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4-11 18:47:54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현지에 있는 에어아시아 아카데미에서 승무원 교육을 수료한 뒤 타이에어아시아 엑스에 배정받아 승무원 비행을 시작하게 된다네요. 해외배송대행업체 몰테일에 따르면, 올 1분기 해외배송대행 건수는 약 35만여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50%가량 증가했다고 합니다. 국가별로는 2013년 9월...
[태블릿 전쟁] 경쟁 격해지는 태블릿 삼국지 2014-04-08 07:00:10
내다보고 있다. 앞서 지난 1월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소비자가전쇼(ces)에서 12.2인치 ‘갤럭시노트 프로’와 ‘갤럭시탭 프로’ 12.2인치, 10.1인치, 8.4인치 제품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2~3월 잇달아 국내외 판매에 들어갔다. 12.2인치는 지금까지 나온 태블릿 중 가장 화면이 크다. 교육용·업무용(b2b) 시장...
다이슨(Dyson), 싸이클론으로 국내시장 잡는다 2014-04-04 16:20:38
가전업체 `다이슨(Dyson)`은 오늘(4일) 기자간담회를 열어 에어 멀티 플라이어(날개 없는 선풍기)와 유.무선 진공청소기 등을 선보였습니다. `다이슨`이 국내에 선보인 제품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날개없는 선풍기입니다. 이 선풍기는 큰 반지모양처럼 생겼는데 1초당 최대 33리터의 공기를 고리안으로 빨아들여 바람을...
다이슨, 날개 없는 선풍기 등 신제품 공개(종합) 2014-04-04 14:29:19
프리미엄 가전업체 다이슨이 에어 멀티플라이어(날개없는 선풍기)와 유·무선 진공청소기 등 신제품을 들고 한국을 찾았다. 다이슨은 4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에어 멀티플라이어 AM06·AM07·AM08 시리즈와 유선청소기 DC48, 무선청소기 DC62를 공개했다. 에어 멀티플라이어는...
다이슨, 날개 없는 선풍기 등 신제품 공개 2014-04-04 11:51:21
빨아들여 고리 구멍서 바람 만들어 영국 프리미엄 가전업체 다이슨이 4일 에어멀티플라이어(날개없는 선풍기)와 유무선 진공청소기 등 신제품을 들고 한국을 찾았다. 다이슨은 이날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에어 멀티플라이어 AM06, AM07, AM08 시리즈와 유선청소기 DC48, 무선청...
다이슨, 에어멀티플라이어 AM04·AM05 리콜 2014-03-31 21:11:07
프리미엄 가전업체 다이슨은 냉난방기능을갖춘 에어 멀티플라이어(날개 없는 선풍기) '핫&쿨 팬 히터 AM04'와 'AM05' 두 제품을 자발적으로 리콜한다고 31일 밝혔다. 에어 멀티플리어 내부 회로에서 일부 부품이 연소하는 문제가 발견돼 해당 모델을 전량 회수하기로 했다고 다이슨 관계자는 설명했다....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쿠쿠전자, 최고의 '밥솥' 넘어 정수기시장 신흥강자로 2014-03-27 07:00:54
코크 내부를 스팀 청소함은 물론, 1년에 한 번씩 코크캡을 교체해 준다.고객이 원하면 가정에서 사용 중인 쿠쿠의 다른 제품도 함께 점검해 주고 싱크대 스팀살균 서비스도 제공한다. 쿠쿠는 2010년 정수기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비데, 제습기, 에어워셔 등을 출시, 대한민국 국민의 의식주는 물론 건강을 책임지는...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디케이산업, 토털 실내 공기관리 브랜드로 도약나서 2014-03-27 07:00:12
디케이산업이 20여년간 에어컨, 냉장고 등 생활가전의 핵심부품을 제조하며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접목해 개발한 제습기 브랜드다. 2012년 출시 이후 우수디자인(gd) 상품 선정, 한국형 히든챔피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등 다수의 수상실적을 통해 성능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디에떼는 디케이산업이 만든...
[스몰캡 관심주] 위닉스(044340) 실내공기와 대기오염에 대한 인식변화, 필수가전 제품으로 성장 기대감 2014-03-25 11:16:39
예상되며 선택이 아닌 필수 가전 제품으로 성장할 것으로 판단됨. 위닉스의 제습기는 습하고 장마가 지속되는 날짜가 길어질수록 판매량도 함께 증가하고 있음. 2009년부터 4년 간 제습기 매출액은 CAGR 87% 증가, 향후 2~3년간 Cash cow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나 제습기의 국내 가구 보급률은...
황사방어 상픔 조기 인기 2014-03-24 10:05:21
상품인 공기청정기와 에어워셔,한차 등에 대한 할인행사에 나선다. 롯데 부산본점과 광복점은 30일까지 가전매장에서 공기청정기 등을 할인판매한다.부산본점은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한차 특집전을 열어 국화차,도라지차,송이차 등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박기준 롯데백화점 선임 상품기획자는 “올해는 1월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