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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지속가능경영 실태조사 'AAA등급' 2013-01-04 10:05:44
협력업체, 고객 서비스, 환경관리 활동에서 특히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LH 관계자는 "통합공사 출범이후 재무구조 악화로 비상경영체제를 강화하는 한편 친환경 녹색성장, 동반성장 등을 바탕으로 전사적으로 지속가능경영을 추진해온것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sms@yna.co.kr(끝)<저 작 권...
[인사] 동부하이텍 ; 한일시멘트그룹 ; 한국IBM 등 2013-01-03 16:57:43
기획위원 기세민▷재무회계팀장 홍원철▷인적역량강화팀장 천원주▷읽기문화진흥팀장 이원섭▷미디어교육팀장 이종경▷지역신문팀장 정병철▷광주사무소장 노성환▷광고기획팀장 윤현배▷매체전략1팀장 금장환▷매체전략2팀장 송윤숙▷유통지원팀장 이영욱▷공배센터관리팀장 권선준◎승진<2급국장대우>▷광주사...
[여의도퍼트롤]한화證, PB 660명에게 태블릿PC 지급한 사연 2013-01-03 13:45:42
자산관리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한화투자증권은 전 영업점 pb에게 한화투자증권 종합자산관리 시스템인 '모바일 매직 큐브(mobile magic cube)'가 탑재된 태블릿 pc를 지급했다. '모바일 매직 큐브'는 한화투자증권이 2년여에 걸쳐 개발한 시스템이다. 현재 보유자산의 포트폴리오 분석은...
[마켓인사이트] ‘증권 철강 조선 저축銀’ 위험하다 2013-01-03 13:09:09
저축은행이 꼽혔다. 영업실적과 재무상태에 따라 해당 업종에 속한 개별 기업의 신용등급 조정 가능성도 높아졌다.나이스신용평가는 3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년 산업위험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나이스신용평가는 산업 환경의 위험요인과 변화를 고려했을 때 증권 철강 조선 저축은행의 올해 산업위험 전망이...
한화證, 고객 찾아가는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 도입 2013-01-03 09:33:33
서비스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한화투자증권 모바일 종합 자산관리 앱인 'mobile magic cube'는 시장 상황과 재무목표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맞춤형 투자대안을 제공하는 스마트 어플리케이션이다.고객들은 원스톱(one-stop) 자산관리서비스 제공을 통해 자산현황, 투자성향에 대한 진단 및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인사] 동부제철 ; 파라다이스그룹 ; 외환은행 등 2013-01-02 17:01:15
관리부장 유기철▷교육파견 정정일▷비서팀장 채석▷고객가치혁신부 팀장 오택균◎전보<영업본부장>▷수도권본부장 성영진▷동남권본부장 정문재▷서남권본부장 정진<부장>▷홍보실장 우병국▷고객가치혁신부장 김명현▷정보전산부장 김현수▷보금자리론부장 홍승도▷적격대출부장 정하원▷주택연금부장...
중기청 '中企 건강관리 시스템' 본격 운영 2013-01-02 15:47:50
재무구조 개선 등 기업구조 개선도 함께 추진하기로했다. 또한 맞춤형 처방 기관과 사업 수를 작년 11개 기관·34개 사업에서 올해 18개기관·47개 사업으로 확대하고 지원 규모도 작년 1조1천억 원에서 1초8천억 원으로늘릴 예정이다. 중소기업의 건강관리 운영체계 개선을 위해서는 건강관리 민원처리 기간을...
[2013 대전망] 저금리 시대, 고수익의 바다로…항해는 시작됐다 2013-01-02 15:35:04
역시 올해 리스크 선제관리와 내실경영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확보에 주력할 방침이다.삼성생명 한화생명 교보생명 등 보험회사들도 긴축 기조를 유지하면서 리스크 관리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저금리 추세로 보험사의 자산운용이 쉽지 않은 상황이어서 사업비를 줄이면서도 경쟁력을 유지하는 게 올해 보험업계의 가장...
[2013 대전망] 교보생명, 평생든든 서비스로 신뢰구축 2013-01-02 15:30:57
유지·관리에 역점을 둔 고객중심 서비스혁신 프로젝트다. ‘고객보장을 최고로 잘하는 회사(고객보장 넘버원)’가 되기 위해 ‘새로운 계약보다 기존 고객서비스가 먼저’라는 모토로 2011년 6월부터 추진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교보생명의 모든 재무설계사(fp)가 모든 고객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고객이 가입했던 보험...
[2013 대전망] 국민은행, 스마트뱅킹 확대·해외 수익기반 강화 2013-01-02 15:30:51
건전성 관리인데 현재 상황에선 건전성 관리에 집중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국민은행은 리스크 관리를 위해 △가계주택담보대출 채무상환 능력평가 대상 확대 △다중 채무자에 대한 신규 취급기준 강화 △대출기한연장 조건 강화 등 선제적 조치를 계속 취할 계획이다. 가계부채의 연착륙을 위해선 일시상환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