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바일카드 비밀 풀렸다'…의외로 고액 결제 많아 2013-01-29 08:00:55
이용했다. 스마트폰으로상품 구매ㆍ결제를 '원스톱'으로 하는 추세가 정착되는 것이다. 오프라인에서는 모바일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대형할인점과 백화점, 편의점, 주유소 등이 주 이용대상이다. 현재 모바일카드로 결제가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은 대형할인점은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이다....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크로커다일레이디, 고품질·합리적 가격…30~50대 여성복 강자 2013-01-28 15:31:53
거쳐 타깃 고객에 맞는 최신 디자인의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원가를 절감하기 위해 일본, 대만, 유럽 등 해외 굴지의 소재 회사와 장기 파트너십도 맺었다. 통합 구매 시스템을 도입해 생산에 필요한 원·부자재 및 노동력을 경쟁력 있는 지역에서 구매하고 있다. 단일브랜드로는 가장 많은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한류 선봉…상생 통한 '행복한 성장' 2013-01-28 15:31:46
해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인도와 중동에도 연내 진출해 한국 베이커리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파리바게뜨는 국산 농산물을 원료로 사용해 농가에 안정된 판로를 제공하는 한편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먹거리를 공급하고 있다. 파리바게뜨의 인기 상품 중 ‘봄엔 딸기요거트’ 케이크는 산청 딸기, ‘엄마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뛰드하우스, 화장놀이 전파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2013-01-28 15:31:20
있다. ‘인형의 집’을 디자인 모티브로 한 에뛰드하우스 매장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한몫하고 있다.에뛰드하우스는 최근 해외 진출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주요 무대는 아시아 지역이다. 아시아의 젊은 여성들에게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해 ‘아시안 영 뷰티 크리에이터(asian young beauty creator)’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샤트렌, 프렌치 감성의 여성 캐주얼…유럽시장 진출 2013-01-28 15:31:15
현지 시장에 특화된 상품을 개발하고 시장에서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점차 러시아 내 매장을 늘려갈 계획이다. 장기적으론 러시아를 거점으로 삼아 유럽 시장으로 진출하겠다는 포부다.또 중국에서는 2014년 본격적으로 사업을 벌이기 위해 올해 기반을 다지는 작업을 시작할 계획이다. 중국은 글로벌 사업의 중심이 되는...
[부산·경남]‘명절때 고객이 매출 높은 고객' 2013-01-28 13:45:14
저가상품 판매가 크게 늘어났다. 반면 전반 7일은 30대 이상을 중심으로 식품에서도 정육, 청과 등의 고가 선물세트, 잡화에서도 보석, 여성의류 등의 고가품목이 강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나 대조를 이뤘다.이러한 패턴을 감안, 부산 롯데백화점은 ‘명절 고정고객’ 유치를 위해 고객들의 관심분야를 분석, 식품선물과...
“전세계가 우릴 주목해” 제이에스티나 뮤즈, 다코타&엘르 패닝 자매 2013-01-28 11:59:45
착용 상품에 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면서 뉴욕 맨하튼에 위치한 제이에스티나 매장에도 끊임없이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핸드백 사업을 런칭한 2011년, 미디어 재벌 허스트 가문의 상속녀 리디아 허스트와 이 시대의 리얼 프린세스, 소녀시대를 모델로 선정 핸드백 런칭 초기부터 큰 이슈를...
신라면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 첫 해외 면세점 오픈 2013-01-28 10:13:16
매장이 밀집된 제 3터미널 출국 및 환승 라운지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럭셔리 가죽 상품으로 유명한 브랜드답게 핸드백, 지갑, 악세사리 등의 다양한 패션 상품을 판매합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싱가포르 공항공사가 진행한 경쟁입찰에서 글로벌 면세점 업체들과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운영권자로 최종 선정됐으며,...
[자영업희망콜센터] 개업전 실무경험…유통구조·소비 트렌드 익혀야 2013-01-27 10:02:34
매장의 콘셉트와 판매상품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 고객층이 20~50대 주부들인 만큼 공동주택 밀집지역이 최적지로 생각됩니다. 전통시장, 쇼핑센터, 백화점, 대형마트 등과 인접하면 경쟁력이 떨어지므로 입지 선정에 유의해야 합니다. 인테리어는 주 고객이 여성인 점을 감안해 심플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매장을...
맘스맘, 베이비페어 이벤트 2013-01-25 19:47:19
진행합니다. 먼저 맘스맘 신규회원가입자 대상으로 인기상품 샘플로 구성된 샘플백과 실속 있게 활용 가능한 쿠폰북을 제공하는 ‘신규가입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참여 방법은 맘스맘 홈페이지(www.momsmom.com)에서 신규가입을 한 뒤, 맘스맘으로 연상되는 단어로 댓글을 작성하면 됩니다. 100% 경품이 지급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