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스티지데코, 분당 가구거리 이전 오픈 2013-03-07 10:52:47
볼 수 있는 편집샵에서 착안해 국내 가구 매장과 차별화를 뒀다. 외관은 매스티지데코의 마스코트인 ‘마카롱 패밀리’의 TED 조형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내부는 매스티지데코의 전 시리즈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동선으로 설계되었으며, 북유럽과 모던 미니멀의 느낌으로...
[부산·경남]화이트데이엔 주얼리 세트 인기 2013-03-06 18:04:16
1층 특설매장을 통해 사탕, 초콜릿을 비롯해 와인, 케이크 등을 판매하고, 인기 상품인 카파니쉬 러브인 초쿄 케익을 3만6000원, 모스카토 화이트 와인을 2만3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영업총괄팀 차정문 팀장은 “ 연인들 대부분이 일회성에 그치는 형식적인 상품보다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실속선물을...
ICT 활용해 빌딩 관리…에너지 소비 확 줄었네 2013-03-06 15:30:38
서비스와 솔루션을 묶은 기업용 상품 ‘u+ 스마트빌딩 호텔패키지’를 내놓았다. 전화·인터넷 등 통신서비스, 교환기·음성저장장치 등의 호텔 전용 관리 프로그램, 객실제어서비스, 주차관리서비스가 하나로 합쳐진 상품이다. 투숙객은 스마트폰으로 객실 조명과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호텔 관리자는 호텔 객실 온도 등...
제이에스티나, 럭키박스 시즌2 ‘러브박스 VS 프러포즈박스’ 이벤트 진행 2013-03-06 15:24:27
상품 혹은 베스트 상품을 포함한 15만원 대 이상의 주얼리가, 프러포즈 박스(40만 원)는 제이에스티나의 파인 주얼리 컬렉션인 e.s. donna 컬렉션 중 80만원 대 이상의 주얼리가 들어있다. 이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중 18개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홈페이지 혹은 페이스북에서 확인...
화이트데이, 사탕보다는 활용도 높은 '화장품' 선물이 인기 2013-03-06 13:45:09
유통업계들은 일제히 저렴한 상품을 우선 진열하거나 diy 상품을 마련하는 등 마케팅 전략을 수정하고 있다. 이러한 불경기에 화이트 데이 이벤트로 할인 가격을 누리면서 실용도 높은 선물을 하는 것도 현명한 소비가 될 수 있다.▶ 女배우, 런웨이 도중 엉덩이 '노출' 사진 공개▶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로또스포츠, 코리안 듀오 박지성-윤석영 속한 QPR팀에 용품 후원 2013-03-06 09:51:11
발길을 더욱더 로또스포츠 매장으로 향하게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한편 로또스포츠는 글로벌 런칭 40주년을 맞이해 대전유성직영매장 오픈과 함께 매월 특정상품에 대하여 40%가격세일과 기념상품 출시등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이경규 딸,...
족발·보쌈전문점 '토시래', 단골고객이 가맹점주로 변신! 2013-03-06 09:34:14
등 색다른 소스를 더해 족발과 보쌈의 상품성을 높였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카페형 매장 인테리어 역시 ‘토시래’의 상품적인 가치를 높여주고 있다. 현재 ‘토시래 성수역점’을 운영 중인 장복순(여, 53세) 점주는 “서울 성수동에는 유명한 족발집들이 많이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토시래 성수역점을 오픈한 것은...
외식업계, 알뜰외식족 겨냥 `주중 반짝 할인` 눈길 2013-03-06 08:53:14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프리미엄·럭셔리 피자를 주문하면 피자 한판 당 2명에게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화이트데이에 매장을 방문해 포스터와 홍보물 등을 활용한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의 SNS에 @미스터피자로 태깅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피자 시식권을...
[CEO & 매니지먼트] IT를 좀 아는 나이키, 애플 제치고 최고 혁신기업 되다 2013-03-05 17:18:19
상품을 주문한 뒤 매장에 들러 얼굴과 이름만 확인하면 결제가 된다. 현금이나 카드가 필요없는 서비스다. 애플이 이 서비스를 벤치마킹하려 하고 있다. 2010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처음 등장한 uber은 혁신기업 6위에 이름을 올렸다. uber은 스마트폰을 이용한 콜택시 서비스다. 모바일 앱이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블랙야크 "노다지 중국 두고 왜 유럽 가냐고요?"…아웃도어 본고장 유럽서 정면승부 2013-03-05 17:03:41
매장을 열게 될 텐데 이는 ‘2015년 글로벌 톱5, 2020년 글로벌 톱1’으로 가는 시금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한국 브랜드가 아웃도어, 패션 다 통틀어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이 아닌 형태로 유럽에 진출하는 건 처음일 것”이라고 설명했다.중국 사업이 잘되고 있는데 굳이 힘들게 유럽에 진출하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