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늙지 않아' 어린 아기 몸에 갇힌 20살 소녀, TV 출연 2013-01-14 13:40:22
볼티모어 지역에 살고 있는 브룩 그린버그(20)가 가족들과 미국 쇼프로그램 '케이티'에 출연했다고 전했다. 일명 '시간 속에 갇힌 소녀'라고 불리는 브룩은 키 30인치(약 76cm), 체중 16파운드(약 7.2kg)로 몸이 4살 이후 자라지 않아 15년째 같은 상태로 살고 있다. 다른 아기들처럼 아직도 유치가 나 있고...
올해 설 차례상 비용 20만3870원‥작년보다 6.4% 증가 2013-01-14 11:06:37
가족의 설 차례상 비용을 예상한 결과, 지난해보다 6.4% 증가한 20만3천870원으로 나타났습니다. 과일의 경우 여름 태풍에 의한 낙과 피해로 인한 수확량 감소로, `배(5개, 개당 650g 내외)`는 전년대비 34% 가량 오른 2만6천400원에, `건대추(100g)`는 50% 가량 오른 3천원에, `단감(5개, 개당 180g 내외)`은 11% 가량...
'시진핑, 개혁의지 있지만 성공 어려워' 中 후야오방 아들 2013-01-14 11:01:22
"진실을 알 방법이 없지만 원 총리가 가족재산에 대해 공개조사토록 당 중앙에 요구하는 태도는 아주 좋다"고 평가했다. 논란 중인 공직자 재산공개에 대해서는 "하인은 본래 자신이 얼마의 월급을 가져가는지 주인에게 알려 알게 해야 한다"면서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후더화는 중국내 개혁성향의 주장을 펴오고...
직업 잘못알아 파혼했다면..책임은? 2013-01-14 10:41:57
A(26)씨가 B(22,여)씨 가족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소송에서 "피고는 원고에게 49만원을 지급하라"며 원고 일부 승소로 판결했다. A씨는 지난해 3월 결혼을 한달여 앞둔 B씨와 B씨 어머니(47)가 일방적으로 파혼을 통보하자 결혼식 준비에 든 비용과 정신적 충격에 따른 위자료 1천만원을 지급하라며 소송을 제기했다....
동장군 기세에 감기환자 급증… 면역력 높이는 영양간식은? 2013-01-14 10:30:04
집중해야 한다.우리 가족 면역력 강화를 위한 겨울철 대표 간식으로는 무엇이 있을까?대표적인 면역력 강화 음식으로는 호박죽을 꼽을 수 있다. 호박은 체내 흡수되면 비타민a로 전환되는 베타카로틴의 보고로 알려졌다. 호박에 함유된 베타카로틴은 백혈구의 생성을 도와 면역체계를 강화시킨다. 또한 호박죽은 체온을...
결혼 후 배우자로부터 받았던 가장 큰 충격은? 2013-01-14 10:11:34
즉 ‘베일에 가려졌던 배우자 가족의 내력’(남 36.0%, 여 41.1%)과 ‘비이성적 습성, 관행’(남 22.9%, 여 21.8%)을 남녀 똑같이 1, 2위로 지적한 것. 그 외 남성은 ‘성형 등 외모, 신체적 비밀’(18.1%)과 ‘공주과 성향’(15.2%)으로 답했고, 여성은 ‘코골이 등 특이한 버릇’(14.4%)과 ‘신체적 비밀’(12.3%)...
[건강한 인생] 낙상환자의 치명적 위험 '골다공증성 골절' 2013-01-14 09:14:52
가족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질환을 방치하거나 통증 완화를 위해 민간요법에만 의존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결국 수술이 필요할 정도로 심각한 상태에 이르러서야 병원을 방문, 뒤늦게 치료를 시작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70~80대 고령 노인환자는 잦은 골절로 수술을 통한 치료 자체가 매우 제한적이다. 따라서...
[건강한 인생] 독감 예방부터 당뇨 개선 효과까지…초유, 현대인 건강 필수식품으로 주목 2013-01-14 09:14:02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a등급 원유에 고품질 초유 성분을 보강한 ‘후디스 초유넣은 우유’는 초유 면역성분 igg, igf 등과 비타민d3, 비타민c, 엽산이 함유된 프리미엄 저온살균 우유다. ‘후디스 케어3’은 초유 보강 다기능 발효유다. 헬리코박터를 위한 초유 플로텍틴이...
30평대 아파트 알고보니 50평?…아파트 면적의 절반이 '덤' 2013-01-14 09:05:48
입주자의 가족구성에 따라 평면을 다양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평면도 개발했다. 디자인연구소 설계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는 꼼꼼히 따져보고 분석하는 성향이 있어 남보다 한발 앞선 알파(α) 만으로는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두발 앞선 상품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베타(β) 라고 이름 지었다”고 말했다.동탄 롯데캐슬...
극장가 '4050' 티켓파워, '2030'도 눌렀다…왜? 2013-01-14 08:51:17
관객의 '티켓 파워'가 거세지고 있다. 40~50대 관객들이 가족, 혁명, 생존 등을 주제로 다룬 영화에 몰리며 영화시장의 핵심 소비자로 떠오르고 있다.재난영화 '타워'와 뮤지컬영화 '레미제라블', 모험을 그린 '라이프 오브 파이'는 모두 40~50대 관객의 예매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