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목포점에 '일렉트로마트' 개장…광주·전남 최초 2019-04-24 16:51:30
떠오르고 있다"며 "통합형 가전전문점 수요가 클 것으로 분석했다"고 말했다.일렉트로마트 목포점은 개장을 기념해 카드 프로모션, 파격가 할인, 사은품 제공 등 풍성한 행사도 열기로 했다. 일렉트로마트는 대형가전과 소형가전, 디지털가전, 완구 등 기존의 가전상품군에 드론 체험존, 액션캠 매장,...
"이마트, 1분기 영업익 부진 예상…목표가↓"-메리츠 2019-04-19 07:53:31
부진했다. 가격 할인 경쟁 심화와 저마진 가전 카테고리 비중 확대로 매출총이익률도 0.5%포인트 하락할 것으로 보인다. 신규 전문점들의 초기 투자비용과 일부 전문점 폐점으로 인해 판관비율은 0.4%포인트 상승이 예상된다.양지혜 메리츠종금증권 연구원은 "쿠팡, 마켓컬리 등이 공격적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면서...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융합 '옴니채널'로 전자유통 1위 2019-04-17 17:27:39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전자제품전문점 부문 6년 연속 [ 김지원 기자 ] 롯데하이마트(주)는 국내 1위 전자유통 전문기업이다. 1999년 출범한 이래 전 세계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며 카테고리 킬러로서 국내 가전유통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전국에 종합전자가정생활 전문양판점인 롯데하이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을...
정용진의 '초저가 승부수'…"상식 이하 가격에 팔아라" 2019-04-10 17:39:23
준비 작업이다. 에어프라이어, tv 등 가전제품을 이마트가 기획하고 중국 등 해외 공장에서 제조해온 뒤 판매하는 것도 초저가 시장으로 뛰어들기 위한 전초전 성격이 강하다.노브랜드 전문점, 가맹으로 전환이마트의 또 다른 복안은 대형마트를 넘어서는 다양한 업태를 구축하는 것이다.노브랜드 전문점 확장이 대표적이다...
이마트, 25년 만에 협력사 첫 공개모집 2019-03-14 17:46:50
아니라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 가전 판매점 ‘일렉트로마트’, 전문점인 ‘삐에로쑈핑’과 ‘노브랜드’ 등 신세계의 다른 유통 채널에도 입점할 기회를 준다.이마트의 이 같은 시도는 기존 상품조달 방식으론 혁신상품 발굴이 어렵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이마트는 20여...
신세계의 파격…이마트 옆에 트레이더스 연다 2019-02-25 17:45:58
전문점 입점이 검토되고 있다. 가전 양판점 ‘일렉트로마트’, 쇼핑 만물상 콘셉트의 ‘삐에로쑈핑’ 등이 대상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두 곳에서만 보수적으로 잡아도 연 2500억원의 매출을 거둘 것”이라고 말했다.주변 인구 많고 교통도 좋아이마트가 대형마트와...
미세먼지 덕분에…전쟁터 된 韓 공기청정기 시장 2019-02-15 14:54:04
미세먼지로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이 단일 가전제품으로는 최대인 연간 300만 대 수준으로 급성장했기 때문입니다. 서울 시내 한 가전제품 전문점을 찾았습니다. 삼성, LG는 물론 다양한 해외제품까지, 무려 80여 가지의 공기청정기들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공기청정기가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잡으면서,...
봄바람 부는 유통가…새 이벤트를 즐겨봄 2019-02-13 16:39:10
주방가전’ 행사를 열고 있다.행사장엔 샌드위치 메이커, 토스터, 라면포트 등 한 끼 식사를 간단히 해결하는 데 유용한 제품부터 멀티그릴, 오븐토스터 등 제대로 된 밥상을 차리는데 필요한 제품을 전시 중이다. 일렉트로맨 혼족 주방가전의 가격대는 1만9800원부터 3만9800원대다. 이마트는 자체상표(pb)와 자사의...
코스트코 vs 트레이더스…창고형 할인점 하남 大戰 2019-02-10 17:50:36
스타필드는 신세계백화점과 최고급 식재료를 판매하는 pk마켓, 가전 전문점 일렉트로마트 등 다양한 쇼핑 시설을 두루 갖췄다. 여기에 대형 수영장, 찜질방 등 편의 시설도 ‘호텔급’으로 지어놨다.오프라인 매장 중 유일하게 성장코스트코와 트레이더스 간 ‘하남 대전’은 국내 창고형 할인점 시장...
[마이더스] 리빙 코랄, 2019년을 물들이다 2019-02-03 10:30:15
수 있기 때문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뷰티 전문점 올리브영이 지난 12월 17일부터 올해 1월 7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리빙 코랄 계열의 색조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45% 늘었다. 대표적인 제품은 아이섀도로 140% 늘었고, 홍조를 표현하기 위해 뺨에 바르는 블러셔는 500% 증가했다. 이는 같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