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라인 필요 없는 눈성형, ‘듀얼트임’ 효과 높아 인기↑ 2013-01-07 15:44:02
쉽게 찾는 법, 기발하긴 한데 "모콘이가 알면 서운하겠어요~" ▶ 알바생의 돌직구, 속이 뻥 뚫리는 한 마디! “그러게 왜 건드려서…” ▶ 90% 틀리는 문제, 띄어쓰기로 속임수를? 39답을 바꾸는 황당한 함정39 ▶ 겨울 우울증 증상, 부쩍 짜증이 늘었다 했더니… “혹시 나도?” ▶ 새해 5분 전 피자 계획에...
리처드슨 주지사, "방북은 인도주의 목적…개인적 방문" 2013-01-07 14:20:00
것"이라고 답했다. 앞서 미국 정부는 북한의 장거리 로켓 발사 직후 방문이 이뤄질 것에 대해 방문 시기가 좋지 않다고 우려했다. 리처드슨 전 주지사를 단장으로 하는 9명의 대표단은 이날 오후 중국 베이징에서 중국국제항공 ca121편으로 평양으로 향했다.이들은 3박4일간 북한을 방문하고 오는 10일 북한 고려항공편으로...
<테마株 비정상 급등하자 매각…대주주 '먹튀' 논란>(종합) 2013-01-07 14:09:14
39도덕적 해이39라는 비판이 나오고 있다. 최대주주와 고위 임원들이 투자자 피해에 아랑곳하지 않고 시세차익 실현에만골몰했다는 것이다. 한 증권사 애널리스트는 "조회공시 요구에 대주주가 주가급변 사유가 없다고 답한 직후 주식을 매각해 대량의 차익을 남긴 사례가 있다"면서 "법적 문제가 없더라도...
와라와라, 겨울 신메뉴 론칭 "신메뉴 먹고 대리운전 할인 받자" 2013-01-07 12:23:43
쉽게 찾는 법, 기발하긴 한데 "모콘이가 알면 서운하겠어요~" ▶ 알바생의 돌직구, 속이 뻥 뚫리는 한 마디! “그러게 왜 건드려서…” ▶ 90% 틀리는 문제, 띄어쓰기로 속임수를? 39답을 바꾸는 황당한 함정39 ▶ 겨울 우울증 증상, 부쩍 짜증이 늘었다 했더니… “혹시 나도?” ▶ 새해 5분 전 피자 계획에...
[포토] 류승범 "총 쏘는 장면, 너무 즐거웠다" 2013-01-07 12:10:08
영화 39베를린39(감독 류승완, 제작 ㈜외유내강)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 주연의 영화 39베를린39은 국제적 음모와 각자의 목적에 휘말려 서로를 쫓는 4인의 최고 비밀요원들이 살아서 돌아갈 수 없는 도시, 베를린에서 벌이는 생존을 위한 숨막히는 추격전을 다룬...
[포토] 류승범 "항상 류승완 감독님 마음에 들기 위해 노력한다" 2013-01-07 12:07:55
영화 39베를린39(감독 류승완, 제작 ㈜외유내강)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 주연의 영화 39베를린39은 국제적 음모와 각자의 목적에 휘말려 서로를 쫓는 4인의 최고 비밀요원들이 살아서 돌아갈 수 없는 도시, 베를린에서 벌이는 생존을 위한 숨막히는 추격전을 다룬...
이젠 SNS에서 '공감하는 친구'를 찾는다 2013-01-07 12:00:36
이 문제의 답을 ‘검색 키워드’에서 찾으려는 시도는 매우 창의적이다라고 평가했다.1월 7일(오늘) 정식 론칭한 kns 톡탭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찾을 수 있다.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39헉39▶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정치株 대주주 4천600억 지분매각…차익 3천억(종합) 2013-01-07 11:41:15
이를 두고 증권가에서는 `도덕적 해이39라는 비판과 39합리적 행동39이라는 반론이엇갈리고 있다. 한 증권사 애널리스트는 "대주주가 조회공시 요구에 주가급변 사유가 없다고 답한 직후 주식을 매각해 대량의 차익을 남긴 사례가 있다"면서 "법적 문제가 없더라도 투자자 손실을 부추긴 셈이라 비난의 대상이...
정부결산정보 일반 이용자 첫 평가서 `보통 성적' 2013-01-07 09:53:16
결산정보 만족도를 처음 조사했는데도 긍정 답변이60% 이상이고 부정 답변은 10% 수준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용자들은 개선 사항으로 정보량 확대(30%)를 가장 많이 꼽았다. 다양성(27%)과 사용자 편의성(24%), 적시성(17%) 등도 지적됐다. 일반인이 결산정보를 확인하는 매체는 기재부 홈페이지가 64%이다....
올해 소비자 키워드는 '일상충동(日常衝動)' 2013-01-07 09:40:01
강해졌다. 일례로 39제품 구매시 파워블로거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39고 답한 소비자는 24.6%로 2010년 (19.5%)보다 크게 늘었다. 제일기획은 올해도 소비자들이 변화가 일상화된 삶을 받아들이며 살아갈 것이라고 내다봤다. 소비자들은 외부를 향해 호기심을 보이지만 항상 긴장하고 경계하면서 변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