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김다래, 여전한 동안 미모에 깜찍한 손인사~ 2013-01-13 00:17:39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bnt포토] 도원경, 선글라스와 퍼 코트로 시크하게~ 2013-01-13 00:14:38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bnt포토] 김다래-도원경, 스타일리시한 모노톤 코디~ 2013-01-13 00:12:26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bnt포토] 강철웅 '약손명가 최고예요~' 2013-01-13 00:10:49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bnt포토] 안진경, 새하얀 피부에 날씬한 몸매~ 2013-01-13 00:09:19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히트텍으로 유니클로 이익 폭발 … 한국시장이 '효자' 2013-01-11 13:05:05
전 세계에서 3억 장이 팔린 유니클로의 대표 상품. 국내에선 지난해 말 물품 구입을 위해 서울 주요 지점에서 1시간 이상 줄을 서서 기다리는 현상이 벌어지기도 했다. 유니클로 측은 히트텍 누적 판매량이 다음달에 500만 장을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
[강현철의 시사경제 뽀개기] 대기업으로 크고 싶지 않은 이유는… 2013-01-11 09:30:59
여느 때처럼 일본인 관광객을 부르는 매장 점원들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하지만 가게 안으로 들어가는 일본인은 별로 눈에 띄지 않았다. 한 화장품 매장 직원은 “요즘 명동을 지나다니는 일본인 수가 작년의 절반밖에 안 된다”고 말했다. 강추위에 엔저(低)와 한·일 관계 악화 영향으로 일본인 관광객마저 급감하면서...
[인터뷰] 에오스보떼 김현숙 대표 “33년간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알려주고 싶다” 2013-01-11 08:27:02
김현숙 대표는 “약손명가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관리실에서 쓰는 제품을 개별 구매하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사례가 늘면서 ‘에스테틱 화장품을 판매용으로 제작해 보자’생각했다. 화장품을 직접 바르고 사용해 본 고객들이 만족한 만큼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기로 했다”라며 새로운 사업에 도전한...
<`고객 골탕먹인' 무이자할부 대란 열흘만에 끝났다> 2013-01-10 18:00:01
`2~3개월 무이자할부로 해주세요'라고 말했다가 매장에서 갑자기 `안된다'고 하면서 시비가 붙기도했다. 문제는 무이자 할부를 대부분 서민이 이용한다는 점이다. 한 가구당 20여만원에 달하는 통신비를 한 번에 결제하지 않고 2~3개월 무이자할부로 내는 고객이 많다. 항공료도 고액이어서 일시불로...
롯데 에비뉴엘 시계 '막강 라인업' 2013-01-10 16:59:32
구입하는 금액이 많지만 상품 수와 품목이 적은 탓에 에비뉴엘을 찾는다는 설명이다. 김신욱 롯데백화점 해외패션md팀 시계보석 담당 상품기획자(md)는 “중국이 한국보다 시계가격을 평균 20%가량 비싸게 판매하기 때문에 시계를 사러 오는 중국인이 많다”고 전했다.○1000만원대 예물시계 ‘인기’ 에비뉴엘은 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