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톡에서 이마트몰 쇼핑한다…카카오-이마트 장보기 서비스 개시 2017-04-19 10:40:16
배송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 커머스서비스팀 황도연 이사는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 신선식품을 구매하려는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 카카오가 보유한 콘텐츠와 연계하고 개인화 추천 기능을 추가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카카오는 서비스...
GS홈쇼핑서 주문한 상품, GS25서 찾는다 2017-04-18 10:43:44
때 배송주소를 입력하는 대신에 방문이 가능한 GS25 점포를 선택하면 된다. 해당 상품이 편의점에 입고되면 소비자는 도착 사실을 휴대전화 문자로 통보받는다. 다만 상품 도착 후 일주일이 지나면 임의로 반송되고, 일정 크기 이상의 상품이나 신선식품 등 일부 품목의 경우 픽업서비스가 제한된다. GS홈쇼핑 관계자는...
홈쇼핑에서 주문하고 편의점에서 받자…GS25 픽업 서비스 확대 2017-04-18 09:16:56
배송주소 입력 대신 화면에 있는 '픽업서비스로 받기' 버튼을 클릭 후, 원하는 gs25 점포를 선택하면 픽업 서비스 주문이 완료된다.이후 고객이 선택한 점포로 주문 상품이 도착하면 고객의 휴대전화로 내용이 전송되며, 픽업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다만 상품이 gs25에 도착...
성적표 받은 이커머스 3사…지속 성장엔 '물음표' 2017-04-14 17:14:45
규모의 물류 인프라 구축, 쿠팡맨 배송 지역 확대 등 공격적 투자에 나선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쿠팡은 지난해를 기점으로 수익성이 개선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지만 손실은 전년 수준으로 유지했다는 설명이다. 쿠팡 관계자는 "마케팅 비용을 늘린 것이 아니라 물류 인프라 투자를...
홈플러스 온라인, 15주년 맞아 5월10일까지 세일 2017-04-12 09:36:00
배송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전개한다. 김웅 홈플러스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모든 채널에서 맞춤형 쇼핑환경을 구현코자 노력하고 있다"며 "온라인에선 업계 최고의 신선식품 및 배송 경쟁력을 확보하는 등 고객 쇼핑편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4-11 15:00:02
첫 PHEV 모델 출시…'프리우스 프라임' 170411-0335 경제-0065 09:52 헬로네이처, 서울 전역서 신선식품 새벽배송 170411-0337 경제-0066 09:52 [동정] 곽범국 예보 사장, 대만 예보 방문 강연 170411-0338 경제-0067 09:53 [게시판] 금투협, '중국 금융투자' 과정 개설 170411-0340 경제-0068 09:55 韓...
헬로네이처, 서울 전역서 신선식품 새벽배송 2017-04-11 09:52:46
헬로네이처, 서울 전역서 신선식품 새벽배송 (세종=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온라인투오프라인(O2O) 서비스 업체인 헬로네이처는 서울 전역에서 신선식품 새벽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헬로네이처는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식료품을 주문하면 24시간 내 새벽 배송 또는 택배 배송으로 배달해주는 O2O...
'성적표 공개' 소셜커머스…지속된 적자 '빨간불' 2017-04-10 17:19:12
마찬가지. 티몬은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쿠팡은 무료 배송서비스 기준을 상향하는 등 적자 줄이기 노력을 했지만,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간 경계가 허물어진 온라인 시장에서 과도한 마케팅이 수익성의 발목을 잡을 것이란 우려가 나옵니다. 게다가 외형성장에 따른 부작용으로, 자금 조달의 문제도 발생할 수...
위메프, 지난해 영업손실 55.3% 줄였다…적자 탈출 청신호 2017-04-06 10:08:45
배송 쇼핑몰 '어텐션' 영업을 종료했다. 하반기엔 해외 배송 서비스인 위메프박스를 중단했다. 4년간 진행하던 서비스였다. 당시 위메프는 신사업 집중을 하기 위해 사업을 접는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 직매입 사업은 확대했다. 신선식품을 당일 오후 10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까지 배송해주는 '신선생'을...
[2017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상권별 특성 맞춘 점포로 고객 공략 2017-03-27 16:20:32
도심형 고급 매장 ‘마이슈퍼(mysuper)’, 신선 균일가 매장 ‘마켓999(market999)’ 등 상권 특색을 반영한 매장을 브랜드별로 구별해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서울 강남구와 송파구에 프리미엄급 상품을 선보이면서도 대중성을 가미한 프리미엄 슈퍼마켓인 롯데프리미엄푸드마켓을 열었다.갈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