 가장 민감한 눈을 보호하기 위한 제품들도 호조를 맞았다. 일본의 유명 드럭스토어 돈키호테에 따르면 한국인 여행객들이 일본 돈키호테 매장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는 뷰티&헬스 제품 best 3 안에 아이봉이 있다. 아이봉은...
[서울베이비페어] 건강선물세트, 부담없이 구입하려면… 2013-05-08 14:42:44
가능하다. 상계점과 신림점에서는 인기메뉴인 술래·강강양념구이(8대) 포장상품을 2만5000원, 시흥점은 한돈양념구이(500g) 포장상품을 1만5000원에 모두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온라인쇼핑몰(www.sullaimall.com)과 전화주문(080-925-9292)을 통해선 떡갈비 2세트(720g)를 사면 너비아니 2세트(720g)를 무료 증정하며,...
부산 백화점은 금값 하락에도 골드바는 판매 불티 2013-05-08 10:59:22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골든듀 매장 배지숙 매니저는 “최근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부부들 이 재테크 수단으로 골드바를 많이 찾는다”며, “주로 50g, 100g으로 300만원대에서 600만원 대의 상품을 선호하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부산지역 롯데백화점 4개점에서도 ‘골드바?실버바 특별 판매’를 진행한...
해외 SPA 브랜드 '폭풍성장'…빅3 매출 60% 증가 2013-05-08 07:08:26
교외형 매장 1곳을 개점할 계획을 하고 있어 매장 수는 조만간 100개를 돌파할 전망이다. ◇ '토종' SPA 브랜드 매출도 세자릿수 대 '폭증' 토종 SPA 브랜드 역시 가파른 성장세를 타고 있다. 국내 SPA 브랜드 가운데는 스파오와 미쏘(이상 이랜드), 탑텐(신성통상), 에잇세컨즈(제일모직) 등...
다하누, 'AZ쇼핑' 일산점 오픈 2013-05-07 17:51:40
매장에서 고기를 구입한 후 2층 식당에서 상차림 비용을 내고 즉시 맛 볼 수 있는 식당코너가 마련돼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15일간 매일 한우와 국내산 돼지 세 마리를 반값에 만나볼 수 있는 파격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17일까지 100g을 기준으로 다하누의 인기 한우 구이 상품인 등심, 안심, 채끝, 안창살 등의...
[알쏭달쏭 시장] 계산대 옆 진열대 매출 얼마나 될까 2013-05-07 17:25:47
대형마트에서 소비자가 가장 많이 들르는 매장은 어디일까. 답은 계산대 옆 진열대다. 소비자가 물건값 계산을 위해 줄을 서는 시간은 아무리 못해도 1분은 넘는다. 이 시간 동안 좋든 싫든 계산대 옆 진열대를 바라보게 된다. 3㎡(약 한 평)가량의 작은 공간이지만 효율성이 높은 이유다. 이마트는 계산대 진열대에서...
인터넷이 나를 알아보고…옷·영화부터 입맛 딱 맞춘 빵까지 2013-05-07 17:08:00
구매하고, 단 하나밖에 없는 패키지여행 상품을 신청한다. 선호하는 영화 몇 편을 인터넷에 등록하면 프로그램이 알아서 좋아할 만한 영화를 추천해준다. 개인의 성향을 분석해 ‘1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보기술(it) 벤처기업이 늘고 있다. 전문가와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점차 정교한 개인화 서비스가 등장하고...
‘몰링족’ 몰리는 대형 쇼핑몰, 스코노의 행보 2013-05-07 15:54:30
매장은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와 편집샵이 주를 이루는 레벨5에 위치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한편 4월26일 오픈해 호남 지역의 큰 관심을 끈 광주의 멀티 쇼핑몰 와이즈파크에 매장을 연 스코노는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홍대에 1호점을 운영중인 와이즈파크는 h&m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