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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유니세프, 아동친화기업 포럼 개최…"기업서 아동권리 우선" 2022-11-08 09:15:00
수 있다"면서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SK그룹은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연합체 '행복얼라이언스'을 통해 진행 중인 행복도시락, 베트남 얼굴기형 어린이수술 지원 사업 등을 소개했다. 이형희 SK SV위원회 위원장은 "제품 생산, 마케팅, 유통, 소비 등 기업 경영활동 전...
CU '연세크림빵' 1500만개 팔더니…BGF리테일, 3분기 영업익 전년비 32% 증가 [종합] 2022-11-03 16:31:53
성장세를 이어갔다고 BGF리테일은 설명했다. 도시락 등 신선식품(FF)과 가정간편식(HMR), 디저트 등 매출이 늘어난 효과가 반영됐다. 일례로 CU는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를 선보여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기록했다. 해당 시리즈 상품들은 출시 직후 CU 디저트 상품 매출 순위 1~3위에 올랐다. BGF리테일...
프랑스 파리에서 'K-디자인' 알렸다 2022-10-26 15:56:29
전시장 임차료와 부스 제작비, 전시상품의 왕복 운송료 등을 지원했다”며 “K-디자인을 알리고 디자인 수출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국 전통 찬합과 조각보를 해석해 도시락과 친환경 소재 보자기를 만드는 회사인 레토릭, 발달장애인 디자이너와 협업한 각종 상품을 제작하는 키뮤스튜디오, 쉽게 붙이고 뗄 수...
CJ제일제당, 김스낵 영토 확장…"유럽·일본 공략" 2022-10-18 09:49:19
CJ제일제당이 김스낵 제품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CJ제일제당은 김스낵 제품을 유럽과 일본 지역에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국가별 식문화와 소비 니즈를 고려한 제품 개발을 통해 현지화 전략에 초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우선 웰빙 간식에 대한 수요가 높은 유럽의 경우 도시락김 형태가 아닌 한...
롯데제과 "간편식 판매증가로 국산쌀 소비량 2년 연속 늘어" 2022-10-12 10:29:14
판매 증가와 가정간편식(HMR) 시장 성장을 꼽았다. 즉석섭취식품과 간편식 시장 확대로 인해 사업체 부문의 쌀 소비량도 증가하는 추세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사업체 부문 쌀 소비량은 연간 68만t으로 전년 65만t과 비교해 4.6% 늘었는데, 특히 도시락류(18%)와 식사용 조리식품(10%)에서 소비량 증가가 두드러졌다....
회원 전용 커피 쇼핑몰부터 식권, B2B 넘어 B2E로 확장하는 사내복지 서비스 주목 2022-10-06 17:20:15
제품인 샐러드와 샐러드랩, 샌드위치, 도시락 뿐만 아니라 음료와 간식으로 구성됐다. 구독을 희망하는 기업은 프레시코드의 전문 MD가 구성한 식단을 원하는 일정에 맞춰 배송받을 수 있다. 플랜 사격은 일반적으로 기업에서 제공하는 식대 기준과 유사한 1인 6000원~8000원 선이다. 최소 15인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원하는...
현대건설, 대전 주거형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유성` 분양 2022-09-30 12:27:51
등 다양한 조식 도시락 배달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민과 협의를 통해 정기적으로 주방, 화장실 등 세대 청소를 제공하는 하우스 키핑 서비스, 수거 및 배송을 포함하는 세탁/수선 서비스, 세대를 직접 방문해 시행하는 아이돌봄 & 맞춤교육 서비스, 쇼파, 테이블, 수납가구, 침대, 조명 등 가구 구독...
퍼펙트스톰 덮쳐오는데…"尹정부 경제팀 위기의식이 안 보인다" 2022-09-27 18:14:34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는 반응을 보였다. 시장을 안심시키려는 취지였지만 시장에선 환율 상승을 용인하는 신호로 해석했다. 그러다 원·달러 환율이 1400원에 육박하자 외환당국은 부랴부랴 강도 높은 개입에 나섰다. 지난 15일에는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주로 사용하던 이른바 ‘도시락 폭탄’(거래 물량이 적...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 2022-09-21 10:00:03
끼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볶음밥과 도시락, 주먹밥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특허받은 효소 영양제를 첨가한 사료로 닭의 품질을 올리기 위해 노력하며, 식품의 안정성을 확보하고자 과학적인 위생관리 체계인 HACCP 인증을 받은 전용 생산라인으로 바르게 만드는 닭가슴살을 지향한다. 바르닭 관계자는 “4년 동안...
김밥·햄버거에서 반찬까지…`가성비` 승부보는 편의점들 2022-09-20 10:34:09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은 향후 김밥과 도시락도 나트륨 다운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간편식 반찬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닭고기태국카레덮밥 3찬`, `마라고추잡채볶음덮밥 3찬`, `부대김치볶음덮밥 3찬`으로 한 세트가 3가지 반찬으로 구성돼있다. 이마트24는 물가 상승...