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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상신종합식품, ‘바른먹거리’ 우수기업 한국전문기자협회 인증 2013-08-13 14:45:54
선택하는 소비층은 차츰 사라지고 있다. 이에 (주)상신종합식품은 양이나 가격 중심의 경영방식을 배제하고 품질 중심의 경영방식을 채택하여 운영되고 있다. 이는 최고의 제품만을 만들겠다는 상신종합식품의 의지로서 1994년부터 이어져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순살 돈가스 제조업체인 상신종합식품은, 국내산 돼지등심...
올 상반기 식음료 트렌드 `간편VS홈메이드` 2013-08-06 17:02:51
소비가 요즘 트렌드이기 때문. 간편하고 편리하면서 실용적인 제품들이 인기를 얻는가 하면 ‘짜파구리’처럼 조금 번거로워도 자신만의 이색적인 레시피로 직접 요리를 해먹는 홈메이드 식품이 각광받고 있다. ▲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올해는 싱글족이 증가하고 캠핑과 미드나이트 워킹이 인기를 얻으면서...
수수료 깎고 금리 더 주고…은퇴자 유치 경쟁 2013-08-06 16:47:31
이상인 사람 중 선착순 300명에게 우리쌀 10㎏을 증정한다. 관리비·카드·적금 내역 매달 요약정리 ○하나은행 ‘행복연금통장’ 하나은행은 기초노령연금 수령 고객을 대상으로 높은 금리 및 수수료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복연금통장’을 최근 출시했다. 입출금이 자유로운 저축예금으로 연금만 이체해도 연 1.7%의...
<올해 세제개편안 과세형평성·경기활성화에 '초점'> 2013-07-31 06:01:17
것으로 예상된다. 주세와 담배소비세율을 올리자는 의견도 꾸준히 제기돼 왔으나 서민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감안해 이번 세제 개편안에는 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식양도차익에 대한 과세 범위를 확대하는 문제 역시 소액주주들에게 미치는악영향을 반영해 이번 세제개편안에는 포함시키지 않을 것으로...
"버냉키 연설 앞두고 관망‥외국인 순매수 기대감" 2013-07-10 09:22:21
중국 CPI가 예상보다 높았다. 예상치보다 높았던 소비자물가지수가 갖는 의미에 대해 여러 가지 해석이 따르고 있다. 아시아 증시의 이슈도 결국 월가에서 재해석되면서 그 다음 날 반응이 온다. 마켓워치에서 중국 CPI에 대한 월가의 평가를 다루고 있다. 신선식품의 주도 하에 중국의 CPI는 2.7% 올랐다. 어제 발표된...
"中 지표 호조에 美 증시 긍정적‥코스피는?" 2013-07-10 09:03:22
민간소비는 그렇게 나쁘지 않았다는 평가가 있다. 세부기사를 보면 중국의 소비자물가지수가 2.7% 플러스를 기록했고 당초 전문가 예상치인 2.5% 상승을 뛰어넘었다. 중국정부의 연간 목표치 3.5%에는 여전히 미달하고 있다는 내용이다. 육류, 신선식품 같은 것이 주로 상승을 주도했다. 신선식품 물가가 서민들의 생활과...
[다산 칼럼] 전력난, 요금인상 정공법으로 풀어라 2013-07-02 17:26:54
디젤엔진 크레인보다 전기 크레인이 더 쌀 정도로 전기요금은 낮게 유지됐다. 가스와 디젤을 쓰던 사람들이 다투어 전기를 쓰는 웃지 못할 사태가 나타나면서 전력소비는 수요 예측치를 크게 웃돌았다. 현재의 전력 부족은 전적으로 지나치게 낮은 전기요금이 유발한 것이다. 나라살림의 규모가 커지면 전력소비도 늘어나...
수지 운동법이냐 손담비 식단법이냐, 식단 조절·맞춤 운동법 2013-06-25 11:39:37
좋은데, 근력 운동을 통해 에너지를 모두 소비한 뒤 유산소 운동으로 체지방을 연소시키는 것이 좋다. 팔뚝 살의 경우 양손을 기도하듯 가슴 앞에 모은 뒤 양팔꿈치를 붙이고 위로 올렸다 내렸다 하는 동작을 반복해 주는 것이 좋다. 미쓰에이 수지의 펭귄 운동법도 팔뚝 살 빼기에 효과적으로 양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숫자로 보는 마켓] 밥 생각은 없고…고기 많이 먹는 한국인 2013-06-23 17:52:58
뒤 격차를 벌리고 있다. 지난해 소고기 1인당 소비량은 9.8㎏으로 닭고기보다 2.4㎏ 적었다. 곡물 중에서는 쌀 소비량의 감소가 눈에 띈다. 지난해 1인당 쌀 소비량은 2009년 대비 5.7% 감소한 69.8㎏이었다. 쌀 소비량이 70㎏ 이하로 떨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콩 팥 등 두류(-17.4%), 고구마 감자 등 서류(-21.4%),...
[대형마트 PB도입 10년(中)]폭풍 성장 숨은 비결은?…스타상품·가격·고급화 2013-06-19 08:50:53
"일반 브랜드 쌀의 경우 지속적인 쌀 소비 감소로 인해 브랜드화되며 가격이 오르고 있기 때문"이라고 판단했다. 이 관계자는 "쌀 외에도 찰현미, 서리태 등 잡곡류 또한 같은 상품군 안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며 "요즘엔 화장지, 고무장갑, 선풍기까지 신선식품을 포함한 가공,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전부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