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스트푸드 체인 저가메뉴 붐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7-30 08:09:50
주로 더 부유하고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이처럼 미국 패스트푸드 업계는 살인적인 외식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기를 맞아 다양한 전략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저가 메뉴 출시와 같은 프로모션 전략이 단기적으로는 고객 유치에 도움이 될 수 있으나,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서는 더욱...
"해외 안 갈래요"…엄빠들 돌연 국내 여행에 푹 빠진 이유 2024-07-29 21:06:08
그만큼 높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주요 고객층이 어린이인 업계에선 특히나 키즈 프로그램에 주력하는 분위기다. 강원 춘천의 레고랜드 호텔은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어린이 고객을 위한 연령대별 맞춤형 레고 에듀테인먼트(교육+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티브 워크숍’과 DIY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인 ‘키즈 그라운드’...
포용 금융, 상생 경영…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광주은행 2024-07-29 16:04:28
및 고객층을 토대로 전국으로 영업망을 넓혀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금융 지원책으로 지역 밀착 상생 경영을 이어 나가겠다”며 ”금융기관의 역할을 충실하게 이행하면서도 일자리 창출과 문화예술 및 스포츠 분야까지 지원해 지역과 동반...
"엄마, 이거 대박이야"…요즘 틈만 나면 '옷장' 뒤지는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29 13:47:24
해 타깃 고객층을 확대함으로써 수익을 늘리려는 전략이다. 아예 빈티지 제품을 재해석한 업사이클링 상품을 내놓는 경우도 있다. LVMH 그룹의 럭셔리 브랜드 빠투(PATOU)는 지난 5월 첫번째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Patou Upcycling 캡슐 컬렉션'을 파리 현지에서 공개했다. 프랑스 디자이너 키테시 마틴이 설립한...
현대차, 국제영화제서 상탔다…국내 자동차업체 중 최초 2024-07-28 10:21:28
아닌 글로벌 고객층에도 공감을 끌어낼 수 있다는 의미로 보여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손석구가 올해 1월 설립한 영화 제작사 스태넘과 현대차가 공동 제작한 이 영화는 손석구가 주연을 맡고 2013년 칸영화제에서 '세이프'로 단편 부문 황금종려상을 받은 문병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일반적인 영화와는 달리...
현대차, 단편영화 '밤낚시'로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최고 편집상 2024-07-28 10:02:03
변화에 대응하는 새로운 시도가 국내뿐 아닌 글로벌 고객층에도 공감을 끌어낼 수 있다는 의미로 보여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현대차 마케팅은 해외 주요 광고제에서도 연이어 호평받은 바 있다. 아이오닉5 로보택시 자율주행 기술 캠페인 영상은 지난달 열린 '2024 뉴욕 페스티벌 광고 어워드'에서도 영상기법, ...
"취미 즐길래" 초등 과학교사 관두고 차린 이 회사, 지금은… [원종환의 뉴트로中企] 2024-07-27 09:55:06
아카데미과학의 김명관 대표는 26일 "주요 고객층인 X세대뿐 아니라 MZ세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사업을 넓혀가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사양산업으로 평가받는 완구업에 대해 그는 "값싼 제품을 앞세워 매출을 끌어올리는 시대는 지났다"며 "지식재산권(IP) 협업을 통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면 소비자는 기꺼이 지갑을...
中 지갑 닫자 침울해진 명품업계…에르메스만 웃었다 2024-07-26 17:48:38
새로운 엔트리(입문) 제품으로 고객층을 넓히는 데 집중한 경쟁사들과 달리 에르메스는 기존의 좁은 고객층을 겨냥해 이들에게서 꾸준한 수요를 끌어냈기 때문이다. 구매 이력이 있는 사람 위주로 제품을 판매하는 기조가 성공적이었다는 평가다. 수천만원에 달하는 에르메스 ‘켈리백’ ‘버킨백’ 등이 포함된 가죽제품...
"명품백 맞아?" 조용한 럭셔리 열풍…요즘 없어서 못 산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7-26 10:30:46
마케팅과 신규 엔트리 모델로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는 데에 집중한 경쟁사들과 달리, 에르메스는 기존의 좁은 고객층을 겨냥해 이들에게서 꾸준한 수요를 이끌어냈다. 주자나 푸스 UBS 애널리스트는 “에르메스가 (글로벌 거시경제의) 트렌드에 완전히 벗어난 것은 아니지만 2분기 실적은 견고했다”며 “아시아·태평양...
KT스카이라이프, 'AI 스포츠' 플랫폼 사업 진출 2024-07-25 17:03:11
제공할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러한 잠재 고객층을 바탕으로 5년 내 가입자 32만명을 확보한다는 목표다. 픽셀롯은 스포츠 콘텐츠 솔루션과 AI 카메라 제품군을 갖추고 미국, 일본, 중국, 독일, 남아공 등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이다. 호각은 픽셀롯의 국내 독점 영업권을 보유한 대한축구협회 K4리그 중계 제작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