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가방앤컴퍼니, `수드타임 랩 플러스` 2013-03-07 17:16:37
후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기저귀, 분유와 같은 소모품은 선물의 가치적인 측면에서 망설이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수드타임 랩 플러스’는 까다로운 강남지역 엄마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해 하반기 매출이 상반기 대비 300%가량...
윤윤수 휠라코리아 회장 "휠라 로고·매장 다 바꿔라" 2013-03-07 17:07:15
매장을 전면 개편한다고 7일 밝혔다. ‘휠라디움(휠라+뮤지엄+스타디움)’을 메인 콘셉트로, 전체적으로 회색 톤을 사용해 콘크리트 등 건축 자재 느낌을 살리기로 했다. 차분하고 정적이었던 매장 내부도 경기장 트랙이나 뜀틀대 등의 장식장을 놓는 등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할 예정이다.윤 회장이 브랜드 재정비에 나선...
롯데百, 캐주얼 가방 로우로우 임시매장 2013-03-07 17:05:36
‘로우로우(rawroe)’의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연다. 행사 기간 가로수길 등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로우로우의 신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최용화 영캐주얼 선임상품기획자는 “지난 1~2월 자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의 인기 검색어 1위를 모두 ‘백팩’이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
롯데百, 로우로우백팩 20% 할인 2013-03-07 16:03:05
브랜드 ‘로우로우(rawroe)’의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연다. 행사 기간 가로수길 등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로우로우의 신상품(사진)을 20% 할인 판매한다. 최용화 영캐주얼 선임상품기획자는 “지난 1~2월 자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의 인기 검색어 1위를 모두 ‘백팩’이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한솥도시락, 매장운영 지도사…4단계 '맞춤코칭' 2013-03-07 15:31:15
상품을 싼 가격에 판매하면서도 점주 이익은 극대화하고 있다. 탄탄한 상품 기획력, 엄선된 식자재, 조리법과 세팅의 매뉴얼화, 독특한 맛을 내는 소스류와 양념류의 연구개발, 우수한 납품업체의 선정 및 가격교섭력 등은 이 회사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요인으로 꼽힌다. 한국의 연간 도시락시장 규모는 2조원으로...
많이 팔아도 수익이 별로?…'숨어있는 원가' 찾아라 2013-03-07 15:31:04
수익성까지 분석 실제원가 정확히 추적해야…상품별 이익 극대화 가능 기업은 가격을 결정하는 데 다양한 방법을 활용한다. 어떤 기업은 가격 폭포수 분석기법을, 어떤 기업은 복잡한 가격 매트릭스나 고급 수학모델을 활용하기도 한다. 가격결정 전략의 중요성에 대해 지난 10여년 동안 많은 논의가 있었다. 1990년대에는...
임대료가 은행이자의 3배! KBSn '후토스 테마파크' 2013-03-07 13:05:02
그 임차인의 서비스까지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부동산 상품이 나타나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수익형 부동산 상품 중 대기업 kbsn 후토스파크 입점한 매장을 소유하고 kbsn 후토스파크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이 바로 그 주인공. 후토스는 2007년 제작 방송되는 kbs2tv 영유아 대상 캐릭터...
매스티지데코, 분당 가구거리 이전 오픈 2013-03-07 10:52:47
볼 수 있는 편집샵에서 착안해 국내 가구 매장과 차별화를 뒀다. 외관은 매스티지데코의 마스코트인 ‘마카롱 패밀리’의 TED 조형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내부는 매스티지데코의 전 시리즈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동선으로 설계되었으며, 북유럽과 모던 미니멀의 느낌으로...
[부산·경남]화이트데이엔 주얼리 세트 인기 2013-03-06 18:04:16
1층 특설매장을 통해 사탕, 초콜릿을 비롯해 와인, 케이크 등을 판매하고, 인기 상품인 카파니쉬 러브인 초쿄 케익을 3만6000원, 모스카토 화이트 와인을 2만3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영업총괄팀 차정문 팀장은 “ 연인들 대부분이 일회성에 그치는 형식적인 상품보다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실속선물을...
ICT 활용해 빌딩 관리…에너지 소비 확 줄었네 2013-03-06 15:30:38
서비스와 솔루션을 묶은 기업용 상품 ‘u+ 스마트빌딩 호텔패키지’를 내놓았다. 전화·인터넷 등 통신서비스, 교환기·음성저장장치 등의 호텔 전용 관리 프로그램, 객실제어서비스, 주차관리서비스가 하나로 합쳐진 상품이다. 투숙객은 스마트폰으로 객실 조명과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호텔 관리자는 호텔 객실 온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