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식업계, 메뉴 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담는다 2013-03-27 18:48:15
매장에서의 매출 성적도 당연히 좋다. 2012년 가을 품평회를 통과한 ‘숟가락피자’는 현재 전체 매출 중 2위(약 6%)를 차지하고 있으며, 2012년 여름에 출시된 ‘갈릭치킨과 포테이토’는 전체 매출 중 약 3위(4.5%)를 책임지고 있다. 와라와라에서 신메뉴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윤정현 상품개발팀장은 “급변하는...
화장품-디저트 브랜드, 봄맞이 협업 열풍 2013-03-27 16:48:59
불황으로 여성의류나 헬스&뷰티 상품군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감소하자, 립스틱과 같이 비교적 지갑을 열기 쉬운 색조 화장품 브랜드들을 필두로 불황에도 아랑곳 없이 인기를 얻고 있는 디저트 브랜드와의 하이브리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나선 것.하이브리드 마케팅이란 이종 산업이 만나 매출과 운영의 효율성을 ...
[BizⓝCEO] (주)유썸 퀴즈노스코리아, 프랜차이즈 외식사업의 떠오르는 별 '퀴즈노스' 2013-03-27 15:31:24
현재 35개의 매장이 있으며, 연말까지 새로 20개 매장의 문을 열 예정이다. 2005년 퀴즈노스 본사와 한국 내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독점 체결한 (주)유썸(대표 김영덕, www.quiznos.co.kr)은 프리미엄 샌드위치 레스토랑 퀴즈노스를 통해 ‘지금껏 먹어보지 못한 최상의 샌드위치’를 한국 소비자에게 선보이며 가파른...
세계 최초 원스톱 프리미엄 쇼핑몰 `세븐스퀘어` 제1차 사업설명회 개최 2013-03-27 15:23:30
상품판매수익을 함께 쉐어 한다. 또한 부산 지역 최초 분양점주에게 연15%의확정수익 지급보증과 함께 안심계좌를 개설해줌으로써 예비 창업자들의 가장 큰 고민인 수익성 및 안정성을 보장해준다. 이처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의 매출 수익을 동시에 가져가는 획기적인 비즈니스 시스템을 개발한 국내 최초 원스톱...
외식업계, 메뉴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반영 활발 2013-03-27 11:39:28
있는 것이다. 상품개발팀에서 개발한 10여가지 메뉴 중 품평회에서 시식평이 좋았던 5개의 메뉴만이 새로운 상품으로 출시될 자격을 얻는다. 와라와라는 지난 2월에도 20여명의 20대 남녀 고객을 본사로 초청해 봄맞이 신메뉴 출시를 위한 고객품평회를 진행했으며, 그 자리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데파피자’,...
필로소피 ‘베스트셀러 세트’ 한정판매 진행 “최고의 제품만을 모았다!” 2013-03-26 17:01:02
해당매장 내 구매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세계적으로 신규 매장 오픈 시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블랙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편 필로소피 베스트셀러 세트와 스타터 키트는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 아이몰, 신세계몰, h몰에서 구매할...
'1년만에 또' 명품시계 값 10% 올린다 2013-03-26 16:55:42
시계박람회에서 신제품을 공개하고, 이들 상품이 매장에 풀리기 시작하는 2분기부터 전 세계 가격을 일괄 조정하기 때문이다.하지만 ‘본사 지침’이 실제 인상 시점에 임박해 내려오는 탓에 소비자들의 피해도 적지 않다. 불과 며칠 사이에 수십만~수백만원을 더 내거나, 가격 인상설을 믿고 구매 시기를 무리하게 앞당기...
홈플러스-한국P&G, `착한 소비` 캠페인 2013-03-26 16:15:01
매장에서 `함께 만드는 내일` 캠페인에 나섭니다. 이 캠페인은 상품 매출 일부를 기부해 문화교육 혜택에서 소외되기 쉬운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감성 개발을 돕는데 사용함으로써,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일종의 `착한 소비` 캠페인입니다. 홈플러스와 한국P&G는 이...
난 남들과 달라! 차원이 다른 그녀의 프리미엄 ‘식생활’ 2013-03-26 11:42:02
품질의 상품과 생산자 및 산지의 이야기로 고객과 진정한 소통을 펼치고 있는 것. 총 1천5백여 평의 매장은 크게 지하 1층과 지상 1층으로 나뉜다. 지하 1층에는 신선식품과 ‘fast slow food’ 콘셉트의 레스토랑 그래머시 홀, 카페 베키아에누보 등이 들어섰다. 지상 1층에는 전국 각지에서 엄선한 신선식품이 자리하고...
홈플러스, 한국P&G와 저소득층 어린이 지원 2013-03-26 09:51:16
함께 오는 28일부터 4월 11일까지 전국 134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함께 만드는 내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상품 매출의 일부를 기부해 문화·교육 혜택에서 소외된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감성 개발을 돕는 데 사용하는 '착한 소비' 활동이다. 해당 기간 매장에서 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